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101번 파트5 첫문제 기억하시는분?

| 조회 577 | 추천 0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문제좀 알려주세용
보자마자 바ㅏ로 him했는데 왜 his져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098 실제 토익시험 리뷰 강의는 없나요? [6] 혹시 352 2020.09.19
47097 이번에 현강 신청하려고하는데요 [5] 111 355 2020.09.19
47096 28/-16 720넘자 !!!!!! (9월13일) [4] 배재준 496 2020.09.19
47095 파트5 푸는 데 너무 오래걸려요 [5] 에휴 383 2020.09.19
47094 해커스 1200제 어때요? [5] 404 2020.09.19
47093 적중예상특강 얼마나 보세요? [5] 토익 350 2020.09.19
47092 토익 몇 점부터 시작했고 언제 졸업하셨나요 [6] gn 361 2020.09.19
47091 950맞으려면 팟7 [4] Bbaaa 481 2020.09.19
47090 895점인데 결정좀요 여러분 [6] 아으 474 2020.09.19
47089 팟 7 너무 많이 틀려요 [5] 팟 7 409 2020.09.19
47088 총평 9/13 난이도 [5] 총쳥 780 2020.09.19
47087 토익 420인데 3주만에 몇점까지 가능할까요? [4] 덤보 406 2020.09.19
47086 토린이 토익 시작하는 법 [3] 헐랭요란한해물 319 2020.09.19
47085 실토 rc 해커스 천제3이랑 큰차이나나요? [6] 근데 393 2020.09.19
47084 천제1 , 2 난이도 비교 질문좀요 [3] 천제난이도 364 2020.09.19
47083 이제 마스크의 계절이라 불러야할까요 [4] 이건섹시한코끼리 415 2020.09.19
47082 환산기 [5] 해커스 환산기 414 2020.09.19
47081 토익 700점 목표입니다. [6] 토익700 484 2020.09.19
47080 asdf [2] wdasfa 335 2020.09.19
47079 파트5 오답노트할때 꿀팁 [5] ㄹㄹㄹ 451 2020.09.19
47078 Lc 공부조언 부탁드려요!!!ㅠㅠ 사진 [7] ㅇㅇ 472 2020.09.19
47077 점수가 참... ㅈ같네 ㅆㅍ [3] 558 2020.09.19
47076 으아 아침날씨가 쌀쌀 합니다. [3] 이건섹시한코끼리 330 2020.09.19
47075 스타트 무료강의!!!! [5] 스타또 337 2020.09.19
47074 토익 인터넷 강의 추천!! [5] 라이언하트 337 2020.09.19
47073 토익시험치는날 아침 [8] 이건속상한칫솔 464 2020.09.19
47072 토익 엘씨 공부시간 [3] 헐랭느린사랑 364 2020.09.19
47071 리딩 팟 7 풀고나면 시간 [4] 헐랭예쁜연필 396 2020.09.19
47070 근데 피트생이 그렇게 영향이 큰게 아닌게 [5] 651 2020.09.19
47069 토익공부법종결 [4] 토익공부법종결 372 2020.09.19
47068 중급반 스터디 해도 될까요? [3] 괜히 274 2020.09.19
47067 엘씨 팟2 점수 올리는 법 ㅠㅠ [2] 오답 358 2020.09.19
47066 김동영샘 강의 중에 암기가 필요한 부분들 있잖아 [2] 동영샘 356 2020.09.19
47065 9/13예측해봐주세오 [6] ㅇㅇ 626 2020.09.19
47064 팟7 고수님들 토린이좀 살려주세요 [2] 으아 316 2020.09.19
47063 8/16 700 예측 ㅠㅠ [3] ㅇㅇ 447 2020.09.19
47062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5] 토토린이 382 2020.09.19
47061 토익시험대비는 해커스에서 [3] 헐랭뛰노는가정견 293 2020.09.19
47060 팟 7 어떻게들 공부하시나요 ,,, [5] 내가고요한설날 346 2020.09.19
47059 파트 5만 몰아서 3개/ 파트 5, 6, 7 나눠서 1개씩 틀리기 [1] ㅇㅇ 360 2020.09.19
109,243개(1382/24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