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이번에 LC 난이도 최상임? ㅋㅋㅋㅋ 점수 폭발이니!!

ㅇㅇㅇ | 조회 794 | 추천 1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8개가 만점기준인거야? ㅋㅋㅋㅋ

10개 틀리고 LC 485인분이 계시네 ㅋㅋㅋㅋㅋ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927 표시하다, mark! [2] 스티커 30 2021.03.25
113926 정규반 수업 퀄 너무좋음 ㅠ [5] ㅇㅎ 83 2021.03.26
113925 낼모레 시험이네요  [5] 이제 34 2021.03.26
113924 잠수타다 영어로? [2] 삐뽀삐뽀 24 2021.03.25
113923 LC 공부방법ㅠㅠ  [5] 핑구 57 2021.03.26
113922 아침부터 힘내서 공부해보렵니다. [5] 갬성적질투 26 2021.03.26
113921 감을 잃은 영어로? [2] 곶감 19 2021.03.25
113920 AP뉴스로 공부한거 면접 때 써먹엇어여 [5] 인터뷰 83 2021.03.26
113919 어제 점수발표 후ㅜ   [5] 또르르 111 2021.03.26
113918 안전빵, 보호하다 영어로? [2] 안전 28 2021.03.25
113917 엘씨 만점이 !!!! [7] ㅇㅇㅇ 107 2021.03.26
113916 tick up [2] 시계 25 2021.03.25
113915 팟7 푸는게 너무 오래걸려서 걱정이네요 [5] 하아 56 2021.03.26
113914 동영쌤 감사합니다. [5] 동이 왔어요 67 2021.03.26
113913 드뎌 토익 졸업합니다 [5] 씐나씐냥 73 2021.03.26
113912 스타트rc로 공부하면 rc점수 [6] 근뎅 31 2021.03.26
113911 다덜... 파트 34 답적을때 어떤식으로하세요? [5] 우후후 49 2021.03.26
113910 님도라... 팟5 실수 어떻게 잡아야하나요 ㅠ [5] 무지개떡 46 2021.03.26
113909 LC400나오려면 몇개틀려야해요?ㅠㅠ [5] 궁금 115 2021.03.26
113908 토익 독학하시는 분들 하루에 몇문제 푸세요? [6] 진짜 61 2021.03.26
113907 다시 약해지는 마음 굳게 먹고..  [5] 토로 36 2021.03.26
113906 학교 다니면서 하는 중인데 단어만 외워도 될까요? [5] 단어 40 2021.03.26
113905 원어민이 표현하는 "나 몰래" "너 몰래&qu... [2] 름름 26 2021.03.24
113904 어제 점수 안나온거 쿨하게 잊었습니다. [6] 부처 93 2021.03.26
113903 이번주가 벌써 토익시험일..  [5] 루루 34 2021.03.26
113902 word of mouth 입소문 [2] 재니 28 2021.03.24
113901 a knack for 재주, 요령 [2] 꾸엑 24 2021.03.24
113900 토익시험 언제 졸업할 수 있으까 ㅜ  [5] 31 2021.03.26
113899 오엠알 질문 [6] ㅇㅇㅇ 61 2021.03.26
113898 gsat [5] 울랄랄 43 2021.03.26
113897 재밌어요 추천 쫌 해야겠어요 [5] 폭풍의감독관 32 2021.03.26
113896 0원무제한패스 어떤가요??  [5] 고민 28 2021.03.26
113895 이제 토익 입문합니다!  [5] 도저언 33 2021.03.26
113894 단어공부 고민입니다  [5] 39 2021.03.26
113893 발음기호 질문 [4] ㅇㅇ 35 2021.03.26
113892 만점 욕심 진짜 제실력에 꿈도꾸지못할 욕심이라고 생각했는데 [6] ㅇㅇ 130 2021.03.26
113891 해커스 환산기 정확하네 사진 [5] ㅇㅇ 1462 2021.03.26
113890 노랭이 셤지 생성기 넘나 좋은 것...♥ 감사감사 [2] 룰루 77 2021.03.26
113889 lc어떻게해야될까요진짜 [5] lc답이없네 95 2021.03.26
113888 토익점수 한단계 더 오르기위해 [4] 이것이강아지 51 2021.03.26
113887 350점대중 승태쌤 강의 듣는 사람 [5] ㅎㅎ 89 2021.03.26
120,137개(139/26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