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토익시험 유형 바뀌고 처음

친절한물티슈 | 조회 192 | 추천 0
  • 2020.11.09
  • 글꼴
  • 확대
  • 축소
신유형으로 바뀌고 처음으로 쳤는데 
생각보다 리스닝이 어렵네요...

※ 이 후기는 1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074 나이가 20대후반 됐다고 대머리가 되가는구나 ㅠ..ㅠ [5] 이제 103 2021.01.02
84073 온클로 공부하려구요,. [5] 음.. 61 2021.01.02
84072 팟5 고수님들이요 질문이요 [5] ㅇㅇ 57 2021.01.02
84071 하루 공부 얼마나 하세요? [7] 130 2021.01.02
84070 요즘토익 [5] 130 2021.01.02
84069 졸토넘겨서 사진 [6] 181 2021.01.02
84068 2년만의 토익,,, 정규 실전 골라주세요! [7] 박미소 83 2021.01.02
84067 단어 외울 때 신기한게요 [4] ㅇㅇ 151 2021.01.02
84066 토익준비기간 평균 [5] 내가신나는호떡 202 2021.01.02
84065 900점대 하고 만점 졸업자들 조언 부탁 [5] 900점대 받고싶다 161 2021.01.02
84064 900 찍고 4년만에 다시 보는데 교재 추천 좀 부탁드려요 [4] J 58 2021.01.02
84063 부교재 시간 [3] 50 2021.01.02
84062 리딩vs리스닝 [5] 555 100 2021.01.02
84061 온클 인강 차이점 [5] 91 2021.01.02
84060 현강 [6] 현강 68 2021.01.02
84059 강의 들으면서 공부 해보려는뎅 추천좀 [5] 123 44 2021.01.02
84058 9일 토익시험 접수 [6] 141 2021.01.02
84057 시험장에서 긴장푸는 방법 공유좀부탁드립니다 ㅠㅠ [5] 시험장 40 2021.01.02
84056 담주 토익에서 답 적어나려는데요 [5] 정답 122 2021.01.02
84055 듣는 귀가 뚫린다는데 언제쯤 일까요.. [5] 126 2021.01.02
84054 토익책 문제만 실려있는 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5] ㅇㅇ 39 2021.01.02
84053 어케 9시간 공부하죠??? [6] ㅠㅠ 133 2021.01.02
84052 쉐도잉 질문있습니당 [5] 쉐도잉 74 2021.01.02
84051 RC 푸는 순서 [6] 103 2021.01.02
84050 토익 700점 [5] 근데 199 2021.01.02
84049 토익 집중력 [5] 45 2021.01.02
84048 토익스피킹 하시는분들은 [5] 허허 61 2021.01.02
84047 여러분 part7 푸실때 어떻게 푸시나요? [8] ㅇㅇ 144 2021.01.02
84046 적중예상특강 들으신 분들?!  [4] 적특 55 2021.01.02
84045 대박달... 진짜 있나요 [6] 301 2021.01.02
84044 토익 시작해보려고하는 직장인입니다 [5] 직장러 69 2021.01.02
84043 여기 공부자극 장난아닌듯 [5] 여기 117 2021.01.02
84042 1월9일토익시험 [5] 토익 191 2021.01.02
84041 시험장만 가면요.. [5] 시험장 49 2021.01.02
84040 토익 LC 공부할때 [5] LC 46 2021.01.02
84039 토익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5] 시간 67 2021.01.02
84038 토린이 책 질문이요 [5] 40 2021.01.02
84037 토익 만점 고수님들! 질문있어요 [6] 틈메이로 61 2021.01.02
84036 토익 단과반이랑 종합반 [4] ㅇ러몬 86 2021.01.02
84035 학원 다녀야 할까요? [5] 오재 130 2021.01.02
84034 군인인데 [5] ㄱㄱ 89 2021.01.02
84033 제가지금 850내외정도나오는데 [2] 뭐지 174 2021.01.02
84032 엘씨가 정말 안되는 앤데 한승태 주말반 도움될까? [2] 엘씨 97 2021.01.02
90,284개(139/200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