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329 Rc -36 개면 255점이 원래맞나요?!!! [2] Rc질문 585 2020.08.06
27328 해커스 토익 1000제 1 전면개정판 [3] ㅁㄴㅇㅁㄴㅇㅁㄴㅇ 304 2020.08.06
27327 김동영 한승태 선생님 정규반 [3] 옴무 280 2020.08.06
27326 토스 오늘 결과나왔고 지금은 토익공부중인데 일요일날 시험볼까요? [3] ㅇㅇ 264 2020.08.06
27325 동영샘 핸드아웃 디엠 4개~3개 정도 [3] 292 2020.08.06
27324 왜케 불안하고 부정적인 생각만 하게돼져.. [4] 에헴 408 2020.08.06
27323 해커스에서 풀 수 있는 문제 중에 팟7은 제공 안 하나요? [5] 설명은 275 2020.08.06
27322 8월9일 시험 700점 [3] 7777777 534 2020.08.06
27321 rc 9~10개 틀리면 보통 몇점 나오나요? [11] 696 2020.08.06
27320 만점자분들 팁좀 주세요~ 사진 [2] 토익토익 417 2020.08.06
27319 해커스 천제 rc 1 난이도 어느정도 에요? [2] 아아 327 2020.08.06
27318 7/26토익 815나왔는데 8/30때 850 넘을 수 있을까요?ㅠㅠ [4] ㅇㅇ 385 2020.08.06
27317 토익 문제당 가치가 다르기도 한가요? [3] 내가적막한필통 363 2020.08.06
27316 LC 455점, RC 305점...심한 격차 [4] 간만에토익 549 2020.08.06
27315 토익고수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8] 토린이 360 2020.08.06
27314 7/26 토익 정답 실시간확인 답 [7] 12 558 2020.08.06
27313 한권으로 끝내는 흰둥이 난이도가 어떤가요?? [3] 흰둥이 407 2020.08.06
27312 8/30 850 가능할런지요.. 사진 [5] ㅇㅇ 447 2020.08.06
27311 점수 환산기준 [3] 토익 없어져야해 253 2020.08.06
27310 500점에서 800점대로 성적 나왔네요 [3] 가나다라 650 2020.08.06
27309 8월 23일은 토익이 없나요? [5] 뇽안 319 2020.08.06
27308 8월30시험 800가능할까요..? 사진 [7] 700갈수있을까요ㅠ 450 2020.08.06
27307 듣기 실력에 대한 제 의견.. [5] ㅇㅇ 416 2020.08.06
27306 도와주세요 사진 [3] 700 336 2020.08.06
27305 공대생 졸업합니다. 사진 [6] 완벽한 턱걸이 526 2020.08.06
27304 파랭이 무료강의 강사 추천 [2] ㅎㅎ 192 2020.08.06
27303 세 번째 독학 990 떴습니다!!!! 사진 [11] 내가거친사랑 734 2020.08.06
27302 드디어 애증의 700넘겼어요ㅠㅠ [2] 토린이 415 2020.08.06
27301 팟5에서 심각하게 많이 틀리는데 [4] ㅠㅠ 300 2020.08.06
27300 7.26토익점수... [4] blocPizza 568 2020.08.06
27299 드디어 졸업했어요 ㅜㅜ 정규반 화이팅 [4] 깜놀 293 2020.08.06
27298 토익 865에서 900넘기기 [4] 토리니 385 2020.08.06
27297 밑에분 -5 475면 잘받으신거에요 ㅠㅠ [8] 이번 RC점수 572 2020.08.06
27296 7.26 rc -5 470 [9] 구구 415 2020.08.06
27295 800 초반에서 950 가보신 분 조언좀 사진 [4] ㅇㅅㅇ 426 2020.08.06
27294 마킹순서 팁좀 주세요 [5] 405 2020.08.06
27293 이번 알씨 점수 -10점씩 깎은거 같은데.. [5] D 586 2020.08.06
27292 보통 정규반 동영샘 스터디 몇 그룹해요?? [5] 263 2020.08.06
27291 7.26 rc 난이도 쉬웠던건가요? [6] 이번 rc 849 2020.08.06
27290 초보라서 그런지 아직 점수가 잘 안오르네요 ㅠ [3] 헐랭유명한코끼리 280 2020.08.06
27289 while이 전치사로도 쓰일수있음? 사진 [6] ㅇㅇ 490 2020.08.06
27288 현 800점 940목표인데 [5] 인생 343 2020.08.06
27287 토익조언 부탁드려요ㅠㅠ [4] 제발 249 2020.08.06
27286 왜 내가 서두르지 않았을까 [3] ㅠㅠ 411 2020.08.06
90,149개(1397/20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