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127번 output 문제 기억나시는분

ㅇㅇ | 조회 430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문제랑 선지 대충 기억나시나요?

130 to facilitate도 문제랑 선지 혹시 기억하시나요 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169 그림에서 잘못된 숫자? [7] Dd 883 2021.04.11
118168 Quite 라 하는애들 봐라... [8] Fkej 670 2021.04.11
118167 파트5 101 [4] Dd 778 2021.04.11
118166 마지막 RC 10개 [7] 990 1392 2021.04.11
118165 LC 우리 제품은 다 handmade다 라고 말하는의도 [9] ㅇㅋㅇㅋ 2202 2021.04.11
118164 파트 4에서 문제 질문ㅠㅠㅠ  [3] 궁그미 396 2021.04.11
118163 요즘 엘씨 속도 너무 빠른데 [7] 900 1041 2021.04.11
118162 Check= Mark ? Vs look at [6] Aa 1551 2021.04.11
118161 treatment vs negotiation [6] 토린이 1767 2021.04.11
118160 쉽냐? [5] 시발어렵노 646 2021.04.11
118159 파트1 마지막 문제 [6] 유혹하는가로수 668 2021.04.11
118158 144번 어테치드 맞음?? [4] ㅠㅠ 1475 2021.04.11
118157 플라스틱 어느부분이잘못돼서 온거? [8] 1934 2021.04.11
118156 마지막 지문 [5] ㅇㅇㅇㅇ 410 2021.04.11
118155 파트 2에서  [1] ㅇㅇ 138 2021.04.11
118154 LC 56번 [1] 365 2021.04.11
118153 180~200번까지 b많았나요 ? ㅠㅜ [4] 쩨쩨쩨 734 2021.04.11
118152 아닝 파트1  [8] 해피밍 724 2021.04.11
118151 팟1 마지막문제 답이 뭔가요..? [5] 젤소중한광팬 935 2021.04.11
118150 리딩 194번 [12] ㅇㅇ 855 2021.04.11
118149 LC 소설쓰기가 취미인 나탈리아 [8] ㅇㅅㅇ 1385 2021.04.11
118148 파트2는 이번에도 어려웠나요 [3] 토익 575 2021.04.11
118147 More 문제 답 몬가요 파트5 [8] ㄹㄹ 2783 2021.04.11
118146 194번인가 메일보낸 회사에 대한 정보 유추하는문제 [9] 다들 1243 2021.04.11
118145 급훈이 롤챔피언 대사 [2] 에코 247 2021.04.11
118144 엄브렐라커버 답머에요 ㅠ [5] 쀼쀼 1523 2021.04.11
118143 Lc 파트1 plant 문제 [11] ㅇㅇㅇ 1261 2021.04.11
118142 듣기 ㅅㅂ [1] 435 2021.04.11
118141 다른건 다 쉽다느꼈는데 파트5가 너무.. [3] ㅇㅇ 1684 2021.04.11
118140 ​179번 연회 뉴질랜드문제  [7] 겁내헷 881 2021.04.11
118139 Part6 According vs likewise [4] 루루 1689 2021.04.11
118138 지우개를 안가져와서 ㅎㅎ [3] ㅋㅋㅋ헤헤 304 2021.04.11
118137 잉?오늘 듣기 발음너무잘들려서 당황.. [3] 872 2021.04.11
118136 비교급 앞에 quite지 당연힠ㅋㅋㅋㅋㅋㅋㅋㅋ [14] lll 3765 2021.04.11
118135 오늘 토익 파트4 어렵던데 [3] 990 784 2021.04.11
118134 more 비교급 수식 [5] 900 918 2021.04.11
118133 체감 난이도 LC 왜이러지? [3] 토익이 1096 2021.04.11
118132 Clean/ cleaning [5] ㅎㅇ 1039 2021.04.11
118131 비교급 앞에 뭐였ㄴㅏ요 [8] 900점 조 1020 2021.04.11
118130 오늘 부평공고 리스닝중.... [5] 오늘 하... 495 2021.04.11
118129 gmk?회사에서 팔려는거? chair 랑 컴퓨터중에 뭐팔아요? [11] ㄹㅅ 1389 2021.04.11
118128 파트5중 문제 is clear of [4] 어어 1203 2021.04.11
118127 Rc allotted time vs allotting time [4] 1325 2021.04.11
118126 듣기에서 수제로 만드는 품목 뭐에여? [4] dd 790 2021.04.11
124,199개(135/27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