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정답소녀님이랑 해커스토익정답이랑 (PART2) 14번, 31번

궁금합니다 | 조회 802 | 추천 0
  • 2020.06.14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토익은 14번 정답 a라고나와있는데 정답소녀님답은 c인거같고, 31번도 해커스는 b 정답소녀님은 a 인거같은데 맞나요? ㅜㅜ 기억이 잘안나서요. 이거 확실히 아시는분계실까요? ㅠ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721 오늘 lc rc 몇개정도 틀린게 900컷일까요? [3] ㅇㅇ 419 2020.07.26
48720 LC3,4?에 포토그래프랑 셔츠랑 답이 머였죵..? [4] 빛의시인 461 2020.07.26
48719 총평강의 보통 몇문제정도나오나요? [3] 11 254 2020.07.26
48718 오늘 900 [3] 보꿈 309 2020.07.26
48717 기사문제가 몇번문제였죠?? [6] 무상 301 2020.07.26
48716 900넘을 수 있을까요? [4] 돈쓰자 253 2020.07.26
48715 154번 그 새로바뀐 장소 수용 인원 [6] 154번 780 2020.07.26
48714 해커스 강사님들 이 게시판 다 보심 [3] 헤헤 551 2020.07.26
48713 팟5는 다맞은 거 같네요ㅠㅠㅠㅠ [5] ㅇㅇ 475 2020.07.26
48712 아니 근데 해커스 광고 ㅋㅋㅋ 아이디어 누가 낸걸까 [6] dd 492 2020.07.26
48711 Hit the book! [3] 여러분 408 2020.07.26
48710 그 팟7 핸드폰 문자? 대화문이었던거 같은데 [9] 632 2020.07.26
48709 recognize 다른 보기가 뭐가 있었죠? [4] 384 2020.07.26
48708 강의신청하려고하는데요!! [5] 도와주세용 137 2020.07.26
48707 8/16 접수 미리해두려하는데 고사장 추천좀 [5] ㅇㅅㅇ 380 2020.07.26
48706 130 as well as 지문이나 선지 기억하시는분? [4] 130 434 2020.07.26
48705 파트6 첫번째 지문 마지막문제(134번) [2] ㅇㄹㅎ 521 2020.07.26
48704 1 [3] 22 207 2020.07.26
48703 파트5 to arrange 정답인 문제 [4] 그만하자 617 2020.07.26
48702 기억나는것만 [12] 기억 737 2020.07.26
48701 토익 점수 안나오니까 죽고싶네요 [12] 멍청 517 2020.07.26
48700 팟5 난이도 상이라네요 [8] ㅇㅇ 1136 2020.07.26
48699 파트 5 선방 했네요 ㅠ. ㅠ [4] 757 2020.07.26
48698 also [6] 다음달도신청... 337 2020.07.26
48697 팟5 as well as 문제 뭐였는지 기억하시는분 ㅜㅜ [10] 안녕 431 2020.07.26
48696 몇개 틀려야 920나올까요?? [5] 인싸청초한연필 464 2020.07.26
48695 복원 언제되나요 [3] 시인 431 2020.07.26
48694 fighting [2] 까리한톰얌쿵이다 291 2020.07.26
48693 Not at all [5] Not at all 448 2020.07.26
48692 아 알씨 한개틀려도 만점될까말깐데 [9] 네이년 734 2020.07.26
48691 7월 16일 29일 토익시험후기 [3] 인싸조용한마라톤 575 2020.07.26
48690 토익고수님들 city 정답인거요 [9] 미치겠다 745 2020.07.26
48689 이번 파트5 핵지뢰 아니에요? [10] ㅇㅇ 1007 2020.07.26
48688 [7/26 토익] 해커스 임세훈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2] 해토지기 1600 2020.07.24
48687 파트세븐 문장주고 알맞은위치고르는문제 [9] 81516464 554 2020.07.26
48686 원래 실토가 평소 실력보다 덜 나오는게 정상인가요...? [4] 450 2020.07.26
48685 파트7 책 4권 산 문제 답이 왜 그래픽 디자인일까요? [9] ㅇㅇ 489 2020.07.26
48684 delays 문제 진짜 헷갈렸어요.. [5] 휴.. 631 2020.07.26
48683 토익만점자에요 기억나는대로 정답 알려드릴게여 [77] 맥주숟가락으로마심 1347 2020.07.26
48682 191번 디자인 왜 정답인가요? [9] 구글 플레이 665 2020.07.26
48681 토익은 단어가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5] 인싸속상한코끼리 309 2020.07.26
48680 점수환산기 실제점수랑 비슷한가요 [5] 인싸속상한농구 231 2020.07.26
48679 lc콘서트 문제ㅠ [6] 지은 432 2020.07.26
48678 합 11~13개 정도 틀렸으면 어느 정도 나올까요? [3] ㅇㅇ 346 2020.07.26
48677 delays 말고 delay 잇엇던건 아니죠? [3] ㅇㅇ 388 2020.07.26
54,931개(139/12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