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850점 11월8일기준 몇개정도?

커다란호빵 | 조회 430 | 추천 0
  • 2020.11.09
  • 글꼴
  • 확대
  • 축소
틀려야나와요?ㅜㅜ
이번토익 수준에서 850정도 성적받아보신경험 있으신분.. 알려주세요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048 토익스피킹 하시는분들은 [5] 허허 61 2021.01.02
84047 여러분 part7 푸실때 어떻게 푸시나요? [8] ㅇㅇ 144 2021.01.02
84046 적중예상특강 들으신 분들?!  [4] 적특 55 2021.01.02
84045 대박달... 진짜 있나요 [6] 301 2021.01.02
84044 토익 시작해보려고하는 직장인입니다 [5] 직장러 69 2021.01.02
84043 여기 공부자극 장난아닌듯 [5] 여기 117 2021.01.02
84042 1월9일토익시험 [5] 토익 191 2021.01.02
84041 시험장만 가면요.. [5] 시험장 49 2021.01.02
84040 토익 LC 공부할때 [5] LC 46 2021.01.02
84039 토익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5] 시간 67 2021.01.02
84038 토린이 책 질문이요 [5] 40 2021.01.02
84037 토익 만점 고수님들! 질문있어요 [6] 틈메이로 61 2021.01.02
84036 토익 단과반이랑 종합반 [4] ㅇ러몬 86 2021.01.02
84035 학원 다녀야 할까요? [5] 오재 130 2021.01.02
84034 군인인데 [5] ㄱㄱ 89 2021.01.02
84033 제가지금 850내외정도나오는데 [2] 뭐지 174 2021.01.02
84032 엘씨가 정말 안되는 앤데 한승태 주말반 도움될까? [2] 엘씨 97 2021.01.02
84031 800초반인데 어떤 방법이 더 효율적일까요? [2] 토익이 123 2021.01.02
84030 첫 토익 655점은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 [4] 첫 토익 107 2021.01.02
84029 860인데 900 찍으려면 뭘 더 할까 [4] 860 124 2021.01.02
84028 400점에서 두달하고 600 나온거면 [5] 24 225 2021.01.02
84027 듣기 문제푸는 방법 [2] qwq 80 2021.01.02
84026 내일 부교재 사러가시는 분 [7] 내일 103 2021.01.02
84025 815 > 900 [5] 간5 201 2021.01.02
84024 점수 몇 시에 나와요?? [5] ㅇㅇ 193 2021.01.02
84023 파트2 어떻게 [5] 파트2 135 2021.01.01
84022 토익 무료배포 [6] 포도봉봉 116 2021.01.01
84021 파랭이책 요령! [5] 여기조용한아스팔트 116 2021.01.01
84020 토린인데 김진태 선생님 강의 너무 재밌게 듣고 있어요!! 사진 [10] 토린뉴 105 2021.01.01
84019 적중예상 강의 [6] 예상적즁 107 2021.01.01
84018 토익 4일차 [6] 경민 96 2021.01.01
84017 새해 & 토익점수 사진 [4] 부가 226 2021.01.01
84016 토익 740->800 [8] 어어 264 2021.01.01
84015 점수대 상관없이 효율이 좋은 공부법 뭔지암? [9] ㅇㄹㄹㄹㄹ 380 2021.01.01
84014 해커스 토익 오리엔테이션 [5] 황인환 68 2021.01.01
84013 엘씨 공부 팁 좀 주세요ㅠㅠ [6] 씨로 139 2021.01.01
84012 토익 스피킹 점수 올리는 법 [5] 찐땅 106 2021.01.01
84011 첫토익하드케리 500vs550 [6] 첫토익질문 135 2021.01.01
84010 드디어 성공ㅠㅠ 사진 [5] 난나야 490 2021.01.01
90,258개(139/20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