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680점인데 730점만 맞으면 되는데 점수 어캐 올리죠

ㅇㄱㄹㅇ | 조회 215 | 추천 0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꿀팁좀....ㅎ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138 tentative 정답인 문제 다른보기 기억하는분? [4] 토익 511 2021.03.28 15:00
112137 pending 이랑 tentative? [8] hh 623 2021.03.28 14:59
112136 Lc 보석문제 제일 첫번째 답뭔가요 [2] ㅇㅇㅇ 309 2021.03.28 14:59
112135 lc -18 rc-27 과연 700 뚫기 가능할까요? [4] 1313 539 2021.03.28 14:59
112134 여자분 직업 preservation society? [3] 576 2021.03.28 14:59
112133 팟7 [5] ㅠㅠㅠ 227 2021.03.28 14:58
112132 meeting room문제 커피 원한다는 내용이 있었어요? [4] 두산베어스 349 2021.03.28 14:58
112131 tentative VS pending ? [9] ㅇㅇ 527 2021.03.28 14:58
112130 토린이들 제발 토익영상좀보고 시험보러와주라 [4] d 487 2021.03.28 14:57
112129 일단 4월 11일 시험 접수했습니다. [1] 세단뛰기 314 2021.03.28 14:56
112128 시험 때 수정 테이프 사용 [1] 수정테이프 330 2021.03.28 14:56
112127 오늘 아티클 [2] 토익 229 2021.03.28 14:56
112126 토익 고수님들 ㅜㅜ 예측좀... [2] 172 2021.03.28 14:56
112125 알씨 문제중에 [5] 터키아이스크림 249 2021.03.28 14:55
112124 130. to facilitate 이거 뭐였죠? [3] ㅇㅇ 663 2021.03.28 14:54
112123 토익 고수님들 점수예측좀 [6] ㅇㅇ 211 2021.03.28 14:53
112122 -15 -22 [9] 제발800 458 2021.03.28 14:53
112121 팟5 projected 이거 문제 뭐였죠?? [4] ㅌㅌㅌ 419 2021.03.28 14:53
112120 lc 목걸이? 만드는 문제 [7] 토익졸업허규싶어 487 2021.03.28 14:52
112119 Competitor [3] . 428 2021.03.28 14:52
112118 Account for (미국 현지인 시선) [11] 률리 834 2021.03.28 14:52
112117 103번 선지 기억나는거 있으신분 [3] ㅇㅇㄹㅇ 247 2021.03.28 14:51
112116 팟7 채팅 지문 의도파악 문제 답 뭔가요? missing 그거... [7] 팟7뭐야 629 2021.03.28 14:51
112115 점수예측 [3] ㅇㅇ 188 2021.03.28 14:51
112114 Have a reservation at ~~ 맞죠?? [7] ㅇㅇㅌ 555 2021.03.28 14:50
112113 spending 분사인줄 알고 increase했는데 [3] 두산베어스 702 2021.03.28 14:50
112112 126 represent [1] K 289 2021.03.28 14:50
112111 알씨 as vs when [6] 토익 714 2021.03.28 14:48
112110 엥 오늘 RC 난이도 하임? [10] ㅌㅌ 1120 2021.03.28 14:48
112109 Impact 문제 파트5 선지가 뭔가요?? [1] ㅇㅇ 372 2021.03.28 14:48
112108 쉬우면 예상점수보다 얼마나떨어지나요? [3] ㅇㅇ 486 2021.03.28 14:47
112107 -8 -10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5] 하.. 328 2021.03.28 14:47
112106 보석 문제 렌트해준다는거얐죠? [4] Kk 577 2021.03.28 14:47
112105 5월말까지 [3] 800제발 201 2021.03.28 14:46
112104 파트1 1,2번 문제가 뭐였나요?? [1] ㅇㅇ 157 2021.03.28 14:46
112103 알씨 refreshment 주문하는거 [8] 900 제발 619 2021.03.28 14:46
112102 논란의 미팅룸 빌리는 문제 [11] 미스터브레드 845 2021.03.28 14:46
112101 Rc 103번 문제 기억나시는분 [4] ㅇㅇㅇㅇ 315 2021.03.28 14:45
112100 해커스 토익 성적표 보통 잘 맞나요? [4] 토린이 328 2021.03.28 14:45
112099 토익 오늘 처음으로 쳐보고 가채점 해봤는데 [1] 길고커다란블루라이트 208 2021.03.28 14:45
112098 Account for가 정답이라고 하네요 [18] abab 5857 2021.03.28 14:45
112097 (7년만에 토익 봄)왜 정답이 안올라옴? acdb 이런거 말고. to f... [1] 00 411 2021.03.28 14:45
112096 팟2 답안지에 보기가 d까지 나오나요? c까지만 나오나요?ㅠ [2] 토린이 170 2021.03.28 14:44
112095 아니 다들 가채점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4] 아이런 365 2021.03.28 14:43
118,348개(139/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