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90 리우코우 꿈에 나오겠다 [7] 누가뭐래도리우파 759 2019.05.27
4889 LC- 9~10 / RC -23 800 넘을수 있을까요?ㅠㅠ 사진 [2] 뉴늉 1012 2019.05.27
4888 해커스 총평은 중상인데 [1] 1141 2019.05.27
4887 예상 [1] 975 486 2019.05.27
4886 레전드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2] 750 2019.05.27
4885 애초에 리딩 리스닝 1개틀려도 만점힘든가요? [4] 879 2019.05.27
4884 Lc -28 Rc-36 형님들 저 700문턱 갈수잇나여 [6] 나무꾼 1200 2019.05.27
4883 아까 논란 겁나 하다가 다시 들어왔는데 [5] 헤헤 964 2019.05.27
4882 시험 치고 오니 너무 뻐근해요 ㅋㅋ ㅠㅠ [2] 싱거운화장실 476 2019.05.27
4881 refund 보기나 지문 기억나시는분 [1] refund 829 2019.05.27
4880 진짜 파트5랑 34가 중요한듯 [2] ㅇㅇ 1024 2019.05.27
4879 이번에 알씨 -3이면 만점은 무리겠죠..?........ 궁예 부탁드립니... [7] 뇨뇨 736 2019.05.27
4878 파본검사때 펜으로 대놓고 푸는거 신고가능? [17] ㅇㅅㅇ 1829 2019.05.27
4877 600중후반 700초반대. 물수능일때 상대평가영향 크나요? [6] 익명0277z9a 926 2019.05.27
4876 여러분 도와주세요ㅠㅠ 183번 답 writer인 문제 다른 보기가 뭐였나... [6] 뇨뇨 782 2019.05.27
4875 팟2 27번에 콘서트 티켓 문제 시작 where 아니었나요...? 분명 ... [6] 뇨뇨 886 2019.05.27
4874 LC 10 / RC 20 인데... 사진 [3] 800 목표 1005 2019.05.27
4873 진짜 넉넉잡아 LC -7 RC -10인데 [2] ㅇㅇ 984 2019.05.27
4872 종결 예이 [5] 았싸 827 2019.05.27
4871 파트2 어케생각하세여 [4] 아나 821 2019.05.27
4870 강사들이 쉽다고 한적있었나요? [2] +1 1097 2019.05.27
4869 어차피 [2] ㅇㅇ 517 2019.05.27
4868 [5/26토익] 총평강의/응시자평균/abcd정답 사진 [10] 해토지기 5367 2019.05.21
4867 코우 리우 문제 답 [3] 929 2019.05.27
4866 오늘 물토익 님들 의견은? [7] 지지 1203 2019.05.27
4865 Lc -14 / Rc - 19 인데 800점 [2] 토익졸업하자 819 2019.05.27
4864 속상하네 [8] ㅎㅎ 875 2019.05.27
4863 토익 난이도 [3] ㅇㅇ 737 2019.05.27
4862 파트 7 죽겠어요 [6] ㅎㅎ 1077 2019.05.27
4861 5.26 토익 논란문제 다질문하세요! 좀 늦었네요 [23] 논란종결자 2172 2019.05.27
45,960개(1370/15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