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SK 면접 질문 준비!

ㅇㄹ | 조회 390 | 추천 0
  • 2020.10.28
  • 글꼴
  • 확대
  • 축소
SK 면접 질문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예상 질문들을 준비해가시면 당일날
크게 당황하지 않겠죠?? 

SK 기업에 대한 분석, 인재상에 대해 
미리 파악해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1. 기본 빈출 질문
- 자기소개,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2) 지원자 관련 빈출 질문 
-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좌우명? 
- 주변이 본인을 어떻게 평가하는가? 
- 본인의 의사소통 노하우는 무엇이 있는가? 

3) 기업 관련 빈출 질문 
- 기업을 알게 된 경로는? 
- 기업과 관련된 자신의 경험이 있다면? 
- 조직을 이햐하는 관점은 중요하다. 핵심가치는 무엇일까? 

*모두 열심히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출저:네이버카페]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692 870따리에서 920으로 [1] 헤이헤이 559 2020.11.19
63691 후 오기가 생기네요 [3] ㅁㅁ 511 2020.11.19
63690 985 나왔음 / 팟7 conference, finalize [2] 98555 793 2020.11.19
63689 700만 넘음 되는 첫토익~ 성공했습니다!!^^ [2] 파란설인 430 2020.11.19
63688 리스닝 20개 정도 틀리신분 몇 점 나오셨나요??? [2] 리스닝 675 2020.11.19
63687 ㅜㅜ [2] ㅇㅇ 426 2020.11.19
63686 쪽박이네요 [6] ㅇㅇ 991 2020.11.19
63685 세 달 연속 600점 후반입니다 [2] 800 588 2020.11.19
63684 980에서 950으로 하락... 진심 충격이네요ㅠㅠ [3] 쳇셔 745 2020.11.19
63683 부끄럽지만..700이상 목표 달성. ㅎ^^ 사진 [2] 직장인2 614 2020.11.19
63682 625->820 한달만에 졸업합니다어!!!!! 사진 [3] ㅎㅎ 720 2020.11.19
63681 첫 토익 졸업! 사진 [2] 순하리 467 2020.11.19
63680 요번주 시험 900대 진입 하려면 뭘 중점으로 공부할까요ㅜㅜ [4] 토익만점 446 2020.11.19
63679 -15 -17~20 795........ [9] 토린 682 2020.11.19
63678 대박달인가요? [3] ㅇㅇ 986 2020.11.19
63677 이정도급이면 [1] 운에맡기다똥망 636 2020.11.19
63676 드디어 ..800 넘겼네요 ㅜㅜㅜㅜ 사진 [7] 토익 734 2020.11.19
63675 다음 시험 더 어려워질까요? 이번 난이도에서 ? [2] ㅇㅇ 663 2020.11.19
63674 토익 졸업했네요ㅜㅠ [2] 투미 439 2020.11.19
63673 3일동안 공부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800목표인 750) [2] nnn 539 2020.11.19
63672 800점만 넘으면 되는데.... [1] 에휴.... 망했다 506 2020.11.19
63671 근데 이번에 점수 왜이렇게 잘나왔는지 모르겠워요 [3] ㅇㅅㅇ 876 2020.11.19
63670 자꾸 성적이 떨어지네요 [6] 어떡하죠 629 2020.11.19
63669 915 틀린개수! [1] 동이 696 2020.11.19
63668 파마할 수있다아 사진 [1] 700이 뭐라고.. 555 2020.11.19
63667 점수 엄청 후한 거 같아요 사진 [7] ㅇㅇ 1461 2020.11.19
63666 4연속 시험 후기, 토익졸업해요 사진 [1] 꼬밍 641 2020.11.19
63665 밑에분 말처럼 상쇄된거 맞는듯 [4] 938 2020.11.19
63664 855점이네요...ㅠㅠ [1] 휴... 544 2020.11.19
63663 드디어졸업하네요ㅠ 사진 [2] 드디어토이규 522 2020.11.19
63662 알씨 [1] 벨러벨런스 384 2020.11.19
63661 물토익인데 핏트생이랑 상쇄된듯? [3] 959 2020.11.19
63660 2년만에보눙 사진 [2] ㅇㅅㅇ 531 2020.11.19
63659 11/8 [4] 확팅 638 2020.11.19
63658 점수 너무 충격적이네요.. 사진 [6] ㅁㅁ 1411 2020.11.19
63657 하하하 사진 [4] 오? 431 2020.11.19
63656 대박 쪽빡도 아닌 그냥 평범했다 [3] 유후~ 751 2020.11.19
63655 망했지만 졸업합니다 사진 [2] 1243556 747 2020.11.19
125,837개(1382/27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