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파트7) 수표입금 문제? deposit~a check~application~이거 답 기억 나시는분?

900언제되 | 조회 820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수표 입금문제가 맞는지도 모르겠요
수표 입금 됐다~~ 현금화는 당장힘들다~~ 이런 내용 같았어요
여기서 시간 다잡아먹었네요ㅠ 이때 집중력 딸렸는지 지문 2-3번 읽었는데도 첫문제 모르겠더라구요ㅠ
메일 보낸 purpose 목적 고르른거 답 confirm a withdrawal인가....암튼 이거 들어간걸로 찍었는데 아니죠? 
인출 아니고 입금같은디...보기에 없어서....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732 팟7 풀때 [4] 토린이 74 2021.04.15
119731 확실히 단어 외우니까 다르네욤 [5] 오행 135 2021.04.15
119730 실수 줄이고 싶은데... [5] 호강ㅇ 49 2021.04.15
119729 이번주 셤 없으니까 넘 좋네용!! [5] 막창 63 2021.04.15
119728 토익선배분들 지나가다 조언한마디만 해주세요 ㅠ [6] Ap 111 2021.04.15
119727 날씨 진짜 춥네요 ㅠㅠ [5] 35 2021.04.15
119726 성적표 우편 수령 [4] 토익 105 2021.04.15
119725 토익 500점은 [6] 500 158 2021.04.15
119724 진짜 공부하기 싫은날 [5] 진짜 40 2021.04.15
119723 토익이랑 다른 자격증 [5] 자격증 58 2021.04.15
119722 단어외우는 팁 공유좀 해주세요 ㅠ [5] 단어 51 2021.04.15
119721 여기 자료 많아서 좋은듯 [5] 자료 32 2021.04.15
119720 애매하게 점수 나오는데 마인드컨트롤 어케하나요? [5] ㅇㅇ 60 2021.04.15
119719 이 문제 해설좀 해주세요 ㅜㅜ 사진 [5] 토린이다 88 2021.04.15
119718 LC가 안올라서 미치겠습니다.......... [5] lc허접 175 2021.04.15
119717 Lc... [6] 하아 91 2021.04.15
119716 800점 이상 받으시는 분들  [8] 156 2021.04.15
119715 다음 토익까지 남은 시간동안 토익공부 계획 좀 봐주세요 [5] ㅠㅠ 43 2021.04.15
119714 인강 들을려고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여 [6] ㅁㄴㅇㄹ 26 2021.04.15
119713 RC 250점 이상 받으려면 몇 개 맞춰야돼요? [5] ㅇㅇ 74 2021.04.15
119712 단어외울 때 예문 [5] 여러분 37 2021.04.15
119711 850점인데 실전반 수강 [5] d 40 2021.04.15
119710 파트7공부법좀요ㅠㅠㅠㅠ [6] ㅠㅠ 107 2021.04.15
119709 사진 [5] 72 2021.04.15
119708 공기업별 NCS 과목 알아보기! [5] 채용알리미 70 2021.04.15
119707 매일 무료 RC/LC 풀기 난이도 [5] ㄱ구구구ㅜ 168 2021.04.15
119706 토익은 성인되서도 필쑤...⭐️ [5] 오늘하루우동 99 2021.04.15
119705 500후반 [5] ㅎㅎ 103 2021.04.15
119704 천재 다시 풀까요? [5] 토릭 64 2021.04.15
119703 이번 4.11 점수 [7] 아이어 355 2021.04.15
119702 팟5 어떻게 푸시나요? [3] ㅠㅠ 91 2021.04.15
119701 토익 사진 꼭 증명사진이여야함?? [5] 헤이 76 2021.04.15
119700 토익 필수단어책 추천좀해주세요 [4] 님들 25 2021.04.15
119699 쉬운거 틀렸 을 때 vs 어려운 거 틀렸을 때 점수차이 [5] 온앤오프 148 2021.04.15
119698 강의나 공부법 추천좀해주세요 [5] 우주 28 2021.04.15
119697 LC랑 RC랑 차이 너무 나네요 [5] 어느ㅐ 104 2021.04.15
119696 토익학원 2달 다녀야하나요? [5] ㅠㅠ 68 2021.04.15
119695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5] 마음 36 2021.04.15
119694 진짜 안나오네.. [4] 114 2021.04.15
119693 리스닝이 너무 안돼요 [5] 60 2021.04.15
119692 0원반 후기 들려주실 분 [5] 피곤 26 2021.04.15
119691 공부를 하거나 공부얘기를 하면 배가 고픈 이유 [5] 드림 31 2021.04.15
119690 780점 맞기 힘든가요? [6] 얼론 198 2021.04.15
125,942개(139/27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