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토익시험 답 어떻게 적어오세요?

| 조회 229 | 추천 0
  • 2021.03.27
  • 글꼴
  • 확대
  • 축소
시간 없지 않아여?? 내일 시도 해보긴 할텐데 매일 실패..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015 선지가 accordingly, likewise, after, then 이... [10] ㅜㅜ 332 2021.04.12
119014 토익 무료 학습 덕분에 맞춘 문제 [6] 누가봐도다람쥐 176 2021.04.12
119013 3/28 785점 찍었는데 [5] 알수없는형광펜 405 2021.04.12
119012 토익 점수 올려보자 [6] 젤소중한뜨개질 67 2021.04.12
119011 파트 5 4번인가 5번인가 [5] 씨익 161 2021.04.12
119010 파트2 밀렸습니다 하 [7] 작성자명 328 2021.04.12
119009 처음 친 토익 후기와 700~800이신분들은 어떻게 푸시는지 [5] 토익 217 2021.04.12
119008 토익공부 어랴워요 ㅠ [5] 달달한비누 66 2021.04.12
119007 토익인강 너무조아요 [5] 어머본새납니다 50 2021.04.12
119006 팟6 문장삽입 (밑밑밑밑?̊̈ 글과 동일) [2] 팟6 문장삽입 259 2021.04.12
119005 닉넴뭔가옄ㅋ 오늘도 토익 공부 화이틴입니당 [4] 유혹하는사슴 35 2021.04.12
119004 팟6 첫번쨔 문제 [9] 뉴누 214 2021.04.12
119003 해커스를 하는 이유 [9] 길고커다란센스 77 2021.04.12
119002 남은2주 적중예상강의 VS 실전문제집 [6] 이제한번만 149 2021.04.12
119001 토익은 해커스가 짱인듯해요 [5] 내가만약짬뽕 68 2021.04.12
119000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5] 내가만약짬뽕 158 2021.04.12
118999 안녕하세요 토익커입니다 [6] ㅠㅠㅠㅠㅠㅠㅠ 68 2021.04.12
118998 다들 토익 점수 예상할때 사진 [5] 걱정은 ㄴㄴ 602 2021.04.12
118997 700컷 [3] ㅇㅇ 317 2021.04.12
118996 파트7 잡지커버 appear in two issues [3] coco 476 2021.04.12
118995 뿌엥 난 엉제 900점 넘는구얌? [4] 토익만점기지개 238 2021.04.12
118994 형은 이제 고우해커스로 간다 [2] 아오 148 2021.04.12
118993 토익 쉽지 않아요ㅠㅠ [4] 공부 100 2021.04.12
118992 해커스 점수 환산기 믿을만 한가요? [4] ㅇㅇ 232 2021.04.12
118991 혹시 답이 business owners인거 [5] ㅈㅈ 571 2021.04.12
118990 정답채점 질문 [3] 정답 244 2021.04.12
118989 파트7 리스케쥴vs업데이팅 [6] ㅇㄹㄴㅇ 619 2021.04.12
118988 정답 궁금한거있어요 [2] ㅇㅇ 116 2021.04.12
118987 승태쌤동영쌤감사합니닫!!!!!!! [4] 감동 145 2021.04.12
118986 현실적으로 800 [5] 노노 497 2021.04.12
118985 LC 난이도 상으로 [5] 아악 716 2021.04.12
118984 토익 점수 [3] 780점 254 2021.04.12
118983 소프 문제 답 [4] ㅇㅇㅇ 391 2021.04.12
118982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ㅠㅠㅠㅠ [7] 씬나 631 2021.04.12
118981 토익 시험볼때 (내)의자 삐그덕 대는소리 거슬려서.. [5] ㅠㅠ 259 2021.04.12
125,180개(138/27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