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27 이번에 몇개 틀려야 900 넘을거같나요 [4] 제발 900 706 2019.05.26
3326 원래 회의 B에서 열리는데 정답 [14] 으앙 1607 2019.05.26
3325 저망 망쳤군뇨... [8] ㅠㅠ 810 2019.05.26
3324 164번 문제? majored in hospitality/restaura... [15] 토익충 1152 2019.05.26
3323 RC이중지문 은근 어렵지 않았나요? [5] 제발900 879 2019.05.26
3322 5/12일 685인데 이번에 무조건 800넘는다 [5] 아자 947 2019.05.26
3321 파트 3 세일즈리포트 있는 지문에서 여자가 일하는 곳 어딘가요? [2] ㅇㅇ 769 2019.05.26
3320 저기오늘 [11] 졸업 1356 2019.05.26
3319 팟1 문제 답말이에용 [10] 1091 2019.05.26
3318 파트1 우리 답을한번 공유해볼까요? [9] 수상한수분크림 1009 2019.05.26
3317 오늘 난이도 어떠셨나요????? [7] 여러분토익어떠셨나요?? 1045 2019.05.26
3316 처음으로 문제 다 풀긴 했는데 [4] 제발 800 562 2019.05.26
3315 970 오늘 토익 후기 사진 [12] ㅇㅇ 5191 2019.05.26
3314 시험 다 잘봤는데 파트2 핵망침 [4] ㅁㄴㄴㅁ 1133 2019.05.26
3313 뭐임? [8] 커버 동의어 657 2019.05.26
3312 이번 파트 1에서 carnaby [13] 카나비 1524 2019.05.26
3311 똑같은 번호 계속 나오고그러지아늠? [13] 좆ㄷ됨 1256 2019.05.26
3310 부정행위 신고 어떻게 하나요? [11] 부정 4576 2019.05.26
3309 팟3 [6] 멀까? 616 2019.05.26
3308 엘씨 듣는건 다 들리는데 지문에 답이 없는 느낌^^ [10] ㅇㅇ 827 2019.05.26
3307 All/every, among/concerning [12] ㅇㅇㅇ 2559 2019.05.26
3306 아니뭔가 [8] 개망 843 2019.05.26
3305 독해 검토 까지 할정도로 널널했음 [5] 처음이다 969 2019.05.26
3304 190 뭐함? 미스터 우 비행기얘기 [10] 190 1305 2019.05.26
3303 삼중지문 자전거샵에서 [7] 1 1254 2019.05.26
3302 처음으로 시간안에 다 풀었어요 [6] 시간안에 처음다품 747 2019.05.26
3301 처음으로 시간내에 다풀었다 ㅋㅋㅋ [6] 건강한잔디 816 2019.05.26
3300 985 기준 난이도 헬 [15] 985 5397 2019.05.26
3299 너무 쉽게 나와서 점수 잘 안나올듯 [7] 듣기 1105 2019.05.26
3298 역대급으로 쉬운 난이도 였다 [15] 듣기 4932 2019.05.26
44,367개(1369/14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