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2/7일 시험 만점컷 이런가봄

ㅇㅇㅇ | 조회 981 | 추천 0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LC -8
RC 0
ㅋㅋㅋㅋㅋㅋㅋ

6개인줄 알았는데 어마무시하네

대신 RC 해커스 난이도 하보다 디버프
LC는 난이도 상보다 버프 ㅋㅋㅋㅋ

대단쓰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263 혹시 오늘 팟7 복원은 없는거죠..? [3] 878 2021.03.28
115262 진관중 코골이남 ㅡㅡ [3] 404 2021.03.28
115261 파트5 112번 when 지문 기억나세요 [3] ㄱㄱ 438 2021.03.28
115260 토익공부를 할 땐 언제나 해커스 영어 [2] 준며든신발밑창 44 2021.03.28
115259 채점하신 분들!Rc 몇개까지 틀려야 400점이 넘을까요?? [2] ㅇㅇ 374 2021.03.28
115258 127번 output 문제 기억나시는분 [4] ㅇㅇ 412 2021.03.28
115257 오늘 정답소녀님 팟7은 안하시는건가요? [2] 1208 2021.03.28
115256 팟 5 but/unexpectedly/competitor [2] 509 2021.03.28
115255 eliminate ? 문제 [4] 361 2021.03.28
115254 공부하면뭐해 [2] 공부 256 2021.03.28
115253 3월 28일 토익시험 [2] 완전섹시함 385 2021.03.28
115252 토익보고 토스보고 이리저리 왔다갔다 [3] zpdl 128 2021.03.28
115251 lc -15 rc -20 [4] ㅇㅇ 449 2021.03.28
115250 점수 환산기는 매 시험 체감 난이도 반영한 거임? [3] sdfg 325 2021.03.28
115249 lc에서 기억안나는건 다 틀렸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2] ㄴㅇㄹ 259 2021.03.28
115248 Lc랑 RC 15개씩틀리면 몇점일까요? [2] ㅇㅇ 340 2021.03.28
115247 Lc 파트 3 다 맞았어 [2] 466 2021.03.28
115246 토익 처음 봤는데 점수 계산 어떻게 해요?? [3] ㅇㅇ 124 2021.03.28
115245 147번 다른 선지 기억나시나요?? [2] 147번 185 2021.03.28
115244 700점은 무난히 넘을까요??ㅠㅠ [2] 토익토익 382 2021.03.28
115243 Cancellation이 답으로 나온 문제가 뭐에요? [4] ㅇㅇ 582 2021.03.28
115242 900점 넘으려면.. [6] 찢었다 285 2021.03.28
115241 700 넘을까요..? [3] 점수주세요 291 2021.03.28
115240 -12 / -13 860점 가능할까요? [2] ㅇㅇㅇ 387 2021.03.28
115239 City council랑 board members 나온거 LC문제인가요?... [3] ㅇㅇ 412 2021.03.28
115238 LC 파트 3 다 맞음 ㅋㅋㅋㅋ 점수예상좀.. [3] LC 0/3~4/0/6 점수예상.... 380 2021.03.28
115237 팟7 단일지문에서 채팅지문 어려웠던 거 [2] ㅇㅇ 408 2021.03.28
115236 3년만에 본 토익 [3] ㅇㅇ 172 2021.03.28
115235 중간고사 한 4주동안 토익 손 떼려는데 감 안잃을까요..? [5] ㄱㄱㄱ 226 2021.03.28
115234 lc part 3에서 총 2개 [2] ㅇㅇ 117 2021.03.28
115233 City council 이 LC랑 RC 둘다있었나요?? [2] ㅇㅇ 293 2021.03.28
115232 토익 시험 처음 봤어요^-^ [3] 초초 174 2021.03.28
115231 점수 750 못넘겟죠,,? [6] 토익그만,, 617 2021.03.28
115230 단일지문.. [4] insaeng 236 2021.03.28
115229 점수 이정도면... [2] ㅇㅇ 238 2021.03.28
115228 지금 점수 매기는거 전체해설 보면서 뭐 골랐는지 기억한채로 매기는거죠? [3] ddd 171 2021.03.28
115227 LC -10~15면 보통 몇점? [2] ㅇㅇㅇㅇ 427 2021.03.28
115226 오늘 시험 LC -2/-4/-5/-4 RC -8/-3/-14 800점 ... [4] 350 2021.03.28
115225 오늘 토익점수 예측해주세요 [3] 어이가노노 203 2021.03.28
115224 14일시험 딱 800나왔는데 이번에 -11/-10 나옴 [2] ㄷㄴㄷㄴㄷㄱ 573 2021.03.28
115223 저번에 시험보신 분들 체감난이도 [4] 1 350 2021.03.28
115222 Low doorway? [5] ㅁㅁ 530 2021.03.28
121,473개(139/27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