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낼 첫시험..시간낭비 안하는 요령좀 알려주세요.

왕초보화용 | 조회 701 | 추천 2
  • 2019.05.25
  • 글꼴
  • 확대
  • 축소

사실 2년전인가..아무생각없이 그냥 친구따라 보러갔다가 400맞고..그후론 토익 손두 안댔다가

한달 반 전부터..벼락공부 했어요..ㅠㅠ(독학으로 하니 시간이 너무 부족..)

답안지 마킹은 언제 하는게 좋으며..문제푸는 순서는 파트별로 어떤거 부터 하나..

너무 답답..

 

여기다 글 올려본적 한번도 없는데..용기를내어 도움을 청해봐요.. ㅠㅠ

 

저 일단. 파트 5 빨리풀면 너무 많이 틀려서 파트7지문 두개짜리 포기하고 걍 차근차근

풀 생각인데 .. (어떤가요?)

 

그리고,, 저 파트 3,4 리스닝 실력 딸려서 문제부터 보고 들어도 그사이 문제가 뭐였는지

다 까먹고..들으면서 지문보느랴 귀에 하나도 안들어와요..ㅠ

 

그래서 예전에 수능볼때도 그랬지만 일단 다~듣고난담에 문제 빨리보고

풀까하는데...(이것도 좀 아닌 방법인가요??)

 

마킹은 파트마다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시간부족한사람이니까.. 일단 다 풀고난담에 걷을때 마킹 다 해버려도 될까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4724 merely 이거있던문제 답뭔지 아시는분? [9] 22 2684 2019.03.16
594723 660이었는데 이번에 990맞을거같아요. 어떡함 ㅠ [8] 만점입니다!! 1943 2019.03.16
594722 700중반이 느낀 이번토익 난이도는!! [9] 1641 2019.03.16
594721 답안지부분 번호에 별표친거 상관있나요? [6] 은월 601 2019.03.16
594720 마지막 삼중지문 5문제 다 b로 찍었는데 b있나요 ㅎ [4] ㅇㅇㅇ 1001 2019.03.16
594719 팟투 a거의 없고 b많지 않았어요???? [3] 김봉구 752 2019.03.16
594718 오년만의첫토익.. [2] 따뜻한꼼장어 494 2019.03.16
594717 정답 다 적어왔는데 공지 정답 100프로 다 맞음? [3] ㅜㅜㅜㅜㅜ 1038 2019.03.16
594716 난이도 왜이러는데.. [2] ㅇㅇ 909 2019.03.16
594715 RC 106번 be confirm vs confirm [14] ㅌㅌ 1778 2019.03.16
594714 3/16 그 lc part3 중에서요 [5] 토통 916 2019.03.16
594713 아 시험 고사장 감독이 해당 학교 선생님이에요? [2] 917 2019.03.16
594712 모의답안 언제나오지 [1] 깜냥 365 2019.03.16
594711 파트5 often _____ the communication 답 뭐에요?... [10] ㅇㅇ 2749 2019.03.16
594710 그 자원봉사 물건 bid 파트7지문중에 [10] ㅇㅇㅇㅇ 1453 2019.03.16
594709 진심 성인ADHD냐고 [2] ㅡㅡ아 1109 2019.03.16
594708 난이도!!!!!!!!!!!!!!! [2] 592 2019.03.16
594707 이번시험 왜케 bd가 많았지;; [1] ㅇㅇ 697 2019.03.16
594706 엘씨끝나니 알씨144번까지 끝남ㅋ 990 감사합니다. [6] 990만점임 1613 2019.03.16
594705 팟6네번째지문에서 of뒤에 소유격 mine his her theirs 뭘... [7] 팟6 1298 2019.03.16
622,044개(1367/311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