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확실히 효과 있는 리스닝 급상승 꿀팁

GD | 조회 961 | 추천 1
  • 2019.05.02
  • 글꼴
  • 확대
  • 축소

다들 파본 검사 시간과 파트1, 2 디렉션 때 파트5를 풀라고 하는데

내 생각에 이건 리스닝이 만점 가까이 나오는 사람들한테나 통하는 방법임.

 

900 이하 혹은 900 정도가 목표라면 괜히 이렇게 왔다 갔다 하지 말고

남는 시간을 전부 다 통째로 파트3, 파트4 스키밍에 집중해야 한다.

 

대충 훑고 넘어가는 게 아니라, 모든 보기를 완전히 꼼꼼하게 미리 해석을 해두고

만약 어려운 표현이 있다면 심지어 한국어로 보기 옆에다 메모를 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마킹을 파트1, 2는 문제 끝나는 동시에 바로 마킹을 하되

파트3, 4는 조금이라도 더 완벽한 스키밍을 위해 아예 마킹을 하지 않고 문제에만 집중한다.

 

그리고 청취력 문제든 집중력 문제든 어떤 문제를 놓쳤을 땐 미련없이 과감하게 버리고 다음 문제 스키밍에 들어가야 한다.

실제 시험장에서 미련을 버리는 게 생각보다 상당히 어려운 일인데 집착 말고 과감하게 버려야 한다. 

 

이렇게 해두면 파트3, 4의 정답률이 급상승해서 정말 과장 아니고 단번에 30점 내지 50점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RC보다 LC 점수 올리는 게 훨씬 쉽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36 갤러리 카페트 몇피트? [19] 응아니 1339 2019.05.26
3335 ㅠㅠㅠㅠㅠ [7] ㅠㅠ파트원 460 2019.05.26
3334 rc지문에서 just 유의어 [21] 토익대박가즈앙 2044 2019.05.26
3333 이번 토익 점수 예상 [2] 미니미니 769 2019.05.26
3332 저 직전토익940인데 파트7 안쉽던데요 [6] 토토가 610 2019.05.26
3331 비행기 문제 wu [8] 토토오 1305 2019.05.26
3330 오늘 LC난이도 [5] 토졸하고싶ㄷ 1066 2019.05.26
3329 시험 쉬운날은 점수 짜요 기대하지마세요 [10] 시험 쉬운날 기대하지마 2783 2019.05.26
3328 파트 7 다 쉬웠는데 foreword 하나 틀린듯 ㅠ [6] ㅐㅐ 1687 2019.05.26
3327 이번에 몇개 틀려야 900 넘을거같나요 [4] 제발 900 702 2019.05.26
3326 원래 회의 B에서 열리는데 정답 [14] 으앙 1607 2019.05.26
3325 저망 망쳤군뇨... [8] ㅠㅠ 809 2019.05.26
3324 164번 문제? majored in hospitality/restaura... [15] 토익충 1151 2019.05.26
3323 RC이중지문 은근 어렵지 않았나요? [5] 제발900 876 2019.05.26
3322 5/12일 685인데 이번에 무조건 800넘는다 [5] 아자 947 2019.05.26
3321 파트 3 세일즈리포트 있는 지문에서 여자가 일하는 곳 어딘가요? [2] ㅇㅇ 767 2019.05.26
3320 저기오늘 [11] 졸업 1353 2019.05.26
3319 팟1 문제 답말이에용 [10] 1089 2019.05.26
3318 파트1 우리 답을한번 공유해볼까요? [9] 수상한수분크림 1007 2019.05.26
3317 오늘 난이도 어떠셨나요????? [7] 여러분토익어떠셨나요?? 1044 2019.05.26
3316 처음으로 문제 다 풀긴 했는데 [4] 제발 800 562 2019.05.26
3315 970 오늘 토익 후기 사진 [12] ㅇㅇ 5188 2019.05.26
3314 시험 다 잘봤는데 파트2 핵망침 [4] ㅁㄴㄴㅁ 1132 2019.05.26
3313 뭐임? [8] 커버 동의어 655 2019.05.26
3312 이번 파트 1에서 carnaby [13] 카나비 1524 2019.05.26
3311 똑같은 번호 계속 나오고그러지아늠? [13] 좆ㄷ됨 1254 2019.05.26
3310 부정행위 신고 어떻게 하나요? [11] 부정 4573 2019.05.26
3309 팟3 [6] 멀까? 613 2019.05.26
3308 엘씨 듣는건 다 들리는데 지문에 답이 없는 느낌^^ [10] ㅇㅇ 826 2019.05.26
3307 All/every, among/concerning [12] ㅇㅇㅇ 2555 2019.05.26
44,226개(1364/14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