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700후반인데 850 한달안에..가능할까요

ㅇㅇㅇ | 조회 450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830찍고 좋아했는데 떨어졌네요..
8월 말나 9월 중순셤까지.. 볼꺼 같은데
850 가능할라나요 ㅠㅠ rc진짜 미치겟네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602 토익 900 넘는 분들 [3] ㅁㄹㅇ 437 2020.09.16
46601 영자신문 영문기사 영어뉴스 이런 거 보는 것도 토익에 도움 될까요? [4] 홀롤 357 2020.09.16
46600 노베이스 945 [5] 조언좀 485 2020.09.16
46599 알씨 -41이여도 275 나오네요 ㅋㅋ [4] 뭐야 602 2020.09.16
46598 9/13 시험 LC -8 RC -9 900점 확실히 나올까요 [6] 토익탈출 620 2020.09.16
46597 고3 영어 모의고사 사진 [7] 1234 398 2020.09.16
46596 600대 학원다녀야할까요.. [7] ㅇㅇㅇ 509 2020.09.16
46595 부산 고사장 왤케 없나요 [6] 고사장 하 445 2020.09.16
46594 토익상담... [6] 750 404 2020.09.16
46593 1010 토익 치시는분들 있나욤 [6] 인싸청초한자갈돌 419 2020.09.16
46592 ㅇㅈ [5] 10대초반의도전! 395 2020.09.16
46591 토익준비기간 및 시험목적 [5] 이건훌륭한벌레 408 2020.09.16
46590 서울살았으면 해커스 다녔을텐데... [8] 슬푸엉 440 2020.09.16
46589 일반편입 토익커트라인 아는분? [8] 재수생 556 2020.09.16
46588 팟6는 오답노트 하세요??? [5] Z 400 2020.09.16
46587 토익 상담 좀 해주세요 [5] truth 328 2020.09.16
46586 공대생 토익 830점  스탑? vs 고?  [6] 쓰리고 527 2020.09.16
46585 저 처럼 야매로 영어 하시는분 계시나요? [7] 야매 505 2020.09.16
46584 토익 1000제 vs 1200제 [6] ㄴㄴ 489 2020.09.16
46583 기다리던 부교재가 왔어요 [5] 정선이 409 2020.09.16
46582 토익할때 걸러도 되는 문법 알려드림  [6] 토익고수 554 2020.09.16
46581 토익을 점수가 아닌 등급제로 바꿔줬으면...  [6] 치즈버터토스트 450 2020.09.16
46580 시험 다 치고 엎드려 자면 [9] 박민배 520 2020.09.16
46579 엘씨 공부할때  이어폰 vs 스피커  [5] 오휴 425 2020.09.16
46578 lc 3.4 파트 쉐도잉.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5] lc초보 384 2020.09.16
46577 저녁 머먹을지 고민 하는중인데 추천 받아요ㅡ [6] 이건섹시한코끼리 311 2020.09.16
46576 해커스로 토익정답풀이 공부중이예용ㅠㅠ [5] 헐랭훌륭한젓가락 343 2020.09.16
46575 닉네임이 헐랭 애타는 필통이네요. [5] 헐랭애타는필통 334 2020.09.16
46574 토익공부하면서 이벤트도 하구 해커스짱 [5] 이건섹시한코끼리 318 2020.09.16
46573 1000제 2 풀엇는데 [5] 어아 437 2020.09.16
46572 lc 3,4난이도 둘중 뭐가어려워요? [5] ㅁㅇㅇ 420 2020.09.16
46571 요즘 실제 Lc 난이도 어때요?? [7] 토익 시름 511 2020.09.16
46570 토익 3년만에 다시 치는데 [5] ㅇㅇ 381 2020.09.16
46569 30대 후반의 도전 [5] 이건잘생긴친구 401 2020.09.16
46568 토익 900점대 목표 [5] ㅇㅇ 409 2020.09.16
46567 오늘 정말 공부 안되네여  [5] ㅈㅁ 339 2020.09.16
46566 엘씨 파트2 [5] 하하하 357 2020.09.16
46565 해커스영어만 믿고 공부해보겠습니다 [5] 내가방탕한악기 278 2020.09.16
46564 토익이란 뭘까요 [5] 324 2020.09.16
46563 독학으로도 토익 졸업할 수 있을까요? [5] ㅈㅈ 331 2020.09.16
46562 토익 700점대의 고민..! [5] 헐랭홀쭉한잔치 418 2020.09.16
46561 토익 점수 650 나올려면 [5] 토익커 403 2020.09.16
109,287개(1394/24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