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34분에 포기합니다

고생끝행복시작짱 | 조회 959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세상에 어떤 고객센터가 35분 다되가도록 전화가 먹통입니까? 사이트가 개막장이면 상담원 유선 연결이라도 잘 시켜놓던지. 모든 상담원 통화중이라는데 45분 기다리시던 분도 연결 안되는것 같은데 이티에스랑 통화하려면 한시간 넘게 대기타야됩니까? 이게 무슨 내 돈주고 내가 시험보는데 이티에스가 왕이에요 아주. 돈을 비써게 받으면 상담원 수나 고사장 퀄리티나 높이던지 도대체 무슨 노력을 해가면서 돈을 5만원 다되게 받습니까? 솔직히 문제도 문제뱅크식으로 매달 비슷하게 내면서 텝스나 이런 시험보다 도대체 뭘 신경을 쓰고 서비스 퀄이 높아서 돈을 비싸게 받냐고요. 한국 수험생들이 호구도 아니고 얘네는 이 시험 안보면 취업,입학,승진 아무것도 안되니까 배짱부리는거에요? 아주 기분 더럽네요 여러분. 이거는 응시료 감액을 해주던 보상을 받던 해야할 문제 아닌가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641 점수예측해주세요 [5] 점수 477 2020.10.25
57640 지난시험 670점이 들려주는 씁쓸한얘기 [4] Dd 991 2020.10.25
57639 다들 심각해하지마시고 오늘 재밌었던일 공유해봐요. [23] 뾰쪽한사자 2000 2020.10.25
57638 토익 940점, 7년만에 본 후기 [15] 토익유형바꼈누? 1112 2020.10.25
57637 136번 [3] ㅇㅇ 590 2020.10.25
57636 Ban pick 사진 [2] Fiora 631 2020.10.25
57635 1번 그림이 뭐였져??? [5] ㅇㅇ 473 2020.10.25
57634 오늘 점수예상부탁드려요 [4] 매미매미 474 2020.10.25
57633 10/25 토자게 논란 중인 문제들 정리 (27일 수정본) 사진 [32] 990깎는노인 593 2020.10.25
57632 엘씨 12개 알씨 13개 [4] ㅇㅇㅇㅇ 702 2020.10.25
57631 토익 RC ㅠㅠㅠ 김동영쌤 감사해요 [4] 감사해용 663 2020.10.25
57630 엘씨 보트?버스? [4] 900 575 2020.10.25
57629 190부터 c로 찍었는데 [6] 190 755 2020.10.25
57628 900넘기고 토익 졸업 좀 하자 사진 [3] ㅇㅇ 530 2020.10.25
57627 clean path [5] 팟7 778 2020.10.25
57626 점수 올리려면 [4] 화이팅 368 2020.10.25
57625 전미정쌤과 RC 사진 [3] 김수현 407 2020.10.25
57624 실시간 환산기 정확하다고 하시는분들 [3] 오잉 806 2020.10.25
57623 팟7 flyer지문 나오고 누구를 위한 홍보냐 -> 온라인 리테일비... [7] ㅋㅋㅋ 883 2020.10.25
57622 토익 졸업하고싶다... [5] 날씨보면막뛰는애 440 2020.10.25
57621 채팅지문중에 [4] 589 2020.10.25
57620 성적예상부탁합니다lc:0/1/5/1 rc:2/1/2 [4] 성적예츠ㄱ 581 2020.10.25
57619 오프라인토익이랑 인강토익차이점 [4] 남신한승태 464 2020.10.25
57618 오늘 토익이 역대급 물토익이였던 이유; [3] 속보 1571 2020.10.25
57617 다들 파트3 헷갈렸던 문제들 없나요?? [4] ㅇㅇ 649 2020.10.25
57616 밑줄그어도 되는데 심하게 긋는애들이 문제죠 [15] 녹슨노리쇠 1002 2020.10.25
57615 토익토스 패키지 사라졌나요? [4] 호롤로롤 346 2020.10.25
57614 연계지문 [3] 495 2020.10.25
57613 대방중 06번 기침빌런 민원내용( 복사후 참여 부탁드려요) [16] 밥먹는중 1336 2020.10.25
57612 -6/-13 오늘 난이도감안 점수궁예좀.. [7] 894 2020.10.25
57611 밑줄긋는게 빌런이었어요?? [22] 밑줄 1418 2020.10.25
57610 파트6 1번 정답 단어가 뭔가요?? [6] 나아나ㅏ 713 2020.10.25
57609 여기 커뮤니티 집단지성의 비밀을 알아냄  사진 [212] 박지성인 69017 2019.03.31
57608 해커크 천제 [6] ㅎㅋㅎ 416 2020.10.25
57607 108,112번 다른선지 아시는분? [2] 질문질문 500 2020.10.25
57606 LC 38번 [3] ㅎㅎ 629 2020.10.25
57605 파트7 답 질문 ㅜ [4] ㅇㅇ 594 2020.10.25
57604 시간없어서 마지막 10문제 c로 다 찍었는데 [8] ddㅇ 1088 2020.10.25
57603 기죽지마 좀 ㅡㅡ [4] 10.25를 추모한다 537 2020.10.25
57602 파트1틀려봫는데 생각보다 타격별로없던데 [7] 827 2020.10.25
57601 RC때 저때문에 피해보신분들 죄송해요ㅜㅜ [10] ㅇㅇ 1201 2020.10.25
120,326개(1394/267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