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누가 강현중 스피커

| 조회 557 | 추천 1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좋다고했냐ㅡㅡ 우리 고사장만 그런지 몰라도 완전 ㄱㅆㄹㄱ인데..? 지금까지 열번 정도 봤는데 여기가 최악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431 CJ 인적성책 [5] 마이애미 241 2020.09.12
43430 내일시험보는데 [5] 389 2020.09.12
43429 지금 780인데 [5] R 417 2020.09.11
43428 흰둥이 모의고사집 풀어보신분 계신가요? [4] ㅇㅇ 356 2020.09.11
43427 케바케지만 보통 엘씨 10-12개 틀리면 [6] 470 2020.09.11
43426 보통 900 중후반 분들은 1000제 2 풀면 [4] 468 2020.09.11
43425 토익시험 요즘 취소 안 됐죠?? [3] 이건두터운머슴 383 2020.09.11
43424 8.30 토익 400/455인데 2주동안 해서 900 넘길 수 있을까요 [1] 395 2020.09.11
43423 토익LC공부법 [4] ㅈㅅ 399 2020.09.11
43422 리스닝이라도 만점받아서 다행이닷 ㅜ.ㅜ [4] 495 380 2020.09.11
43421 도저히 안되겠다 술마시러간다 [4] 오또맘 372 2020.09.11
43420 토익공부법 [3] 딩밍 301 2020.09.11
43419 성적 질문좀 받아주세요 [3] 곧900 314 2020.09.11
43418 1000제강의 1vs2 [3] ㅇㅇ 320 2020.09.11
43417 인강 시간배부 다들 어캐하시나요? [3] ㅇㅇ 305 2020.09.11
43416 이번주 시험이라 집중하고 공부하려고 [5] ? 336 2020.09.11
43415 자꾸만 흐르는 나의 눈물이~ [5] 임창정 335 2020.09.11
43414 ㅜㅜ 950이 목표인데요 [4] ㅇㅇ 484 2020.09.11
43413 omr 색칠 [4] d 384 2020.09.11
43412 시험 2주 전 공부 질문드립니다! [4] 9월 27일 토익 시험 336 2020.09.11
43411 700넘고싶ㄷ ㅏ... [4] 438 2020.09.11
43410 궁금 [3] 궁금 275 2020.09.11
43409 토익 적중 특강 질문이용! [3] ㅂㅇㅇㅇ 322 2020.09.11
43408 Retail ? Retailer [3] 알려주세요 ㅠㅠ 399 2020.09.11
43407 나의 마지막 노력 [4] 삶의 노래 349 2020.09.11
43406 3년전 토익 955였는데 700점 그냥 나오겠죠? [4] 700필요 483 2020.09.11
43405 천제1 무료강의에 대해서 (일부가 유료인가요?) [3] 785 284 2020.09.11
43404 천제1 LC왜이렇게 어려워요??..너무 안들려요 [9] 주륵 547 2020.09.11
43403 1000제 3 LC/RC 풀어보신분~?? [5] 387 2020.09.11
43402 밑에글 보다가 저도 나이 걱정.. [8] 515 2020.09.11
43401 답글 RE:나는 35살에도 했어 [2] 191 2020.09.11
43400 엘씨 고득점자 분들은 시험 전날에 [6] 506 2020.09.11
43399 9월 온클 다 찼던데 ㅠㅠ 주말반 ㄱㅊ을까요 [3] ㅇㅇ 353 2020.09.11
43398 역시 해커스영어 좋네요 [2] 이건성공한코끼리 280 2020.09.11
43397 요즘들어 화가 마니 나는데 님들같으면 어떠게 하나요? [6] 코코리 378 2020.09.11
43396 LC 팟3,4 어떻게 올리나요 ㅜㅜ [4] ㄲㄲ 417 2020.09.11
43395 LC귀 [3] 320 2020.09.11
43394 이번주 시험인데 [3] 토익부실거야 342 2020.09.11
43393 25살기준 백수비율 얼마나될까요 [7] ㅇㅇ 511 2020.09.11
43392 lc랑 rc랑 점수차이 너무 심하네요.. 사진 [5] 막귀 542 2020.09.11
43391 대학생 토익 [3] 대학생 352 2020.09.11
43390 파트7 현실적인 팁 드립니다 [5] dd 650 2020.09.11
105,576개(1382/23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