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한번 더 칠지말지

고민둥 | 조회 749 | 추천 1
  • 2019.05.01
  • 글꼴
  • 확대
  • 축소
ㅜㅜ 목표가 800이엇는데 이번 성적 딱 800나왓어요.. 안나올줄 알고 공부는 계속 하고잇엇고 5점이라도 더 맞으려나 하고 볼지말지 고민중인데...

여러분들이라면 한번더 치시나요 안치시나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14 토익 후기 및 정답 공유. 이번은 물이 맞다. [6] ㅇㅇ 866 2019.05.26
3413 목표점수는 달성했지만 오기로 더 높이려고 봤는데ㅋㅋㅋ 지난번이랑 비슷할듯... [1] ㅐㅐ 312 2019.05.26
3412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5] tmd4938 273 2019.05.26
3411 영서중에서 보신분 계신가요? [1] 하아 368 2019.05.26
3410 Lc -12개 몇점나올까요ㅠㅠ [4] ㅇㅇ 618 2019.05.26
3409 108번 정답 this 인거 보기 기억나시는분 ㅠㅠ [8] ㅠㅠ 1038 2019.05.26
3408 하..옆자리 [9] 정서불안 734 2019.05.26
3407 오늘 토익결과 언제나오나요?? [6] 네아보 618 2019.05.26
3406 164번? 이력서 나온거 hospitality / serve 3year [9] 그그 1401 2019.05.26
3405 6번 canopy라했지않나? [8] 1100 2019.05.26
3404 대구 새론중 스피커 ㅅㅂ [2] ! 532 2019.05.26
3403 제발 850ㅠㅠㅠ [6] 배뭔데에 518 2019.05.26
3402 토익 고수까지는 아니고 900인데 [6] 토익900점인데 796 2019.05.26
3401 아무도 안틀린거 틀렸다 [3] 하..ㅜㅜ 795 2019.05.26
3400 파트3 답중에 car dealership 잇었나요? [7] oo 1299 2019.05.26
3399 5/12 비해서 전체적으로 쉬운 편 / part3 좀 애매 [1] 오늘난이도 461 2019.05.26
3398 파트7 맨마지막질문 [4] 신토익첫토익 797 2019.05.26
3397 리스닝 그거 light bulb 고친다고 한거 마지막에 여자 어디간다고 [6] 응아니 1078 2019.05.26
3396 난 is 라서 concerning으로 고쳤는데 [10] ㅁㄴㄴ 1385 2019.05.26
3395 리스닝1번 [1] 리스닝 430 2019.05.26
3394 Lc 마지막에서 두 번째 문제 [2] Lc 571 2019.05.26
3393 리스닝 테니스 [3] Ghh 600 2019.05.26
3392 성서중 [4] ㅡㅡ 595 2019.05.26
3391 엘씨팟3에서 멘탈나감ㅂ [6] 720 2019.05.26
3390 6번부터 틀렸네 [6] 718 2019.05.26
3389 토익 rc [4] ㅇㅇ 491 2019.05.26
3388 800넘기면좋겟다 [3] 확실한로션 435 2019.05.26
3387 오늘 시험기준 650점 넘기려면 몇개 틀려야되나요?? [2] 내임드 719 2019.05.26
3386 이번에 알씨 8개정도 틀리면 [1] 527 2019.05.26
3385 다들 수고하셨어요오 [2] 망가진연필 297 2019.05.26
44,364개(1366/14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