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 13일차 수강후기

송봉섭 | 조회 158 | 추천 0
  • 2021.02.20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리스닝 수업을 들으면서 문법적인 부분도 채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오늘 강의를 들었을 때 Be being P.P.에 대해 배우면서 3가지 예외 상황도 알 수 있었습니다. 3가지를 자연물인 경우, 무엇이 진열된 경우, 현상 등으로 나누어 예시와 함께 보았더니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문법적인 부분 이외에도 단어를 주제별로 정리하여 강조와 함께 설명해주셔서 외울 때 더 도움받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스닝 수업에서 지문을 한 문장씩 분석하고 정답인 문장은 입에 붙어서 다음에 들을 때는 잘 들을 수 있도록 반복해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오늘 토익 리스닝 공부를 하다보니 단어를 몰라서 리스닝이 잘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었기에 앞으로는 단어 암기하는 양을 늘려 나가면서 리스닝 실력도 늘어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이 후기는 해커스인강 수강생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705 Check account 지문 [3] 생강 765 2021.03.28
114704 오늘 part5 [3] Sjs 377 2021.03.28
114703 파트4 89-91 91번 암시문제 나온거 답뭐에여?? [4] ㅠㅠㅠ 710 2021.03.28
114702 [정보] 토익 상대평가기 때문에 난이도에 따라 점수가 [2] 흐후 446 2021.03.28
114701 오늘 처음친 토익... [2] 토초리 222 2021.03.28
114700 오늘 LC 레전드였음ㅋㅋ [5] ㅇㅇ 1163 2021.03.28
114699 part5 within / above/ when [6] bb 1168 2021.03.28
114698 오늘 난이도 [2] 259 2021.03.28
114697 Lc 보석 정답이 가넷이 스퀘어랑 같은거였죠? [6] 호호 862 2021.03.28
114696 토익고수님들 [2] 00 118 2021.03.28
114695 오늘 수준 밥이던데요 ㅋㅋ [10] ㅋㅋㅋㅋ 1009 2021.03.28
114694 목걸이 모양 문제 [8] 목걸이 466 2021.03.28
114693 우리학교 에타에서 이번토익 역대급물물 이라는데 [5] ㅇㅇ 972 2021.03.28
114692 part 5 기억나는거 [3] ㅇㅇㅇㅇ 695 2021.03.28
114691 여러분 마킹 못하면요 [4] 힝힝 297 2021.03.28
114690 루비문제 저만 이렇게 보았나요 [8] ㅇㅇ 790 2021.03.28
114689 99번 답 기억나는분?? [2] ㅇㅇ 486 2021.03.28
114688 3/28 오늘 토익 팟2 [1] ETS파산기원 118 2021.03.28
114687 최소 900 [5] 이번 토익 301 2021.03.28
114686 팟5에서 after 정답햇던 문제 [8] 762 2021.03.28
114685 750가능할까요? [4] 처음침 291 2021.03.28
114684 LC에서 공항문제 마지막꺼 [8] 토익 951 2021.03.28
114683 밑에 파트5 keep답인거 문제 기억안나는사람 [10] ddd 719 2021.03.28
114682 토익 어려워영 ,, 졸업하고싶은데 !!!!!!ㅠ [4] 달달한성적 170 2021.03.28
114681 파트6 deliverys performances [10] jjung_927 1086 2021.03.28
114680 Rc 팟5 101번 now ahead? [5] ㅠㅠㅓ 830 2021.03.28
114679 파트7) 수표입금 문제? deposit~a check~applicatio... [9] 900언제되 790 2021.03.28
114678 102번 문제랑 답 기억 나시는 분 ㅠ [5] 102 551 2021.03.28
114677 200번 웹싸이트 [5] ㅇㅇ 746 2021.03.28
114676 200번 문제와 답 [2] 작성자 617 2021.03.28
114675 LC 답중에 jazz 들어가는거 있나요 [6] ㅇㅇ 870 2021.03.28
114674 마지막지문 하나 못풀었으면 [4] 미ㅣ미미ㅣ 445 2021.03.28
114673 101번 ahead [5] 857 2021.03.28
114672 파트1 6번 [5] 428 2021.03.28
114671 RC300목표 도움좀 주세요 [3] Gogo 199 2021.03.28
114670 preservation society? Art museum? [4] 토익 1236 2021.03.28
114669 파트6 질문 [2] 제발 답좀 341 2021.03.28
114668 Lc 보석모양이 몇번문제인지 기억나나요? [6] 호호 657 2021.03.28
114667 850점 가능할까요? [1] ㅇㅇㅇ 316 2021.03.28
114666 3월28일 토익난이도가 저만 어려운 거죠? 다들 시험 잘 치르셨기를~ 사진 [1] 통뼈완댜님 123 2021.03.28
114665 정답 안 적어왔으면... [4] 으으 688 2021.03.28
114664 복원 대기타는중 [4] ㅇㅇ 501 2021.03.28
114663 오늘 첫 토익이였는데... [2] 속좁은모니터 238 2021.03.28
114662 님들은 이런적 있나요? 아.. 5분 남기고 [7] 멘붕 786 2021.03.28
120,915개(139/268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