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합쳐서 25

점수예측 | 조회 433 | 추천 0
  • 2020.11.18
  • 글꼴
  • 확대
  • 축소
LC -12 Rc -13 몇점예상되시나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977 새해 첫날을 맞이한 계획 [5] 구르미 28 2021.01.01
83976 현 700중후반 850목푠데 엘씨 교재추천해주세요 ㅠㅠ [5] bb 74 2021.01.01
83975 850가능할까요 [6] 850 97 2021.01.01
83974 보카마블 게임 재밌네용 [5] ㅇㅇ 28 2021.01.01
83973 lC가 더 높으신분들 [5] ㅇㅇ 77 2021.01.01
83972 토익900나오고싶어요ㅠㅠ [6] 화이팅 79 2021.01.01
83971 800 어디쯤 될까요 ? [5] ㅁㄴㅇ 76 2021.01.01
83970 토린이 D-76 계획 봐주세요~! [4] 토린토린 42 2021.01.01
83969 파랭이 회독할때요~ [5] 비비디바비디부 49 2021.01.01
83968 온리인 클래스로 빡세게 2달 [6] ㅇㅇ 2249 2021.01.01
83967 토익 시간이 모자라요 [9] 치킨 2925 2021.01.01
83966 토익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5] 예비21 2222 2021.01.01
83965 문제집 여러번 보시는분들 책에 직접 푸나요? [6] 11 2455 2021.01.01
83964 토익시험 보면서 처음 800이상이 나왔을때 [6] 앙귀모띠 2604 2021.01.01
83963 초보자에게 쉐도잉은 [6] SH 2497 2021.01.01
83962 형님들 토익인강들으려는데 [5] 토익고수되고싶다 2226 2021.01.01
83961 토익공부법 [7] 느린영웅 2222 2021.01.01
83960 25개 틀려도 900넘나요? [5] ㄷㄷ 2782 2021.01.01
83959 알씨 400넘는 분들좀 봐주세요. 리플 제발 부탁요. [5] 무료배치고사 2337 2021.01.01
83958 해커스 무료강의 추천드립니다!! [5] 30 2021.01.01
83957 독해 잘하는 사람 [5] 850 34 2021.01.01
83956 lc480이상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 [5] lc고수 소환 58 2021.01.01
83955 초보자에게 쉐도잉은 [5] 에스에이 20 2021.01.01
83954 내일부터 빡세게 2달!! [5] ㅇㅇ 24 2021.01.01
83953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어떻게 말할까요? [2] 직장인영어회화 40 2021.01.01
83952 완전초보영어회화 사돈 남 말 하네! [2] 너나잘해 29 2021.01.01
83951 영어회화 꼭 안전에 유의해 영어로 뭐라고 할까? [2] 안전운전 17 2021.01.01
83950 서로를 어떻게 알아? 영어로? [2] 아는사이 34 2021.01.01
83949 생활영어회화 "뭐 찾아?" [2] 보물찾기 17 2021.01.01
83948 영어회화 10분의기적 유명인처럼 말하기 재닛 옐런 편 [2] 유명인처럼 18 2021.01.01
83947 해외여행영어회화 객실 용품 요청할 때 영어로? [2] 해외여행 18 2021.01.01
83946 영어회화공부 "할 일이 산더미야"는 a ton of를 쓴다고? [2] 이제2021 22 2021.01.01
83945 선생님 강의진자 최고 [5] 토이커 70 2021.01.01
83944 엘씨 받아쓰기 방법 알려주세요 [5] ㄱㄱ 46 2021.01.01
83943 토익 800-900 또는 그이상 되시는분들 시간 항상 남으시나요? [7] 137 2021.01.01
83942 모든 토익러들 화이팅입니댜 [5] 가즈아아~~!! 25 2021.01.01
83941 노랭이 900단어도 시험에 잘 나오나요? [5] 노랭이 91 2021.01.01
83940 토익 토요일시험은 점수가 잘 안나오다고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5] 68 2021.01.01
83939 토익 무조건 많이보는게 좋을까요? [5] 무브무브 135 2021.01.01
83938 시간분배.. [5] ㅇㅇ 48 2021.01.01
83937 토익문제집 다들 뭐로푸시나요 [5] 71 2021.01.01
83936 파트7에서 사람이름 복잡할때 [5] 73 2021.01.01
83935 지금 시점에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5] ㅇㅇ 47 2021.01.01
83934 665 > 800 얼마나 걸릴까요? [5] 149 2021.01.01
83933 독해 조언좀ㅠ [5] 룰루 47 2021.01.01
90,187개(139/200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