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30 해커스 토익 reading [1] 토익 정답 해설 549 2019.05.20
5329 해커스에 답인거가 답인경우가 많더라 [7] ㅇㅇ 931 2019.05.29
5328 3월 중순기준으로 18개쯤이 900컷이었네요 [1] 900컷 908 2019.05.29
5327 파트 7 앞부분 3문제짜리인가 지문중에.. [1] 기억상실증 618 2019.05.29
5326 해커스 1000제 3이 제일 어려운건가요? [5] ㅇㅇ 680 2019.05.29
5325 귀가뚫린기분이란? 엘씨고득점자분와주세요 [6] 막귀 801 2019.05.29
5324 팟5,6 5개 정도 틀렸을때 800가려면 [2] 800가고파 667 2019.05.29
5323 해커스1000제 1권 음원 [1] 알려주세요ㅠㅠ 657 2019.05.29
5322 독학하시는 분들 있나요? [5] 졸업하자 811 2019.05.29
5321 논문 보다가 심쿵함 [2] 보드라운동물농장 607 2019.05.29
5320 시험은 치면 칠수록 더 긴장되는 것 같음 [2] . 532 2019.05.29
5319 점수예측 [1] ㅇㄱ 614 2019.05.29
5318 193번문제내용 [1] 613 2019.05.29
5317 토익 홀수반 안듣고 짝수반 먼저 신청했는데 진도에 지장없나요?? [1] 372 2019.05.29
5316 196번 답 홈퍼니쳐임? [2] ㅇㅇ 803 2019.05.29
5315 캐노피 has been 리우 코우 where when 아직도 논쟁중이네 [7] 아직도냐 882 2019.05.29
5314 보카 몇회 돌리시나요?????? [1] ㅇㅇ 451 2019.05.29
5313 현 점수에서 RC 공부법이요.. [3] 퐁당퐁당 540 2019.05.29
5312 기존 목표는 700이었는데 한달더 준비해서 800을 노리는 것이 어떨까요... [4] 800도 해봐? 532 2019.05.29
5311 리우는 능력도 좋은가봐요~ [16] ㄱㅇㄹ 950 2019.05.29
5310 해커스 0원 환급 인강 질문있어용 !!!  [3] 쿳쿳 581 2019.05.29
5309 김동영 한승태 쌤들 학원 수업 들으면 방학 두달에 토익 졸업될까요ㅠ? [3] 514 2019.05.29
5308 형님들 이번시험에 900 갑니다.. 사진 [1] ㅇㅅㅂ 882 2019.05.23
5307 노랭이 보카의 예문을 따라읽기의 방식으로 하는 것은 어떨까요? [2] 포도주 387 2019.05.29
5306 토욜 시험 칠까 말까 [3] 토욜 678 2019.05.29
5305 리우 알기쉽게 끝내준다 [20] ㅇㅇ 957 2019.05.29
5304 아니 팟3에 이거 기억안남? [2] 머야 543 2019.05.29
5303 형님들 아시죠? [6] 588 2019.05.29
5302 5/26일자 토익 Marketing 문제! [3] 만두 908 2019.05.29
5301 리우가답 [7] 코우가답 670 2019.05.29
46,160개(1362/15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