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 21일 28일 3월 14일중에 언제볼까요?

언제볼까요 | 조회 433 | 추천 0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대박달이라는게 존재하나요??
970 이상을 꼭 받아야하는데 지금 다른 시험 준비중이라 공부는 못하고 그냥 한달에 한번씩 보고있는데 955-960만 계속 나오는 상황입니다ㅠ
이번달에 한번도 안봐서 이번주나 다음주꺼를 볼지 아님 3월토익을 볼지 고민중인데 겨울방학이 점수가 잘 나온다며 대박달이란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진짜 그런가요?!? 그렇다면 추가접수라도 2월을 보는게 좋을거같아서 질문 올려봐요ㅠ 아시는분들 알려주세요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623 결과나올때 [4] 철이없던마킹 303 2021.03.28
114622 오늘 시험은 진짜 역대급이네요 [7] ㅇㅇ 1496 2021.03.28
114621 근데 고수님덜아 스피커가 머리 바로 위인 경우는 자리 못바꿔요? 자기 운... [3] 동구라미 227 2021.03.28
114620 LC P3 보석문제 정답 [7] 보석 652 2021.03.28
114619 RC 동의어 문제 [6] ㅇㅇㅇㅇ 854 2021.03.28
114618 엘씨 파트1 문제 6!!!!!!! [5] 미스터브레드 551 2021.03.28
114617 파트5 approval 답 뭔가요? [12] ㅇㅇ 1491 2021.03.28
114616 이번 800컷 몇개일까요? [1] ㅇㅇㅋ 492 2021.03.28
114615 모두들 점수 잘 나올거에요 푹쉬어요 [2] ㅜㅝ 122 2021.03.28
114614 토익 점수가 잘못 나오기도 하나요?;;; 억울하네요 [2] ㅇㅇㅇ 443 2021.03.28
114613 3/28 토익 저만 어려웠나요 헷갈리는거 왜이리 많음..? [2] 짠맛비누 577 2021.03.28
114612 다들 시험 [1] ㅇㅇ 100 2021.03.28
114611 토익 감독관분이 [4] 리리 590 2021.03.28
114610 파트6답 [6] 파트6 답 450 2021.03.28
114609 within, above, when 답 뭐임 [4] ㅇㅇ 1452 2021.03.28
114608 리스닝 세개틀리면 [5] dma 497 2021.03.28
114607 토익 처음본 초보인데 생각보다 문법문제가 없네요? [3] 와토익첨 429 2021.03.28
114606 Lc [4] 오늘 352 2021.03.28
114605 LC gardener interior? [12] 럳우어야ㅏ 1449 2021.03.28
114604 팟1 복사기 문제가 2번인가요? [3] 뚠두 736 2021.03.28
114603 195번 답이요 900이상 분들만 [17] ㅇㅇ 1346 2021.03.28
114602 문래중학교 스피커 엄청 울리네요 [2] 어려워~ 194 2021.03.28
114601 남자 usually does a good job? [8] . 1290 2021.03.28
114600 [12] 195번 635 2021.03.28
114599 리스닝 파트4 [5] 576 2021.03.28
114598 steel output임 사진 [4] ddd 1349 2021.03.28
114597 만점 받으려 시험 봤습니다. [6] 3/14 980 667 2021.03.28
114596 Rc box, tea bag 답 몬가요? [10] Su 1501 2021.03.28
114595 파트1 신발끈묶는 사진 답 뭔가요 [8] ㅇㅇ 982 2021.03.28
114594 RC 사무실 구하는 문제 [7] ㅇㅇ 1055 2021.03.28
114593 첫 토익 시험 전에 문제 익힐겸 [2] 토린이 219 2021.03.28
114592 Lc기둥 [2] ㅇㅇ 378 2021.03.28
114591 엘씨에 궂은날씨 [8] 엘씨 날씨 712 2021.03.28
114590 생애 첫 토익 시원하게 [4] 토린이 330 2021.03.28
114589 ^^,,,, 여긴 매번 시험치고 안와야지 하면서 또 왔다 [5] 우와 나만 또 조졌나봐~~~ 403 2021.03.28
114588 Lc Rc 난이도 몇으로 보면 될까요 [2] 620 2021.03.28
114587 날씨뭐여... [1] 야호 404 2021.03.28
114586 included helped controlled 다른 보기 하나 뭐였져 [7] ㅇㅇ 1164 2021.03.28
114585 답안지에 문제지 번호 [6] 오우 386 2021.03.28
114584 팟1. 복원키워드 제시합니다. 팟5amout VS quatity VS o... [11] ㅇㅇ 1370 2021.03.28
120,833개(139/268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