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수고하셨어요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어요 | 조회 454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7/26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어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466 커피/ 제조업체, 로열티/비용절감 [5] 알씨 717 2020.09.13
45465 스피커가 울린건지 그냥 억양이 이상한건지 [3] 내성중 469 2020.09.13
45464 답은 어디다 적어오는건가요? [7] 궁금 546 2020.09.13
45463 lc 망했네요 .... [4] ㅇㅇ 661 2020.09.13
45462 짱깨 폐렴 언제쯤 종식될 거 같음? [3] ㅇㅇ 410 2020.09.13
45461 수정 안된 답 몇 개인가요 그래서?! [2] 해커스답 401 2020.09.13
45460 5만원이상 무료배송의 측면에서 본 토익 문제 관점 [3] 배송 462 2020.09.13
45459 LC -8 RC -11 [5] ㅇㄹ 339 2020.09.13
45458 파트6번 40번 답 [3] ㅇㅇㅇ 506 2020.09.13
45457 오늘 347은 복원 안됐나요? [4] 복원 640 2020.09.13
45456 노곡중에서 시험보신 분 계신가요 [4] ㅇㅇ 568 2020.09.13
45455 공부법 질문 [3] 00 413 2020.09.13
45454 실시간 점수 최대로 보시나요 최소로 보시나요? [8] 624 2020.09.13
45453 Lc는 p1부터 멘붕, RC는 그럭저럭.. [3] 우스꽝스러운컵케이크 499 2020.09.13
45452 제발 any of 글 좀 그만ㅠㅠㅠㅠ [3] 제발 764 2020.09.13
45451 만약 전체에서 RC 한 개 틀리면 [6] 궁금 583 2020.09.13
45450 오랜만에 토익공부 한 후 첫 시험 [3] 뾰족한늑대 417 2020.09.13
45449 9월13일 토익시험 예상점수 [4] ben 640 2020.09.13
45448 이번 rc lc 각각 400컷 몇개정도일거같아요?? [3] 너무 궁금해 576 2020.09.13
45447 파트7 광고vs라디오 방송국 정답이 뭐에요? [5] 광고 790 2020.09.13
45446 LC 만점컷은 보통 -3 ~ -4 예요 [2] skddk 719 2020.09.13
45445 임세훈+김혜미쌤이 직접 본 9/13 토익후기 (feat.끝장조합) 사진 [20] 해토지기 1963 2020.09.13
45444 저만 파트 6이 제일 헷갈렷나여 [4] 방금만든아이폰 578 2020.09.13
45443 키팩토리 듣기문제 답뭐임 [3] ㅇㅇ 503 2020.09.13
45442 토익 여러번 보신 분들! 틀린 개수로 환산했을 때 [3] ㅇㅇ 451 2020.09.13
45441 토익 숨막히네요ㅜㅜ 사진 [5] 임화수 649 2020.09.13
45440 lc -1/-1/-1/-4 rc -2/-2/-1 [4] 원샷원킬plz 493 2020.09.13
45439 Any of items 선지 관련 논란 종결자 [2] 솔직히 717 2020.09.13
45438 Part7 복원잇으신분,잇나요? [2] D 614 2020.09.13
45437 historian vs architect 뭐가 정답인가요 [6] 방금만든아이폰 766 2020.09.13
45436 오늘토익 LC -3 / RC -6 이면 950 넘을까요? [4] 아모르파티 530 2020.09.13
45435 팟5 복원 [2] 705 2020.09.13
45434 원래 파트3, 4는 복원 안 올라오나요? [2] ㅇㅇ 574 2020.09.13
45433 하하하 [5] 딩밍 362 2020.09.13
45432 17. That would be great, thank you. [4] 111 556 2020.09.13
45431 실시간 채점와 실제 나온 점수 비슷한가요? [5] 달리 473 2020.09.13
45430 오늘 any of 논란을보니 [3] 764 2020.09.13
45429 평균도 안된다니..ㅠㅠ 나만 어려웠나 사진 [25] ㅠㅠ 8487 2020.09.13
45428 인서울 편입 토익보는 대학들은 토익이랑 학점만 보나요? [3] 토익커 467 2020.09.13
45427 rc인강들을 건데 토린이 고민 좀(강상진 쌤 들음ㄱ임) [2] ㅇㅇ 328 2020.09.13
45426 토익 적중 예상특강 감사! [4] 힘힘힘 412 2020.09.13
45425 맴버쉽할인문제 [8] 이거 572 2020.09.13
45424 토익 성적과 스킬 향상 후기 [3] 헤매는헤라 453 2020.09.13
108,106개(1393/24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