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이란 뭘까요

| 조회 357 | 추천 0
  • 2020.09.16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이란 뭘까요...?
열심히 한다고 해서 점수 잘 받는것도 아닌거 같네여 ㅠㅠ
운도 어느정도 따라줘야하나봐여 ...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8925 토익 700점~ 750점 목표 단어시험지 무료로 나눠요 첨부파일 [5] 웨하스 370 2020.11.03
58924 승태쌤은넘좋음 [7] 크으 356 2020.11.03
58923 이번 성적 발표일 [5] ㅎㅎ 586 2020.11.03
58922 해커스 학원 다녀와서.. 사진 [4] 하이츠 347 2020.11.03
58921 토익공부는 역시 해커스 [4] 헐랭나른한붕어 321 2020.11.03
58920 토익 시험볼때 제일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은? [5] 헐랭불안한도자기 367 2020.11.03
58919 팟6 공부 팁좀~~(800중반대) [6] 1234 432 2020.11.03
58918 한나선생님 강상진 선생님의 토익입문자를 위한 토익반 수강후기! [5] 편입영어 345 2020.11.03
58917 2013년에 토익900받고,, 오랜만에 다시 공부예정인데.. 교재 rc/... [5] 돌아온아제 326 2020.11.03
58916 저녁먹고나면 너무 졸려요 [5] 내가유명한가정견 306 2020.11.03
58915 매일실전 풀기 출제 기관 [6] 진진 423 2020.11.03
58914 4일동안 단어 14일치 외우기vs읽기 모의고사 5회풀기 [5] 또익 499 2020.11.03
58913 이거 몇형식 문장인가요 ?? [6] DD 353 2020.11.03
58912 아자아자 토익 갱신시러ㅠ [5] 이건아픈김치전 316 2020.11.03
58911 LC풀때 질문 [6] 질문 353 2020.11.03
58910 쉐도잉할때 한 템포씩 늦게하는 이유가 머에요? [5] 385 2020.11.03
58909 토익 LC요 [5] LC 341 2020.11.03
58908 결국은 파트7 시간투자가 답인듯  [6] 111 508 2020.11.03
58907 다음시험까지 855점 → 900점 중반까지 가려면요 [5] ㅇㅇ 381 2020.11.03
58906 파트7 맨날 시간 부족한데 ㅠㅠ [5] 1313 320 2020.11.03
58905 1000제 3난이도 궁금해요 [8] 궁금 440 2020.11.03
58904 토익 단어 중요하다고해서 [5] 단어 362 2020.11.03
58903 오랜만에 [4] 오랜만에 304 2020.11.03
58902 이번조성재 적중예상특강 난이도어려운건가요? [5] ㅇㅇ 360 2020.11.03
58901 엘씨 스키밍 잘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5] 엘씨 317 2020.11.03
58900 파트7보다 6.. [5] rbfn 336 2020.11.03
58899 파트 7 도와주세요 ㅠ [5] luiz 361 2020.11.03
58898 토익 800점대가 목표인데요 질문드립니다!! [4] knockk 353 2020.11.03
58897 적특 추천 ㄱㄱ [5] 휴아 357 2020.11.03
58896 나는 왜 고사장만 가면.. [5] 나는 375 2020.11.03
58895 직딩 토익러 [5] 직딩 279 2020.11.03
58894 저는 제일 문제가 뭐냐면 [5] 진짜 347 2020.11.03
58893 엘씨 집중 [5] 힘들다 338 2020.11.03
58892 교재추천부탁드려요  [5] 또리 303 2020.11.03
58891 팟5 이문제좀 풀어주실분 계신가요 ㅠㅠ [2] ㅇㅇㅇㅇ 321 2020.11.03
58890 단어외우는거 어케해요.. [6] 단어 351 2020.11.03
58889 Lc 485 Rc 280 인데요. [5] 풍기 482 2020.11.03
58888 고수님덜 진지한 고민상담...들어주실분 ㅠ  [6] 도도래 337 2020.11.03
58887 혼자 문제풀어볼때 [6] 저는요 326 2020.11.03
58886 파트 7 문제 풀때 다들 [5] 문제 339 2020.11.03
58885 단어 외우는 법 조언부탁드려뵴 [5] ㅇㅇ 344 2020.11.03
121,070개(1382/26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