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rc:-17

fds | 조회 325 | 추천 0
  • 2023.05.28
  • 글꼴
  • 확대
  • 축소
몇점 나올까요? ㅜㅜ400점 될까요?!
지텔프 0원패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097 6월11일 토익 보신분들 오늘이랑 비교했을때 [7] ㅁㄴㅇ 567 2023.06.25
33096 0/0/-1/-2/-2/-3/-6 [3] ㅇㅇ 324 2023.06.25
33095 고수님들 !!!! 답변하세요 귱금해요 [4] 랄랄 191 2023.06.25
33094 리스닝 파트3 질문이요! [2] 야호 212 2023.06.25
33093 팥5 acquire 나온 문제 [5] 나의강한수영복 456 2023.06.25
33092 리스닝 이거 제발 답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4] ㅇㅇ 545 2023.06.25
33091 오늘 시험 난이도 어땠나요? [3] 가나다라 319 2023.06.25
33090 Lc -5 Rc -16 몇점 가능할까요...?? [1] 396 2023.06.25
33089 이번 시험 파트2 넘 어려웠네여 [4] 팔백 337 2023.06.25
33088 파트6 마지막 지문 fuctional [4] 오오 505 2023.06.25
33087 근데 왜 시험시간에 자는 사람이 있는건가요 [6] 질문 452 2023.06.25
33086 오늘시험 난이도가 차라리 높았으면 [3] 바삭한공포영화 609 2023.06.25
33085 P5 답 persistence 문제 [3] ㄷㄷ 597 2023.06.25
33084 lc 렌트카문제 [3] 12 306 2023.06.25
33083 Rc 몇점 나올까요 ? 5/3/7 [1] ㅇㅇ 197 2023.06.25
33082 Rc파트별시간분배 [3] 저깅 165 2023.06.25
33081 오늘 토익난이도 어떠셨어요? [2] 나의강한백두산 231 2023.06.25
33080 P5답 eventually [2] 시너 636 2023.06.25
33079 66번 답 왜 1000달러 인가요? [4] 781 2023.06.25
33078 점수예측!!!!!!!!Lc-6 rc-25 [4] ㅇㅇ 384 2023.06.25
33077 7월9일 시험 취소하려하는데 [3] 찌륵 423 2023.06.25
33076 점수 예측좀 부탁드려요 [2] 169 2023.06.25
33075 이번 시험 보고 느낌 점!! [4] ㅇㅇ 403 2023.06.25
33074 첫토익 시간부족 ㅠㅠ [2] 얼떨떨한지도자 160 2023.06.25
33073 헷갈리는 문제를 못 넘기는 미련한 버릇.. 어떻게 고칠까요.. [5] ㅇㅇ 301 2023.06.25
33072 153번 customized order 선택지 기억나시늡눈 ㅜㅜㅜ [3] 흐귷그ㅠㄱ 599 2023.06.25
33071 Lc 의미추론 따옴표 문제 보기에서 a task will be~ [2] ㅇㅇ 344 2023.06.25
33070 시험리뷰하는게 더 도움되는듯... [2] ㅔㅔ 397 2023.06.25
33069 팟5 102번 문제가 뭐엿나유 [5] Ddd 439 2023.06.25
33068 토익 장수생들 계신가요? [3] ㅇㅇ 344 2023.06.25
33067 rc -1/0/-6 점수 예상해주세요!!!ㅠㅠ [4] ㅇㅇ 280 2023.06.25
33066 lumber 회사문제 [1] d 192 2023.06.25
33065 중요한건 꺾였는데도 걍 하는 마음 [3] 중꺾마 295 2023.06.25
33064 6/25 오전 토익 시험 보고 왔어요 [3] 침착한남해이 286 2023.06.25
33063 듣기 ㅋㅋㅋㅋㅋㅋ [3] 우와 359 2023.06.25
33062 LC부두에 배 그림/ 렌트카 비용 문제 질문 [2] 바삭한공포영화 449 2023.06.25
33061 RC 0/-1/-8~10정도면 몇점 나올까요 ? [2] ㅇㅇ 284 2023.06.25
33060 6월 25일 토익은 그래도 [4] 나의강한백두산 513 2023.06.25
33059 In which 와 that [4] 우유 먹으면 배아파 953 2023.06.25
33058 양파 탑 4가 정답 맞나용? [2] ㅇㅇ 550 2023.06.25
33057 파트7 채팅목적 [3] ㅇㄷ 516 2023.06.25
33056 194-200 dcadaab? [1] 194 399 2023.06.25
33055 엘씨 그림 티셔츠vs토트백 [3] 엘씨 그림 티셔츠 토트백 557 2023.06.25
33054 wherever 문제가 기억이 안나요ㅠㅠ [3] 긴시나몬나무의미래 400 2023.06.25
33053 요번에 lc -2면 만점 가능할 것 같나요?? [5] ㅇㅇ 349 2023.06.25
95,782개(1394/21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