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895에서 900중반까지 어떻게 올리나요??

지금895ㅠ | 조회 382 | 추천 0
  • 2020.11.05
  • 글꼴
  • 확대
  • 축소
한 달 안에 900중반이상 만들어야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9월달에 5g 0원 무제한패스 끊은거 아직 기간 남아있는데 그걸로 천제3 들을까 생각중인데 어때요? 아님 온라인클래스 신청할 지 고민이에요ㅜ

다른 좋은 방법 있으면 추천 해주세요ㅠㅠㅠ 교재랑 강의도 추천부탁드려요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223 토익 고득점 학습법 추천 좀 사진 [8] 내가예쁜악기 392 2020.11.12
62222 실시간 정답서비스 [6] ㄴㅇ 438 2020.11.12
62221 토익강의 수강 질문드려요! [4] 토익 317 2020.11.12
62220 다들 토익풀때 시간재면서 푸세요? [5] 타임 367 2020.11.12
62219 LC 10개 / RC 20개 [8] 점수 573 2020.11.12
62218 독학러인데요 [4] 바비 306 2020.11.12
62217 파트7고수님들 [5] 고수가되고싶다 322 2020.11.12
62216 저는 기초가 없는 걸까요? [5] 도움 337 2020.11.12
62215 진짜 토익 너무 벅차네요 [5] 자괴감쩔 347 2020.11.12
62214 팟7 시간이 너무부족해요ㅠ [4] as 378 2020.11.12
62213 토익RC 공부 하기엔 해커스가 짱 [5] 이건애타는초콜렛 304 2020.11.12
62212 다음 토익시험은 불일까 물일까? [7] ㅇㅇㅇㅇ 453 2020.11.12
62211 토익 공부하는 게 아니라 주식을 공부해야 했는데 [5] 다이어리 367 2020.11.12
62210 팟2 잘 푸는 방법 공유 좀 [5] 도토 343 2020.11.12
62209 토익시험 보러 갈 때 열 나면 못 봐? [5] 어제부터 405 2020.11.12
62208 omr 마킹할 때 대충 마킹하면 점수 낮게 나오나?? [7] 429 2020.11.12
62207 토익시험볼 때 시간 남는 사람 있어? [5] 333 2020.11.12
62206 집 경기도 광주인데 서울 고사장에서 시험보는 거 에바? [7] ㅇㅇ 355 2020.11.12
62205 토익독학 N년차, 해커스와 함께 [5] 내가더러운독버섯 310 2020.11.12
62204 어제부터 토익 시작하는데 궁금한 거 있어요! [6] 왜그래 372 2020.11.12
62203 토익시험 접수했어요~! 11/29일 시험 [4] 내가더러운독버섯 358 2020.11.12
62202 21년에는 제발 코로나 없어졌으면 ㅠㅠㅠㅠ [4] ㅠㅠ 332 2020.11.12
62201 8일 시험 끝난 지 얼마나 되었다고  [5] 집순이 456 2020.11.12
62200 토스 7이랑 컴활중에 뭐가더빨리 딸수잇나요? [6] 421 2020.11.12
62199 단어 외울 때 시험지 자동생성기 자주 사용하는데 [4] 350 2020.11.12
62198 근데 시험일에 정답 적어오시는 분들 [5] 대단 422 2020.11.12
62197 다들 토익 단어 외울 때  [4] 근데 344 2020.11.12
62196 토익시험 신청 [5] 하핫 298 2020.11.12
62195 이제 곧 롱패딩의 계절인데 [5] ㄱㄱ 346 2020.11.12
62194 공기업 준비하는데 조언좀 [5] ㄹㄹ 417 2020.11.12
62193 11.8 lc-5 rc-10 900가능..? [7] 11.8 lc-5 rc-10 554 2020.11.12
62192 11월8일 시험은 [4] 호홓 480 2020.11.12
62191 Lc팟2 [5] ㄴㄴ 322 2020.11.12
62190 저는 매 시험마다 팟7 두 지문 못 풀어요..ㅠ [4] 살려줘 372 2020.11.12
62189 알씨 공부할 때 [4] 흠흠 347 2020.11.12
62188 토린이인데 조언 좀 주세요 [5] whdjs 307 2020.11.12
62187 쉐도잉 진짜 꿀인듯 [4] 380 2020.11.12
62186 진짜 대박인듯 [5] 진짜 408 2020.11.12
62185 토익난이도 평가할때 궁금한게 [4] 크아아 387 2020.11.12
62184 지루한 영단어보다 좋은 뜻 영어단어를 사용하자! [4] 감성둥이 372 2020.11.12
62183 알씨 문제 푸는 순서 [4] 고민 375 2020.11.12
62182 저는 왜 항상 팟7 이중,삼중지문을 못 풀까요 [6] 365 2020.11.12
62181 수능 화이팅 영어로?! 얼마 남지 않은 수능 함께 응원해요! [5] 대학프리패스 344 2020.11.12
62180 미드 프렌즈, '시작해보자' 영어로? [4] 오로라 327 2020.11.12
124,368개(1382/27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