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파트 5 문풀하나 해주세요 .... ㅠㅜ

토린이 | 조회 536 | 추천 0
  • 2020.09.15
  • 글꼴
  • 확대
  • 축소

113번 문제

 

Candidates _____ the position must have a degree.

 

(a) to

(b) for

(c) regardless of

 

답은 b 라고 하네요

근데 c는 답이 될 수 없는 건가요...??

해석을 헤보자면 '그 지위에 상관없이 후보자들은 학위를 가지고 있어야한다. ' 라고 헤석 해볼 수 있지 않을까요....???

regardless of가 전치사니까 ....혹시 문법적으로 안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708 파트7 문제 어떤 순서로 푸시나요 [6] ㅁㄴㅇ 456 2020.10.26
55707 토익 단기간 고득점 [5] 하이루 468 2020.10.26
55706 토익 600점대입니다 도와주세요 [5] ㅜㅜ 517 2020.10.26
55705 800점 받으려면 단어 어느정도 외워야하나요? [5] ㅇㅇ 461 2020.10.26
55704 600초반의 초린이입니다 천제 1 괜찮은가요? [7] 윤씨 501 2020.10.26
55703 요즘토익 수준 어떤가요? [13] 대구여자 4910 2020.10.26
55702 11월8일 [7] ㅈㅂ 580 2020.10.26
55701 600따리 궁금증...해결해주실분 ㅠ  [7] 카스타 409 2020.10.26
55700 교재 추천플리즈 [6] 리입 392 2020.10.26
55699 연필 소리 신경쓰이나요  [7] 보아 497 2020.10.26
55698 노랭이 다외우면 [8] 단어 603 2020.10.26
55697 토익 930점대면 어때요ㅠㅠ  [15] 루루 8545 2020.10.26
55696 Lc 문제중에서 [5] 420 2020.10.26
55695 LC -8 RC -10 [5] ㅇㅇ 593 2020.10.26
55694 10일 시험에 800중반대 나오신분 [3] 점수 570 2020.10.26
55693 팟3,4 늪에서 구원해주세욥 [6] 토린이 458 2020.10.26
55692 950맞으려면 [5] ㅇㅇㅇ 564 2020.10.26
55691 900점대 맞으신 분들 맞춘개수 알려주세요 [6] 점수예측 558 2020.10.26
55690 [설문조사] 11월 8일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21] 해토지기 865 2020.11.05
55689 [11월8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 사진 [3] 해토지기 13281 2020.10.20
55688 Lc 12 rc 26 [5] 예측 531 2020.10.26
55687 파트56 7~8개정도 나가는데 풀세트 풀면300중반도 안나오겠죠? [16] 아니 이걸 어떻게 520 2020.10.26
55686 천제보다 쉽죠? [7] 실검 492 2020.10.26
55685 보통난이도에서 lc -20정도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5] ㅇㅇ 526 2020.10.26
55684 카페 문제 가르쳐주실분 [7] ㅇㅇ 531 2020.10.26
55683 어제 시험 엘씨 -15 알씨 -12면 몇점일까요???ㅜㅠㅠㅠ [4] 토익졸업하고싶다 622 2020.10.26
55682 950맞은 적 잇으신분들 개수 가르쳐주실분 [6] 950 582 2020.10.26
55681 이번꺼 점수 예측좀요.. [7] ㅈㅣㅎㅕ 530 2020.10.26
55680 듣기 part4 두번째 지문 [5] 똑수니들 구해요 477 2020.10.26
55679 1200제 어떻게 리뷰해야 할까요  [8] ? 480 2020.10.26
55678 담달 11월 시험 보시는 분들 많나요 ㅠ  [6] 11 582 2020.10.26
55677 850점 목표 0원 패스 어때용  [8] 850 409 2020.10.26
55676 11월 온라인 클래스 지금 해도 되나요 [5] 나우 408 2020.10.26
55675 정말 컨디션이중요하다고느꼈어요,, [6] 571 2020.10.26
55674 경찰공무원가산점 토익도 되나요...? [5] 경찰 418 2020.10.26
55673 이번 토익 보신 분들 중 30대 있으셨는지.. [10] Randall.K 695 2020.10.26
55672 원하는 토익 점수를 위해 화이팅!!!! [5] 어제먹은포도쥬스 302 2020.10.26
55671 저 점수 예측ㅠ 해주세요 [5] 124 392 2020.10.26
118,348개(1393/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