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요즘 새로 나온 실전 문제집 뭐죠..?

| 조회 343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근데 한달넘게 안하다가 엘씨 하루공부하고 410이면 잘한거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862 750안나오면 졸업못하는데... [3] 492 2020.10.25
56861 Opportunity [2] ㅜㅜㅜ 518 2020.10.25
56860 달러문제 몇번이에요? [2] 491 2020.10.25
56859 답 올라오는거마다 다 틀린거같다 [2] ㅇㅇ 410 2020.10.25
56858 나는 게으른 제우스다~!!! [2] 게으른제우스 243 2020.10.25
56857 엘씨 마지막문제 바보같이 그냥 넘겼어요.. 답 뭔가요?? [2] ㅇㅇ 612 2020.10.25
56856 an 임 after 임?? [5] 인싸튼튼한꿀벌 1295 2020.10.25
56855 Lc p3에서 보기 중에 measurement 치수를 재다 있었나요? [1] ㅇㅇ 701 2020.10.25
56854 아 조졌네 [1] 417 2020.10.25
56853 1025 토익 / RC 파사삭 [2] 깜찍한컵케이크 642 2020.10.25
56852 팟1 쓰레기?? [1] ㅎㄹ 483 2020.10.25
56851 달러 문제 90달러면 이상한점ㅋㅋ [19] ㅇㅇ 1405 2020.10.25
56850 part6 플레이 [2] ㄴㄷ 421 2020.10.25
56849 엘씨 30달러 per day 답은? [2] 노란아기 675 2020.10.25
56848 비지니스 영어 토익 맞음 ? [3] 비지니스 영어가 아닌디여 이거는 684 2020.10.25
56847 카페 several months 동의어가 within past year?... [13] 흠흠 1298 2020.10.25
56846 답적어오는사람들은 도대체몇점임? [5] ㅇㅇ 770 2020.10.25
56845 어휘가ㅜ말도 안됐다는 증거 [3] 어휘 669 2020.10.25
56844 stain [9] 1114 2020.10.25
56843 팟6 마지막 문제 기억나시는분? [2] ㅌㅌ 339 2020.10.25
56842 고사장 전체 스피커 안돼서 [4] 미친 674 2020.10.25
56841 팟 5 now [2] ㅇㅇ 896 2020.10.25
56840 엘씨 여자 소개 하는글 답 뭔가요?  [5] 글로리 720 2020.10.25
56839 팟6 첫번째문제 play맞나요 [3] 불토익리얼 855 2020.10.25
56838 놀이동산 롤러코스터? 그거 지문요지 재산(property) 새로샀다 [6] 녹슨노리쇠 1086 2020.10.25
56837 미친 [1] 오늘 RC 455 2020.10.25
56836 토익감독관들은 뭐하시는분들인가요?  [6] 학주 837 2020.10.25
56835 팟6 145 loyal 문법문제맞나요?? [2] ㅇㅇ 901 2020.10.25
56834 컨티뉴아님까?ㅜㅜ망했노 ㅅ버 [11] 1316 2020.10.25
56833 답 갯수만 세왔는데 [4] 처음인데 407 2020.10.25
56832 이번에 작정하고냄 무슨밴드이름도 bride어쩌구 비슷하게 일부러냄 [1] ㅇㅇ 563 2020.10.25
56831 토익끝나는시간이 12시 6분이었어요  [4] 근데 804 2020.10.25
56830 Lc듣기 [1] ㅜㅜ 336 2020.10.25
56829 파트5 had found vs was found [5] ㅇㅇ 1222 2020.10.25
56828 파트1 마지막문제 뭐에요? 사람이 무슨 봉지들고있던거.. [9] Rob 696 2020.10.25
56827 115번 답 entering 지문이나 선지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3] ㅇㅇ 609 2020.10.25
56826 달러문제 답 30달러 맞음?? [9] ㅇㅇ 859 2020.10.25
56825 112번 정답each [10] 112번 1124 2020.10.25
56824 요번 25일 시험 rc400컷 [3] 사자 645 2020.10.25
56823 lc에서 보기 colorful 있던거 [10] 1283 2020.10.25
56822 오늘 잘친사람은 점수 대박이겠다.... [4] ㅇㅇ 1408 2020.10.25
56821 무슨 업무생산성&작업환경회사 의뢰한 회사 [7] 냥집사 643 2020.10.25
56820 정답소녀님 답 빨리올라오는거면 쉬웠다는건데 ㅜ [4] ㅇㅇ 1048 2020.10.25
56819 Strain 동의어머임 [12] ㄱㄷㅂㅈㄱㄷㅅ 2194 2020.10.25
119,547개(1394/265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