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 74번 기억나시는 분

ㅇㅇ | 조회 248 | 추천 0
  • 2020.11.09
  • 글꼴
  • 확대
  • 축소
74-76 번 지문 / 문제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음성 메시지였던 것 같은디..........
파트 4첫번째 두번째 지문 기억 1도 안나서 점수 예측 완전 불가능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156 새해 인사 영어로 알아보자! 신년인사 영어 문구로 영문 새해인사 전하는 ... [4] 새해복 18 2021.01.06
85155 no one's first choice [4] 행동파 30 2021.01.06
85154 노랭이 2015년도껀데 써도돼요? [5] 노랭노랭 55 2021.01.06
85153 토익 700이몀 텝스 몇점? [5] ㅇㅇ 73 2021.01.06
85152 토린이인데 [4] sk6022 31 2021.01.06
85151 영어포기자 토익공부 성공할수있을까요. [3] 벅찬짜장면 26 2021.01.06
85150 토익볼때 손목시계는 되죠?  [5] 76 2021.01.06
85149 토린이 도와주세요.. [1] 슈퍼 토린이 39 2021.01.06
85148 학원이랑 헬스장은 열어줘라  [5] 가베중독 46 2021.01.06
85147 500점대 나오는 사람은 어떤 인강을 들어야 맞을까요? [2] 토린이 55 2021.01.06
85146 해커스 토익 0원 환급반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5] 새코미 36 2021.01.06
85145 trapped in 갇히다, 빠져나오지 못 하다 [2] 눈의꽃 18 2021.01.06
85144 I could've sworn 분명 그랬었는데.. 지금 보니 아닌 것 같... [2] 반건시 17 2021.01.06
85143 악감정 없어! [2] 보디가드 15 2021.01.06
85142 영포자.... 토익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6] 영포엉엉이 41 2021.01.06
85141 온라인클래스 들을껀데 스터디 안하면 손해인가요?  [5] 손혜인 60 2021.01.06
85140 지금 885점입니다. 인강좀 추천해줏요.  [6] 구백목표 78 2021.01.06
85139 공부 어떻게하시나요.. [7] 내점수는폭포 52 2021.01.06
85138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550+반(교재 제공) 환급반 후기 [5] 김윤경 50 2021.01.06
85137 처음 풀때 맞은 문제 두번째에 틀렸으면 [5] ㅇㅇ 81 2021.01.06
85136 해커스 대학생 퍼펙트패스 6년동안 무제한 수강이라는데..  [6] 이이경 32 2021.01.06
85135 다들 저녁메뉴 뭐드실건가요?  [6] 인생최대의고민 34 2021.01.06
85134 "분담"을 나타내는 다양한 영어 표현은? [2] 초코츄러스 16 2021.01.06
85133 '마무리'와 관련된 영어회화 배워볼까요? [3] 잘생김 17 2021.01.06
85132 "현황"은 영어로? [3] 곶감 21 2021.01.06
85131 총평 듣는거요 [7] 후후 45 2021.01.06
85130 온라인 클래스 듣는 중인데 재밌다.. [10]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ㅇ 66 2021.01.06
85129 토익점수 900을 향한 도전! 해커스와 함께! [5] 알수없는주황색 37 2021.01.06
85128 첫 토익 950맞았습니다. 사진 [5] 깔끔한감독관 210 2021.01.06
85127 토익 얼마나 잡고 계신가용 [6] 내가상한마초맨 51 2021.01.06
85126 파트 2,5가 제일 어려운 사람 있으신가요? [5] ㅎㅅㅎ 52 2021.01.06
85125 팟7때문에 해커스로 돌아옴 [5] 69 2021.01.06
85124 보통 1000제 점수랑 실제 토익 점수랑 얼마 차이가 나나여? [5] 2020 91 2021.01.06
85123 해커스로 토익공부 시작! [5] 오늘하루주머니 14 2021.01.06
85122 혹시 제 공부 방법 보고 고칠점이나 보완할 점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5] 도와주세요 34 2021.01.06
85121 입문반만 들으면 점수 [6] 궁금 42 2021.01.06
85120 요즘 너무 건조해여 ㅠㅠ 눈물 나 ㅜㅜ [6] 허어.. 32 2021.01.06
85119 좋아하는 친구가 동기부여 VS 싫어하는 친구가 나보다 점수높음 [5] 만약에 31 2021.01.06
85118 다들 마의구간 넘겨봤음??? [5] 흐음 115 2021.01.06
85117 LC 공부 어떻게 하나요? [6] 하이 42 2021.01.06
85116 2/7일 시험까지 만점 근처 받을수있을까요? [5] ㅇㅇㅇ 84 2021.01.06
85115 LC 어느순간부터 정체기인데 귀 트이는법 있나요 ㅠㅠㅠㅠ [6] 흐엉 51 2021.01.06
85114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와 함께하는 단어 외우기! [5] 모모모 36 2021.01.06
91,366개(139/20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