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적중예상특강??! 

얼음땡 | 조회 114 | 추천 0
  • 2023.06.05
  • 글꼴
  • 확대
  • 축소
25일이 첫 시험인데용 
적중예상특강 어떤가요???
다들 추천해주시길래 들어볼까 하고 있는데,, 어떻게 공부하는게 제일 좋을까요?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604 지에발 850 나와라이 [6] 지에발 599 2023.07.19
36603 근데 이번에 다들 잘 보셨나보다.. 기대하는거 보니까 [4] ㅠㅠ 694 2023.07.19
36602 대망의 10분 카운트다운 [5] 카운트다운 327 2023.07.19
36601 결과 발표 전에 [2] 킹속의 12시 345 2023.07.19
36600 토익 분명히 [2] 토익 423 2023.07.19
36599 토익 채점 방식 알려드립니다 [18] 43570 2023.07.19
36598 12시에 서버 터지나요? [3] 12시에 504 2023.07.19
36597 결과 발표 이제곧.. [5] 결과 328 2023.07.19
36596 공부하자 좀!!!!! [3] 공부 진짜 으아 185 2023.07.19
36595 딱 12시에 발표죠? [2] ㅇㅇㅇ 254 2023.07.19
36594 1/3/4/3/////2/1/7 [1] 과연 279 2023.07.19
36593 다들 원하는 점수 나오실거에요!! [8] 제발 201 2023.07.19
36592 토익 결과 정각에 나오나요? [4] 흐흐 298 2023.07.19
36591 진심 환산기 점수대로만 나와주라.. [4] 268 2023.07.19
36590 LC,RC 예상 [2] 뭔가 281 2023.07.19
36589 토익 ㄹㅇ [2] 210 2023.07.19
36588 토익 시험 결과 1시간도 안남았네요 [5] 푸른가루우유 207 2023.07.19
36587 영문과인데 LC 어려워요... [3] 297 2023.07.19
36586 토익 성적발표기다리기 진짜싫다... [5] 304 2023.07.19
36585 근데 답을 적어와서 입력을 하는 사람이 많은가요? [5] 궁금 333 2023.07.19
36584 시간단축 [2] 시간부족 137 2023.07.19
36583 고민이 있는데 [5] 제발 169 2023.07.19
36582 어떤 강사가 7월 9일 쉬웠다고 했나요???? [4] 701 2023.07.19
36581 600넘기는 팁좀.. [3] 328 2023.07.19
36580 마지막 토익이었는데 제발 대박달이길.... [7] 435 2023.07.19
36579 이번에 lc가 쪽박이고 rc는 무난임 [7] ㄹㄹ 482 2023.07.19
36578 제발 lc만이라도 후하게 줬으면 ..ㅜㅜ [2] 제발 211 2023.07.19
36577 토익 단어는 뜻이 여러개라서 힘들어요 [6] 신기한나팔꽃 149 2023.07.19
36576 하 쪽박달 기대도 안 된다 [3] ㅊㄹ 437 2023.07.19
36575 7/9 대박달이길 [5] ㅇㅇ 364 2023.07.19
36574 lc rc [1] ㅇㅇ 138 2023.07.19
36573 독학 그만.. [6] 돟하규ㅠㅠ 208 2023.07.19
36572 2시간13분뒤.. [5] 207 2023.07.19
36571 Lc/rc 각각 12-15개 틀렸다 치면 [2] ㅇㅇ 365 2023.07.19
36570 9일 토익에서 시간 분배 못했는데,, [6] 허어어엉 258 2023.07.19
36569 토익 시험 결과 염전 아니길 [3] 신기한나팔꽃 332 2023.07.19
36568 요즘 토익 시험 보면 [1] 신기한나팔꽃 169 2023.07.19
36567 토익 시험 발표 얼마 안남았네요 [4] 신기한잡초 206 2023.07.19
36566 토익발표 시간이.. 4시간 남은건가요? [4] 토익시간??? 315 2023.07.19
36565 팟 7 토익 공부법 ㅠ [2] 계송 165 2023.07.19
36564 근데 이제 토익 성적발표 [2] 448 2023.07.19
36563 점수보다는 진정한 영어실력 [3] 열공의목적 239 2023.07.19
36562 파트5 공부법ㅜㅜ 추천좀해주세요 [2] 토졸하고싶다ㅜ 159 2023.07.19
36561 안정적인 700점 넘기 위한 팁 좀 알려주세요ㅜㅜ [4] 미피영 329 2023.07.19
36560 실전반이랑 정규반중 [2] 실전반이랑 정규반 152 2023.07.19
97,759개(1360/21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