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늘 팥7은 기사글이 많아서 어려웠던 거 같긴한데

파란너의친구 | 조회 518 | 추천 0
  • 2020.10.25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팥7은 기사글이 많아서 어려웠던 거 같긴한데
파트56는 생각보다 논란되는 문제가 별로 없네요
팥56는 평이했던 편인건가요??
제가 시간이 쫓겨서 직관대로 고민없이 풀었더니 뭐라고 찍었는지도 기억 안 나고ㅜㅜ

※ 이 후기는 5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430 누가 뭐라하든.. [6] 521 2020.11.18
63429 합쳐서 25 [5] 점수예측 604 2020.11.18
63428 문과 870이고 공기업 갈려는데 토익 더해야되나요? [5] d 543 2020.11.18
63427 오늘 공부는 여기까지^^ 생각한 닝겐 다 드루와봐 사진 [5] 고영희 478 2020.11.18
63426 그랜드 맞는건아요? (밑에 인증글 비교) [4] 질문 838 2020.11.18
63425 토익915랑 925 차이큰가요? [5] ㅇㅇ 536 2020.11.18
63424 보통 얼마만에 졸업하시나요.. [7] 보통 444 2020.11.18
63423 생각해보니까 8일시험 창가자리였는데 [5] ㅇㅇ 536 2020.11.18
63422 내일 점수 잘나와라.. [6] 제발 480 2020.11.18
63421 토익학원 주말반 [6] ㅠㅠ 336 2020.11.18
63420 드디어 목표 점수 달성 사진 [7] 드디어ㅜ 693 2020.11.18
63419 그랜드 950 직장인아재 사진 [11] 아재 1000 2020.11.18
63418 창가자리 주세요.. [5] 내자리 413 2020.11.18
63417 왠지 내일 [6] 예측 538 2020.11.18
63416 김동영 선생님 강의 들으려면 몇점 넘어야하나요?  [6] 순두부 353 2020.11.18
63415 그랜드 보신뷴들 ㅠㅠ -15/-6 [8] 794 2020.11.18
63414 진짜 우당탕탕.. [6] 진짜 459 2020.11.18
63413 고시원 사시는 분들 식사 주로 어떻게 해결하세요,  [7] 돼지토끼 353 2020.11.18
63412 토익학원 정규 VS 실전 반 추천부탁드립니다.  [5] 갑자기충청도 323 2020.11.18
63411 그랜드 보신분들 -13/-19 [5] ㅇㅇ 773 2020.11.18
63410 해커스 천제 2 lc 난이도 [5] 봉봇 364 2020.11.18
63409 -4/-10 인데 900점 가능한가요? [7] 1 547 2020.11.18
63408 참고 저번 물토익인 8월16일때 [6] 787 2020.11.18
63407 요즘 토익독학중인 1인 의지박약이라 ㅜㅜ [6] 내가청초한울릉도 356 2020.11.18
63406 그래도 ets병크덕에 [5] ㅋㅋ 599 2020.11.18
63405 제가 직접 통계내본 ETS 토익 LC 각 파트 별 배점 [11] 통계천재 716 2020.11.18
63404 내일 토익 점수발표다 드디어...  [8] 똘려 585 2020.11.18
63403 인생 최대 좌절의 순간 ... 골라보셈..  [6] 이건약과야 527 2020.11.18
63402 그랜든가 LC,RC따로나와요? [6] 따로같이 606 2020.11.18
63401 토익이 전세계에서 동시에 보는건가요? [6] Ets면상 561 2020.11.18
63400 해커스천제2 실제토익이랑 얼마나 차이 있을까요 [6] 내가예쁜악기 389 2020.11.18
63399 토익 공부 토익 문제에 대한 생각 [6] 내가훌륭한치약 353 2020.11.18
63398 자존감이 떨어질 때.. [8] 서탈이니까청춘이다 421 2020.11.18
63397 이번 토익점수는 환산기 하-10입니다 [5] ㅇㅇ 726 2020.11.18
63396 그랜드캐니언 인가요? [6] ㅇㅇ 556 2020.11.18
63395 그랜드 미리보신 분들아 예상좀 [5] 665 2020.11.18
63394 그랜드대로라면 900점 컷 몇개정도 틀려야해요? [5] 1 624 2020.11.18
63393 Ets진짜 웃기네 [6] 진짜 805 2020.11.18
63392 그랜드가 뭐임 [6] 토익러 660 2020.11.18
63391 어떻게 Lc -7 Rc -12가 870이지 ㅎㄷㄷ 하네 [5] ㅌㅋㅌㅊ 930 2020.11.18
63390 토익러 현상황 사진 [5] 웃음 872 2020.11.18
63389 그랜드대로 나와주세요 [6] 제발 745 2020.11.18
63388 그랜드 [4] 제발좀요 537 2020.11.18
63387 10월 25일토익은 [5] 584 2020.11.18
126,070개(1393/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