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염전

엄청짜요 | 조회 503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최악입니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350 영포자 완전 노베이스 인강 교재 부탁드립니다 [5] 미리감사 335 2020.09.15
46349 보통 하루에 토익 공부시간 ?.? [9] 내가고요한설날 856 2020.09.15
46348 RC 192번 at least 18 years of age [5] 6749 564 2020.09.15
46347 RC part 7 다들 제시간에 푸시나요?ㅠㅜ [5] 에혀 462 2020.09.15
46346 자동사 타동사 ㅠㅠ [6] 초보 379 2020.09.15
46345 해커스 천제 LC 1회분 처음풀었는데... [5] 오먀걋 407 2020.09.15
46344 lc -17 rc -25 예상점수? [9] 신4937 565 2020.09.15
46343 500점대.  어디서부터 손대야할까요 [6] 싸다구 382 2020.09.15
46342 -6 -13.... 900 은 무리데쓰까?  [5] 엉엉흐엉 564 2020.09.15
46341 대기업가려면 토익이랑 또 뭐가필요하나요? [6] 아무것도모름 442 2020.09.15
46340 830 에서 900마니 힘든가요ㅠㅠ [3] ㅇㅇ 395 2020.09.15
46339 토익도 마치 중독인거같아요 [2] 토익도 마치 398 2020.09.15
46338 근데 분란 일으키려는 거 절대 아니고 [1] 코리니 454 2020.09.15
46337 이정도면 800 가능할까요..? [5] f 442 2020.09.15
46336 독해 연습 [1] ㅇㅇ 278 2020.09.15
46335 지난주 시험에서 RC -16인데 [1] f 424 2020.09.15
46334 900 초에서 후반까지 힘들었네요  [5] 링규 457 2020.09.15
46333 단어 외우는 법 공유해바여 [5] 또륵 343 2020.09.15
46332 500따리인데 700맞으려면 ㅠㅠㅠ 두달공부생각중 [5] 더블 393 2020.09.15
46331 적중예상특강 찐이네요ㅠㅠ  [5] 감사 459 2020.09.15
46330 그런말있잖아요 안되면 되게해라 [2] 옛날에 312 2020.09.15
46329 900넘기려는 이유가있나요? [6] 목표 483 2020.09.15
46328 하루종일 공부만함.. [5] DHDHD 419 2020.09.15
46327 엘씨파트2 넘어려움  [5] GNDJKD 335 2020.09.15
46326 오답노트어케 만드시는지 궁금  [6] DD 332 2020.09.15
46325 사실상 980부터 990은 별로 실력차이 있다고는 [1] 진토익 478 2020.09.15
46324 점수 상승 잘한건가요? [3] 토린이 539 2020.09.15
46323 800후반 900 넘는 방법 ㅠㅠ 파트6 문제집 추천 [1] sss 367 2020.09.15
46322 점수 예측좀 [1] 뽀로로 338 2020.09.15
46321 파트7 리뷰 어떻게 하죠? [2] 토익 353 2020.09.15
46320 앞으로 해야할일좀 알려줘 [2] 내가더러운반신욕 326 2020.09.15
46319 정답나온거랑 총평 [2] 오잉 493 2020.09.15
46318 메일로 만료 알리는 지문 목적 [3] ㅇㅇ 392 2020.09.15
46317 파트5,6 이 파트7보다 더 깍이죠 틀리면? [5] 예스 577 2020.09.15
46316 학원안다니구 2개월동안 독학 [10] 502 2020.09.15
46315 토익관계자분들 [3] 토익 471 2020.09.15
46314 실시간채점 [6] 저진짜 566 2020.09.15
46313 혹시 flat fee 문제가 191번 이후 문제인가요? ㅇㅇ 376 2020.09.15
108,990개(1393/24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