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입문, 첫토익

난이도 몇으로 놓고 돌려야

ㅇㅇ | 조회 288 | 추천 2
  • 2023.07.09
  • 글꼴
  • 확대
  • 축소
할까요?
토익무료문제, 토익R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pdf, 토익리스닝, 토익문제pdf, 무료토익, 토익무료문제, 매일RC/LC스템프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995 수강신청할 반 좀 골라주세요 [5] ㄴㄴ 127 2023.07.31
38994 점수예측해주세여 [4] 토토 232 2023.07.31
38993 LC:-4, RC:-2 몇점 나오는지 알 수 있을까요? [9] 점수궁예 381 2023.07.31
38992 토익 정확도가 떨어질때는 어떤게 문제일까요? [5] 정확도 261 2023.07.31
38991 -13(0.2.3.1.1.3.3) 얼마나오나요보통 [3] 대밥달 223 2023.07.31
38990 점수환산기 난이도 [3] ? 269 2023.07.31
38989 RC LC 각각 몇개 이하로 틀려야 800인 가능할까요..? [3] 토린이 334 2023.07.31
38988 900점대를 향해서 필요한것은 [5] 무시무시한로그인 342 2023.07.31
38987 쎄미빌런 [4] 248 2023.07.31
38986 토익 970점으로 올리는데 학원 다니면 더 도움이 될까요?? [3] ㅇㅇ 236 2023.07.31
38985 -12/ -14 860 이상 나올까요 [3] 30일토익 366 2023.07.31
38984 Health outcomes [3] Ndns 569 2023.07.31
38983 서울 광남고에 대해서 아시는 분 [3] Q 847 2023.07.31
38982 토익 rc 300점대 [5] 아무리 412 2023.07.31
38981 -4 / -6하면 960 나오나요? [6] ㅇㅇ 377 2023.07.31
38980 토익 정답 기억이 안나네요 [11] 어지러운신분증 227 2023.07.31
38979 토익 하려고하는데 그래머게이트웨이 어떤가요? [4] 준비 147 2023.07.31
38978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3] 샇려주세요 163 2023.07.31
38977 합격 발표까지 [4] ㅠㅠ 233 2023.07.31
38976 토익파이터 [3] S 413 2023.07.31
38975 해커스 토익으로 토익 첫 입문 [3] 다정한최치열 73 2023.07.31
38974 어려운거 맞추면 점수 더 줘요? [3] 491 2023.07.31
38973 토익 850+ 환급반 후기 [4] SPADEK217 305 2023.07.31
38972 보통 550점 정도면 몇개 틀려야하나요? [3] ㅁㅇㅈ 466 2023.07.31
38971 토익학원 어떤 반 들어야할까요 입문 vs 중급 [4] 노마 221 2023.07.31
38970 토익파이터님 part2 [2] I 575 2023.07.31
38969 만점컷 [5] 브브 312 2023.07.31
38968 Rc 오답 0/2/0인데 900넘으려면 lc [6] ㅇㅇ 279 2023.07.31
38967 800가능할까요? [3] 나나 219 2023.07.31
38966 토익 그만보고싶어요ㅠ [4] 255 2023.07.31
38965 7/30 토익셤점수 [3] 314 2023.07.31
38964 7/30 토익 [3] ㅇㅇ 226 2023.07.31
38963 900넘을까요,,,, [3] ㅇㅇ 269 2023.07.31
38962 일주일 남앗는데 [4] ㅇㅇ 187 2023.07.31
38961 토익고사장 빌런이 누굴까했는데 그게 저였네요..ㅎ [5] 지지않는맥주 858 2023.07.31
38960 독해 [4] 0000 119 2023.07.31
38959 알씨 -21 이면 [4] ㄹㅎㄹ 375 2023.07.31
38958 팟5 106번 보기지문 [4] 235 2023.07.31
38957 인강추천 ㅠㅠㅠㅠㅠ [1] 71 2023.07.31
38956 lc -3~4 / rc -1 인데 [4] ㅇㅇ 294 2023.07.31
38955 다들 시험 후 공부 집중 잘 되시나요? [3] 토익 ㅠㅠ 196 2023.07.31
38954 토익 독학으로 750인데 [1] 850+ 258 2023.07.31
38953 이번에 lc 8개 틀리면 몇점일까요 [4] ㅇㅇ 539 2023.07.31
38952 토익문제가 되게 쉽지 않네요 [3] 지지않는도마뱀 183 2023.07.31
38951 빡센 종합반 [2] . 111 2023.07.31
100,150개(1360/22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