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오늘 lc 만점 컷

ㅇㅇ | 조회 742 | 추천 0
  • 2020.10.25
  • 글꼴
  • 확대
  • 축소
몇 개 예상하시나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385 점수 확인하신분들 논란 문제 두개 [8] ㅇㅇ 1010 2020.11.18
63384 800컷 [7] ㅇㅇ 702 2020.11.18
63383 오늘 점수들 [5] 저기요 621 2020.11.18
63382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들 반 괜찮나요 ?  [5] 376 2020.11.18
63381 이번 점수 기대안해야겠네요ㅠ [6] 자랑스러운고양이 621 2020.11.18
63380 -10/-10 850은 나오겠죠? [11] 900 760 2020.11.18
63379 그랜드슬래머?? 그걸로 확인했다길래 [4] 그랜드 슬래머 901 2020.11.18
63378 그랜드 보신분 -3/-1 몇점 예상 하세요 ? [13] 985 598 2020.11.18
63377 YBM 이번기회로 좀 발표일자 빨리해줬으면 좋겠다 [5] dd 621 2020.11.18
63376 여러분들이 ybm에게 가장 바라는 것은?? [7] 토졸했습니다 437 2020.11.18
63375 그랜드점수확인.. LC-4 RC -6 사진 [9] 파이리꼬리곰탕 1295 2020.11.18
63374 좀이해가안가는게 [7] 저기요 765 2020.11.18
63373 토익날짜 [5] 토익끝내주세요 409 2020.11.18
63372 마스크 쓰고 공부시작 [6] 비쓰레 381 2020.11.18
63371 다시 봄이왔나?? [4] 헐랭가벼운테니스 395 2020.11.18
63370 점수 805 나왔는데 [10] 872 2020.11.18
63369 지금 그랜드 막힌건가요? 아니면 진행중인건가요? [5] 770 2020.11.18
63368 같은개수틀렷는데 점수차가 너무다른거 [5] 저기요 844 2020.11.18
63367 그냥 문제당 5점짜리 시험으로 하면 좋겠다 ㅠㅠ [7] ㅇㅇ 459 2020.11.18
63366 이번에 800넘기려면 도대체 몇개를 틀려야할까요ㅠㅠ [4] 하하하 580 2020.11.18
63365 해커스토익스타트 리스닝 교재 질문이요 ㅠㅠ [5] ㅇㅇ 321 2020.11.18
63364 다들 내일 오전6시에 봬요,, [7] 630 2020.11.18
63363 그랜드 뭐시기 점수 11/8 안뜨는데 점수 떨어진거 확실한건가요? [6] ㅇㅇ 752 2020.11.18
63362 쉽지도 않았는데 왜 짜!!! [6] 832 2020.11.18
63361 그랜드 확인하신분들중에 -10/-10 몇점이었나요?ㅜ [7] ㅇㅇ 760 2020.11.18
63360 염전 염전해도 +-5점 차이임. 해커스 환산기에서. [15] 토익고인물` 939 2020.11.18
63359 그랜드 점수 사실이겠죠...? [5] 토익ㅗ 723 2020.11.18
63358 그랜드상 750이라..... [6] 750 888 2020.11.18
63357 Lc-3 Rc-7~8 [8] 920 734 2020.11.18
63356 개꿀인듯 [5] 고고 712 2020.11.18
63355 LC 파트 4요 [5] 428 2020.11.18
63354 그랜드 점수 진짜 제 점수 맞나요? [8] ㅇㅁㅁㄴ 1024 2020.11.18
63353 LC 스키밍 질문있습니다 [5] 질문 393 2020.11.18
63352 토익문법공부말인데요 [5] 문법 336 2020.11.18
63351 바뀌었다는게 [6] 개답답하데 559 2020.11.18
63350 1000제 풀고있는데요 [5] ㅇㅇ 410 2020.11.18
63349 서울 마포구,종로구 고사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내가예쁜악기 429 2020.11.18
63348 토익 파트7 고민입니다 ㅠ [6] ㅇㅇ 379 2020.11.18
63347 토익본사 신안염전에 있나보네 [5] 염전 613 2020.11.18
63346 아까 5시에 그랜드 확인한 사람입니다 [10] dd 1459 2020.11.18
63345 저번 8월에도 나왔다는데 [6] 621 2020.11.18
63344 토익하기싫다ㅠㅠ [5] 에휴 424 2020.11.18
63343 제가 밑에 첫ㄷ글썼는데 다시 바뀐거같다고 [5] ㅇㅇ 608 2020.11.18
63342 오픽이랑 토익스피킹중에 어떤거 하는게 좋을까요? [5] 오픽 383 2020.11.18
126,070개(1394/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