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lc도 짠거 아니에요?

ㅇㅇ | 조회 616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최소 80개초반은 맞았는데 375 나오네요 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888 이번에 토익 독학으로 준비했는데 [6] 헤매는반딧불이 387 2020.09.14
45887 그 part 2 22번 I'm good with computer? [4] dd 521 2020.09.14
45886 이번토익 엘씨 너무 헷갈렸어요 [6] 앙큼한딱정벌레 473 2020.09.14
45885 해커스 토익 울트라 짱 [5] 니가건강한꿀벌 342 2020.09.14
45884 해커스 영어 토익 문제에 대한 나의 생각 [5] 파란유성 375 2020.09.14
45883 해커스! 토익스타트 700가즈아 [4] 감상적인무당벌레 360 2020.09.14
45882 토익 셤도 때 되면 꼭 한번 보려구요 [4] 완벽한유니콘 340 2020.09.14
45881 9/13 오랜만에 본 토익후기 [5] 인싸홀쭉한잔치 511 2020.09.14
45880 ㅠㅠ토익어렵다..... [5] 졸리운점 361 2020.09.14
45879 Rc 파트7 나는 잘하는거같은데 문제만 풀면 틀린다 하는분 보세요 [5] Rc 482 2020.09.14
45878 이번에 토익 처음봤었는데 스피커 차이가 은근있나요? [5] 다채로운피클 427 2020.09.14
45877 우와앙 이벤 너무좋아용 [5] 체크무늬솜사탕 367 2020.09.14
45876 토익 다시 시작하려는데 [6] 아담한페가수스 382 2020.09.14
45875 해커스 실검 축하요^^ [7] 까꿍아빠 436 2020.09.14
45874 엘씨파트 오엠알 [4] ㅎㅎ 517 2020.09.14
45873 영어초보 [7] 영어왕초보 377 2020.09.14
45872 기분 나쁘실수도있지만 받아들이죠 명문대들은 [4] 토익이 629 2020.09.14
45871 토익 점수 ㅠ [6] imchs64 430 2020.09.14
45870 172번 답 c인데 이게 광고인지 어케 알죠?? [6] 그래서 749 2020.09.14
45869 엘씨만점 받고싶어요 [10] 엘씨만점 495 2020.09.14
45868 172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5] 513 2020.09.14
45867 파랭이 어때요 ??!!!? [7] 435 2020.09.14
45866 강남 실강 [7] 464 2020.09.14
45865 토익 점수 생각보다 넘 안올라요 [4] 뾰족한악어 461 2020.09.14
45864 광고 그거 채팅지문 맞나요? [2] 496 2020.09.14
45863 1000제 2 난이도 어떤가요 [5] 486 2020.09.14
45862 172번 답 c면 광고회사가 답인듯요 [10] 크크 896 2020.09.14
45861 172번 답 c네요 [9] 아싸 765 2020.09.14
45860 광고회사가 답인가요? [6] 에엥 627 2020.09.14
45859 토익성적발표되나요 [7] 주이 596 2020.09.14
45858 토익을 인강으로 해도 잘되나요? [9] 쩌리 420 2020.09.14
45857 Lc 60번 선지 기억나시는분? [5] lc 60번 419 2020.09.14
45856 700이목표인데 나올까요...고수님들... [5] 700만넘자... 438 2020.09.14
45855 토익 lc 팟2 넘흐 어려워뗘 ㅠㅠ [5] 모험적인헤라 410 2020.09.14
45854 이거 최저로 하면 720은 나올까요 72/83입니다 사진 [5] 배재준 476 2020.09.14
45853 LC-20 RC-7 예상좀 부탁드려요 [4] 노루 439 2020.09.14
45852 그럼 reduced production 어쩌구, flat fee(배송비)... [6] 599 2020.09.14
45851 팟5 103번 문제인가 긴가민가한데 [6] ㅠㅠ 440 2020.09.14
45850 109번 어셉터블 다른 보기 중에 어셉티드도 있었나요? [5] D 395 2020.09.14
108,528개(1393/24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