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개덥다

과달루푸 | 조회 104 | 추천 0
  • 2023.06.27
  • 글꼴
  • 확대
  • 축소
집에서 빤쓰 하나만 걸치고 책상에 앉았다 바닥에 누웠다 반복중
한의사쌤이 에어컨은 독약이래서 학원출입때 빼고는 무에어컨으로 살고 있네영
현재온도 27도
학원도 빤쓰만 걸치고 갈순없꼬 오늘 하루는 또 오떠케 나야하나????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16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965 엘씨 만점 어떻게 갈까요? [3] 000 223 2023.07.30
37964 정답 적어오는 팁좀 알려주세요 [8] 이슬 733 2023.07.30
37963 팟6 크레딧 한도 아니에요 정답? [5] ㅇㅇ 998 2023.07.30
37962 토익 기사문 문제 번호 [2] 토린이입니다 502 2023.07.30
37961 복원본 [4] 819 2023.07.30
37960 혹시 absence정답 있었나요? [6] ㅇㅇ 1170 2023.07.30
37959 Part 5 1.2.3.4번 복원 가능하신분.. [1] 457 2023.07.30
37958 Lc 회사직업 파트3 [1] ㅂㅅ 517 2023.07.30
37957 -1/-4 [2] 근로쟈 226 2023.07.30
37956 에어컨 1m도 안떨어져서 바로있는학교도 있음 [13] 망고 340 2023.07.30
37955 오늘 독해 쉬웠음.. 듣기는 파트 3만 어려웠음 [1] 김두현 435 2023.07.30
37954 Lc 연못 근처 건물 답 뭐임?? [6] Asdf 937 2023.07.30
37953 map list 지문 [1] 듣기 718 2023.07.30
37952 근데 에어컨 소리 엄청 큰곳도 있음 [3] ㅇㅇ 184 2023.07.30
37951 팟7 로펌문제 [4] ㅇㅇ 726 2023.07.30
37950 950ㅠㅠㅠ 사진 [4] ㅇㅇ 605 2023.07.30
37949 any several [8] ㅇㅇ 1053 2023.07.30
37948 제발 토익 졸업.. [2] 피피우 219 2023.07.30
37947 Lc 점수 예측 [4] 305 2023.07.30
37946 투어가이드 문제 [6] Ddd 609 2023.07.30
37945 긴 article 문제번호 아시는분 [2] rr 417 2023.07.30
37944 -15/-15이면 점수가..? [3] ㅇㅇ 677 2023.07.30
37943 rc 이렇게 두개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3] 질문 375 2023.07.30
37942 시험성적발표 [4] 0.0 530 2023.07.30
37941 오늘 part 1,2 난이도 [2] ㅇㅇ 411 2023.07.30
37940 고사장 스피커 퀄리티가 너무 좋아도 문제네요 [4] ㅇㅇㄹ 670 2023.07.30
37939 로펌공사문제 정답 [2] 로펌 581 2023.07.30
37938 is planned [6] ㅇㅇ 801 2023.07.30
37937 로펌 레노베이션 문제 [3] ㄴㅇㄹㄹ 484 2023.07.30
37936 신용한도가 걱정되십니까?/저희 가장 장점이 궁금하십니까? [6] 초보 848 2023.07.30
37935 750가능할까요 [4] 750 나와야하는데 476 2023.07.30
37934 그 파트 7에 여자가 메일로 자기 뽑혓는지 알려달라 [2] ㅇㅇ 800 2023.07.30
37933 오늘 엘시 파트2, 3넘 어려운거같아요ㅜㅜㅜ [3] 엘씨개망 371 2023.07.30
37932 팟6 remotely에서 낚인 분들 많은듯 [6] ㅇㅇ 1511 2023.07.30
37931 에어컨 논란 해결법 [3] 에어컨 343 2023.07.30
37930 에어컨 끄는거 고사장 자율이었나요? [7] 에어컨 382 2023.07.30
37929 엘씨 알씨 둘다 어려웠음 ㅜㅜ [3] 985 344 2023.07.30
37928 알씨 5번인가 대명사문제 정답쫌요! [2] 이슬 645 2023.07.30
37927 office manager vs techno어쩌고staff [11] ㅇㅁㅇ 1090 2023.07.30
37926 7월 30일 토익시험 치고 왔는데 [2] 가려운1위 498 2023.07.30
37925 몇점나올까요... [3] 판판 348 2023.07.30
37924 part 5 sharing [3] ㅇㅇ 755 2023.07.30
37923 에어컨 키고 스피커 키워달라고 한 여자분 감사합니다 ㅋㅋ [2] 개덥다 739 2023.07.30
37922 LC 파트 1 [3] 488 2023.07.30
37921 알씨팟6 143 [1] ㅡㅡㅡㅡㅡㅋㅋ 353 2023.07.30
100,155개(1383/22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