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린이들

토린이 | 조회 260 | 추천 0
  • 2020.06.14
  • 글꼴
  • 확대
  • 축소
사실 토익학원은 다녀봐서 기초는 한번씩 다 잡은상태인데 점수가 그닥 나오진 않아서ㅠ 혹시 600~650이상 맞으려하면 추천해줄만한 책 잇으신가유 ..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293 파트1 6번 [4] 파트1 364 2020.07.26
48292 알씨 헷갈리는 답 봐주세여 [1] ㅇㅇ 215 2020.07.26
48291 140번 문제 뭐였길래 [2] 462 2020.07.26
48290 Lc rc 각각 40개씩틀리면 몇점나오나요 ㅠ [1] 재밌네 328 2020.07.26
48289 토익 점수 예측해주세요!! lc -9 rc -12 [6] 우왓 360 2020.07.26
48288 RC혹시 그거기억나는분있나여 [7] 호호 552 2020.07.26
48287 궁금한거 물어보셈 답해드림 [12] 종결러 504 2020.07.26
48286 Lc 3번 문제 선지 기억나시는 분 계시나요? [1] ㄱㄱ 162 2020.07.26
48285 보통 파트7 시간 몇분정도 배분 하시나요? [4] ㅇㅇ 276 2020.07.26
48284 오늘난이도에Lc-0아님-1///rc -5 점수 어떻게나올까여? [2] 283 2020.07.26
48283 팟6 맨마지막 문장삽입문제ㅠㅠ [8] ㅇㅇ 838 2020.07.26
48282 Lc 이제 어떻게 연습할까요 [3] 188 2020.07.26
48281 transportation to delay? delays? [6] dd 734 2020.07.26
48280 점수 예측해주실 토익선배님들ㅠㅠㅠㅠ [4] 점수예측 258 2020.07.26
48279 파트1에서 트럭안에서 남자가 의자 들고있던거 [8] 설거지 618 2020.07.26
48278 헐 6번 유텐실 아니였나요...? [9] 1772 2020.07.26
48277 오늘 쉽다는 사람 특징 [7] ㅇㅇ 866 2020.07.26
48276 지금 abcd 답 나온거 [1] ㅇㅇ 352 2020.07.26
48275 프렌치 언어 할줄 안다 맞습니다 [2] 622 2020.07.26
48274 -5, -5 면 얼마나 나오나요 ㅠ [2] 듕듕 417 2020.07.26
48273 혹시best supurb 팟6 이거 몇번문젠지 알려주실수이ㅛ나요 [3] 454 2020.07.26
48272 171-175 지문이 뭐였나요? [4] t 461 2020.07.26
48271 파트1 1번 그림 뭐죠 [2] 216 2020.07.26
48270 팟 7 단일 아티클 몇번이었죠? [1] ㅇㅇ 346 2020.07.26
48269 정답소녀님 전파트 다해주시나요? [6] 1094 2020.07.26
48268 lc 에어컨 [1] ㅇㅇㅇㅇ 203 2020.07.26
48267 다들 가채점 어떻게함 [4] 인싸건강한메모장 391 2020.07.26
48266 팟1 6번문제(뭔가 굽는 여자) [7] 팟1 662 2020.07.26
48265 confident 가 맞는거같은데 [6] ㅇㅇ 967 2020.07.26
48264 lc점수 [2] ㅇㄹㅎ 144 2020.07.26
48263 오늘 토익 처음 치뤘는데 엘씨 웅웅거리는건 보통 고사장 문제인가요? [4] 토익초보 218 2020.07.26
48262 best, superb 이거 [7] ㅎㅎ 717 2020.07.26
48261 오늘 난이도 뭐로 봐야하나요? 해커스 점수예측할때 [4] 337 2020.07.26
48260 rc에서 보기에 also 있던 문제 [5] ㅇㅇ 759 2020.07.26
48259 LC 조짐 [7] ㅋㅋㅠ 420 2020.07.26
48258 오늘 rc 가 물이라구요? [8] ㅇㅇ 832 2020.07.26
48257 plant vs noise [8] ㅇㅇ 861 2020.07.26
48256 p7셉템벌 17~20일... 형들요고... [6] 토린이 508 2020.07.26
48255 now that? 문제 다른 보기 아시나요 ㅠ [7] 토익 졸업 시켜줘 543 2020.07.26
48254 Lc -22개 / RC -12개 830 나올까요?? [9] 657 2020.07.26
48253 파트2는 무슨.. [1] 지금 화나있는 사람 308 2020.07.26
48252 토익실시간점수 저거 잘맞나요? [2] 으아아앙 261 2020.07.26
48251 오늘 엘씨 11개정도 틀리면 [5] 복실복실티모 459 2020.07.26
48250 책지문 17달러임 [3] 종결러 695 2020.07.26
48249 Best superb 팟5 문제인가요 6문제인가요 [5] 구구 419 2020.07.26
54,503개(139/121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