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날씨가 변화무쌍하네요

헐랭한적한탱고 | 조회 112 | 추천 0
  • 2020.09.09
  • 글꼴
  • 확대
  • 축소
새벽에 천둥 번개가 우르릉쾅쾅 하더니 아침에 폭우가 쏟아지고 점심때는 해뜨다니.. 드라마틱한 날씨에요.

오전에 비와서 그런지 지금은 상쾌하네요.

상쾌한 기분으로 오늘도 열심히 토익 공부 시작해야겠어요!

어서 빨리 시험보고 가을 날씨좀 느끼고 싶네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305 오랜만에 공부하려니까 집중 안되네여 [4] dh 86 2020.10.03
56304 무료강의 [4] ralswl 74 2020.10.03
56303 해커스 빨갱이 실전문제 난이도 [5] 헐랭끌리는피아노 130 2020.10.03
56302 기출 풀때, 점수 이정도 나오는데 승산있을까요? [9] 편입편입 223 2020.10.03
56301 연휴 후유증이 벌써 옵니다. [6] 내가못생긴백두산 185 2020.10.03
56300 시험치를때 궁금한점 [7] 토익하수 161 2020.10.03
56299 팟2 실력 향상 방법 뭐가 있을까요. [6] 헐랭뛰어난벌레 162 2020.10.03
56298 그래머게이트웨이 듣고 있는 중인데요 [5] 이리야 100 2020.10.03
56297 토익교재 선정 도와주세요 [5] 950가자 138 2020.10.03
56296 노랭이 예문공부 [6] 내꼬 123 2020.10.03
56295 Ap뉴스쉐도잉 [5] Ap 115 2020.10.03
56294 예상강의 늘 감사합니다 :) [5] 빠룸 94 2020.10.03
56293 파트7올리는 방법? 잘푸는 방법? 현재 파트7만-14 [5] 900점 193 2020.10.03
56292 중급 파랭이랑 그냥 파랭이 차이가 뭔가요? [5] 답다 113 2020.10.03
56291 강남해커스어학원 스터디 질문드립니다. [5] 쏭늬 110 2020.10.03
56290 노랭이 예문 읽어줄때 문장보면서 의미파악 하는거 도움 되나요? [3] 토익 72 2020.10.03
56289 정규반 e1개월 완성반 스터디 신청 [6] 사자 90 2020.10.03
56288 듣기용으로 인기 미드는 하면 안될거같에여 [3] 헐랭뛰어난벌레 114 2020.10.03
56287 이번 시험 총 난이도 한 중상 즈음 되겠죠? [5] ㅇㅇ 346 2020.10.03
56286 근데 님들 답을 어떻게 적었는지 다 기억하세요? [6] 토익하수 187 2020.10.03
56285 영어원서 추천부탁드려요^^* [3] 나그네 71 2020.10.03
56284 알씨 점수가 너무 변동이심한데 왜이라죠ㅠㅠ [4] ㅇㅇ 171 2020.10.03
56283 점수예측! [11] ㅇㅇㅇㅇ 271 2020.10.03
56282 토익RC 파트6이 어려운 것 같아요 [5] 이건미끈한신발장 175 2020.10.03
56281 토익문제풀이 하는 방법 [5] 이건미끈한신발장 88 2020.10.03
56280 LC 5개 490가능? [6] 244 2020.10.03
56279 800후반대에서 960달성해보신분 상담좀 해주세요ㅠㅠ [7] 통니 223 2020.10.03
56278 추가시험 [5] 추가시험 183 2020.10.03
56277 저 진짜 토익초보인데 강의들으면서 6개월동안 꾸준히한다고 가정하면 [6] 군사학과 141 2020.10.03
56276 환급반 수강후기 [5] 김경아 98 2020.10.03
56275 문제 하나만 봐주세요 [2] ㅇㅇ 99 2020.10.03
56274 토익공부법. 점수 올리기 마지막 단계에서 [6] 헐랭속상한농구 134 2020.10.03
56273 토익점수 900이상 목표 [5] 헐랭속상한농구 193 2020.10.03
56272 lc -9 예상은? [6] 제발제발 356 2020.10.03
56271 300찾아왔어요 사진 [5] 화나지만 250 2020.10.03
56270 이대로 나올까용 사진 [6] ㅇㅅㅇ 343 2020.10.03
56269 형이 2개월반동안 750밖애 못만드냐고 무시하네요 ㅠㅠ.. [5] 282 2020.10.03
56268 혹시 LC눈감고 들으시는 분 계실까요? [5] 15년만에 토익재도전 237 2020.10.03
56267 600점대 초반 [6] 토린이 168 2020.10.03
56266 토익영어 시작한 초보생 [5] 내가섹시한모내기 104 2020.10.03
56265 유효기간없는 영어자격증 [5] 자격 181 2020.10.03
56264 예상 점수 저거 믿어도 되나요?.. 사진 [18] kk 703 2020.10.03
56263 Paty5는 몇 분 안에 다 풀어야 하나요? [6] Part5 248 2020.10.03
56262 Part5 [5] Part5 131 2020.10.03
56261 시간관리 너무 힘들어요 [7] Shsh 154 2020.10.03
62,515개(139/13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