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점수 봐줘 공부 팁 좀 ㅠ

토린쓰 | 조회 414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LC 390 RC 375
어떻게 공부해야할까 ㅠ
900점대 목표임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834 rc점수가 안오르네욤,,, 사진 [1] 졸업언제해 449 2020.09.10
42833 혹시 시험장에 스탑워치 들고 가도 되나여?? [4] 글쓴이 367 2020.09.10
42832 생각보다 점수 너무 안나오신분 있나요? [7] ㅜㅜ 663 2020.09.10
42831 백분율 보는게 꼭 성적출력창으로 가야되나요?ㅠㅠㅠ [2] ㅇㅇ 406 2020.09.10
42830 Ets가 저를가지구 장난치는걸까요.. 사진 [4] ㅠㅠ 800 2020.09.10
42829 975에서 안주해야할까여..? 사진 [3] ㅇㅇ 421 2020.09.10
42828 점수 올랐어요ㅠㅠㅠㅠㅠ 사진 [2] 점수올랐다 504 2020.09.10
42827 이번에 rc 325 몇 개 틀린걸까용 [3] ㅇㅇ 418 2020.09.10
42826 점수 이런데 해결방법 좀요 제발요 ㅠㅠ [2] 살려주세요 312 2020.09.10
42825 1000제 2권 LC RC 각 5-7개 정도 틀리면 [3] ㅇㅇ 387 2020.09.10
42824 알려주세요..ㅜ점수.. 사진 [8] 하하 586 2020.09.10
42823 Rc 465 [1] ㅇㅇ 332 2020.09.10
42822 9/13 부평공고 취소함 빈자리 받아가셈 [1] 토익졸업 443 2020.09.10
42821 토익 rc 너무 안잡히네요 [2] 이건근사한벌레 451 2020.09.10
42820 채점기준 [2] 예상보다적게나왓다? 353 2020.09.10
42819 이거 제 점수 맞죠? [3] 토린 624 2020.09.10
42818 신명 수송 [1] ㅇㅇㅇ 306 2020.09.10
42817 토린이 600후반 700초인데 공부하는거 봐주세여 [2] 토린이 376 2020.09.10
42816 끄읕 사진 [1] 턱걸이 417 2020.09.10
42815 이번이 점수 대박달에 속하나요? [3] Sc 823 2020.09.10
42814 다른 친구들은 점수 잘만 나오는데 [3] 470 2020.09.10
42813 ㅗㅜㅑ 까비 사진 [2] ㅎㅇ 526 2020.09.10
42812 이번 물이에요 불이에요 [7] ㅌㅇ 801 2020.09.10
42811 목표 점수 [1] 고민 251 2020.09.10
42810 이제 PC도 성적확인 됩니당 성적표 다운받으셈 [1] 님덜 423 2020.09.10
42809 엘씨 1000제 1도 어렵나요? [3] 엘씨 371 2020.09.10
42808 830시험 몇개 틀린걸까요 total 810 [2] 알고싶어 모든걸 463 2020.09.10
42807 점수가 이렇게 오른다? 사진 [11] ㅇㅇ 742 2020.09.10
42806 드디어 900 사진 [1] 우와앙 432 2020.09.10
42805 325/325점이면 각각 몇개씩 틀린거에요? [2] ㅡㅡ 375 2020.09.10
42804 800점만 넘게 해달라고 기도했는데 사진 [3] 이젠 900목표 605 2020.09.10
42803 방금 카톡 링크로 들어갔더니 성적 보이네요 [3] ㅎㅎ 435 2020.09.10
42802 대동세무고 어때요?? [4] 글쓴이 391 2020.09.10
42801 13일 시험 추가접수 14시까지 연장됐네요 [2] ㅁㄴㅇㅁㄴㅇ 395 2020.09.10
42800 정체기 조언 좀 해주세요 ㅜㅜ 사진 [2] ㅇㅇ 403 2020.09.10
42799 한번더 보면 900넘길수 있을까요 ㅠ 사진 [2] 드디어확인 564 2020.09.10
42798 PC로는 접속안됨 [3] 사이트 폰만가능 416 2020.09.10
42797 폰으로 됨 [2] ㅇㅇ 386 2020.09.10
42796 이제 성적확인 됩니다! [3] -- 625 2020.09.10
42795 토익 시험성적 확인 사이트 복구완료 [2] ㅇㅇ 441 2020.09.10
42794 토익 고사장 운이 많이 중요한가요 [4] 헐랭산뜻한복권 492 2020.09.10
105,519개(1394/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