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ㅇㅇ

| 조회 321 | 추천 0
  • 2020.10.25
  • 글꼴
  • 확대
  • 축소
ㅇㅇ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981 [11/22 토익] abcd 정답 업뎃완료^^ 사진 [21] abcd정리자 2452 2020.11.22
63980 토익 취업할때 [5] 토익 440 2020.11.19
63979 990 제가 생각하는 팁 [7] A 1119 2020.11.19
63978 엘씨 속도 [4] 궁금해요 401 2020.11.19
63977 요즘 RC400넘는분들 [5] 629 2020.11.19
63976 원하는 점수 못받을줄 알았는데 다행이네요 사진 [5] ㅎㅇ 537 2020.11.19
63975 [11월29일 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이벤트 사진 해토지기 11989 2020.11.19
63974 750 [6] 화이팅 508 2020.11.19
63973 저성적보면 문제점 뭐라고생각하시나요ㅜ 사진 [5] ㅇㅇ 589 2020.11.19
63972 벌써 저녁시간이네요. [5] 헐랭외로운사과 365 2020.11.19
63971 rc만점은 어떻게 받는걸까요? 사진 [5] ㅇㅅㅇ 543 2020.11.19
63970 파랭이 실전모의고사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4] ㅎㅎ_ㅎ 434 2020.11.19
63969 이상길강사님 토접전 자료 어디에있나요???ㅜㅠ [6] 가은 403 2020.11.19
63968 예체능 편입 토익 점수 [5] ㅇㅅㅇ 433 2020.11.19
63967 이럴 수가 있나요....? 토익 한달만에 쳤는데 [7] 이럴수가있나요 714 2020.11.19
63966 문제점 분석해주실 사진 [5] 분석러 456 2020.11.19
63965 NCS 의사소통능력 도움되네요 [6] 내가예쁜악기 428 2020.11.19
63964 다들 lc가쉽다고하던데 사진 [5] ㅇㅇ 576 2020.11.19
63963 시립대 편입 ㄱㄴ? [7] 상앙 577 2020.11.19
63962 Lc만점되기vs rc460되기 더쉬운것은? [7] ㅇㅇ 746 2020.11.19
63961 온라인강의철회 [5] 371 2020.11.19
63960 물이야 불이야? [9] 이번에 621 2020.11.19
63959 자꾸 파트1에서 1개 이상씩 틀리는 것 같아요 [6] 토익 396 2020.11.19
63958 오늘부터 날 바보라고 해줘 [6] 오늘부터 436 2020.11.19
63957 알씨 한12개쯤 틀린거로 아는데 440나옴 [10] ㅇㅅㅇ 678 2020.11.19
63956 [설문조사] 11월 22일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 [11] 해토지기 2339 2020.11.19
63955 p2들을때 조언좀요~ [7] part2 418 2020.11.19
63954 이번 시험을 통해 뼈아픈 교훈을 얻었네요.. 쉬운문제를 잘풀자!!... [8] 망함 467 2020.11.19
63953 토익630에서 700넘기려면 뭐해야하나요? [7] 토익탈출하쟈 494 2020.11.19
63952 틀린 갯수를 알고나니 더 좌절이....ㅋㅋㅋㅋ [7] 망함 583 2020.11.19
63951 틀린 갯수 좀 알려주세요 사진 [7] 605 2020.11.19
63950 해커스 온라인클래스 주교재 꼭 사야할까요..? [6] 인싸성공한가위손 451 2020.11.19
63949 토익 800초반 달성 [6] 잼잼 500 2020.11.19
63948 5번만에 졸업합니다 사진 [5] 졸업 607 2020.11.19
63947 진짜 졸업이용 사진 [5] ㅎㅇ 543 2020.11.19
63946 rc 94 100 100 100 100 (490) 몇개 틀린건가요? [6] 12 440 2020.11.19
63945 저번보다 100점 떨어졌네 [7] 538 2020.11.19
63944 890점 토익 이번에 졸업할까봐요 [5] ㅌㅌ 454 2020.11.19
63943 22일 시험 점수발표날에도 한숨쉬고 싶어요? [5] 멘탈잡아 508 2020.11.19
63942 토익후기 게시 판 이용 [5] 헐랭깔끔한삽겹살 413 2020.11.19
63941 백분율 RC 17~24개 [8] ㅠㅠ 437 2020.11.19
63940 855점인데 생각보다 낮아서 놀랬네요ㅠㅠ [5] 토이커 609 2020.11.19
63939 700점대에서 900점대까지 가고싶다면 사진 [3] 1타강사 575 2020.11.19
126,126개(1382/28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