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은 정말

ㅇㅇ | 조회 342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기본에 충실하고 정확성이 매우 중요한 시험같음...야매로 풀면 다 썰리는 시험....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421 엘씨 가드너 있던거 답뭐에요?! [12] 가드너 1643 2021.03.28
114420 이번에 객관적으로 쉬웠죠? [7] ㅌㅇ 1118 2021.03.28
114419 Lc 팟3인가 4 보기 d 새로운 정책이 생겼다 [1] ㅇ.ㅇ 524 2021.03.28
114418 필적확인란 안 썼는데 괜찮겠죠? [3] 흐앙 804 2021.03.28
114417 900대인데 개쉬웠다는 분들 몇점이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6] ㅇㅇ 930 2021.03.28
114416 토익 답써가는거 부정행위 인가요? [7] ㅋㅋ 879 2021.03.28
114415 Part5 _ from 나오던거 답 아시는분 [2] 양년치킨 1506 2021.03.28
114414 steel output 맞나요? 사진 [4] asdf 1454 2021.03.28
114413 오늘 개인적으로 느낀 난이도 [3] 그만큼즐거움 848 2021.03.28
114412 200 estimate vs website [24] ming 4021 2021.03.28
114411 파트5 1번 답 뭐임?? [4] ㅇㅇ 786 2021.03.28
114410 토익 문제지 개인마다 정해져 있나요? [2] 짜증나 369 2021.03.28
114409 리스닝 문제 ㅠ [2] Hi 448 2021.03.28
114408 파트5.6 [1] 토익언제졸업해 313 2021.03.28
114407 테레사가 받은게 그래서 뭐죠 [5] ㅇㄹ 1494 2021.03.28
114406 as ——-as 문제 [17] 개짤듯 2240 2021.03.28
114405 lc에 모양문제 [10] 모양문제 760 2021.03.28
114404 이거 답 몬가여. [14] ㅇㅇ 1496 2021.03.28
114403 파 7 첫 지문 In intact or. Handmade [19] SEXY한영희 2117 2021.03.28
114402 이거 답 몬가여. [3] ㅇㅇ 759 2021.03.28
114401 [2] 149 2021.03.28
114400 연필소리,, [10] 760 2021.03.28
114399 파트7 own new business [4] ㅇㅇ 1566 2021.03.28
114398 200번 답 뭔가요 [11] ㄹㄹ 1057 2021.03.28
114397 lc 답 연속 a [6] 836 2021.03.28
114396 파트1 여자가 찻장 보는거 [2] 하하 883 2021.03.28
114395 quantity of steel 아닌가요 ㅠ [5] Zxxx 1136 2021.03.28
114394 이번에 단일지문이 왤케 안읽힘 167쪽 [10] 1019 2021.03.28
114393 Rc 역대급 염전일듯.. [3] 2211 2021.03.28
114392 팟1 여자 남자한테 뭐 주는사진 [8] 711 2021.03.28
114391 저번시험 Lc 475점인데 [1] 고라뉘 784 2021.03.28
114390 팟7 디자인 회사 운영하는사람 일할곳찾는지문 [9] ㅇㅇ 791 2021.03.28
114389 파트 3 dddd [3] ㄷㅓ 825 2021.03.28
114388 Employment 답 머애요 ? [4] ㅇㅇ 1087 2021.03.28
114387 다리떨기 빌런ㅅㄲ [5] ㅇㄴㅇ 438 2021.03.28
114386 팟7 마지막 2문제 [2] 8 563 2021.03.28
114385 LC 1번 답 뭐예요?... [4] ㅇㅇ 900 2021.03.28
114384 파트1 순서 상관없이 키워드로 복원 [10] Re 1573 2021.03.28
114383 Seal 답은? Coat settle? [9] Gefhuydfyy 2143 2021.03.28
114382 quantity아님? [9] 1015 2021.03.28
114381 Rc평이 lc2팟 탈주각 [1] 오늘시험 469 2021.03.28
114380 파트6 재끼고 7푸시는분은 없나요 [6] 6재끼고 7품 517 2021.03.28
114379 quntitiy했는데 그거 ㅈㄴ 헷갈림 ㅋㅋㅋㅋ [5] 두산베어스 1125 2021.03.28
120,631개(139/26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