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허수가 진짜 많다;;; 그냥 나오는 점수나 봐야겠다

ㅇㅇ | 조회 496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2년 전 950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963 파트7 시간배분 [6] 제발 233 2021.03.28
114962 파트 1 6번 캐리어 문제 a, b [5] 토아터 385 2021.03.28
114961 성적 예측 부탁드립니다ㅠ [1] 토익게 178 2021.03.28
114960 (논란) Projected VS Projection [8] dd 954 2021.03.28
114959 난이도가 해석이 어렵네요 [3] 차도연 276 2021.03.28
114958 오늘 파트5 문제 중에 keep 뭐시기 뭐시기 generated ____... [8] 라면 650 2021.03.28
114957 설마 이러진 않겠죠 [5] 혹시 376 2021.03.28
114956 답답해서 오늘 시험본사람은 아니지만 account for paid for... 사진 [7] 915 473 2021.03.28
114955 파트7에 expense report 문제 [7] 뻥튀기 655 2021.03.28
114954 Withdraw/transaction/policy 문제 [4] Dds 762 2021.03.28
114953 RC200후반대 질문있습니다. [1] 토익은어려워 247 2021.03.28
114952 팟7에 미팅룸 [6] 아무개 495 2021.03.28
114951 토익점수를 단시간에 올리기 위한 노력 [3] 변비스프 210 2021.03.28
114950 팟5 첫 페이지 문제 중에 [9] 421 2021.03.28
114949 Lc중에 여자직업 [4] 900 670 2021.03.28
114948 토익 2년만에 본 시험후기 [5] 사랑니뺀앞사람 346 2021.03.28
114947 200번 미팅룸 지문의 질문 기억나시는분 [3] 287 2021.03.28
114946 tentative 정답인 문제 다른보기 기억하는분? [4] 토익 511 2021.03.28
114945 pending 이랑 tentative? [8] hh 623 2021.03.28
114944 Lc 보석문제 제일 첫번째 답뭔가요 [2] ㅇㅇㅇ 309 2021.03.28
114943 lc -18 rc-27 과연 700 뚫기 가능할까요? [4] 1313 539 2021.03.28
114942 여자분 직업 preservation society? [3] 576 2021.03.28
114941 팟7 [5] ㅠㅠㅠ 227 2021.03.28
114940 meeting room문제 커피 원한다는 내용이 있었어요? [4] 두산베어스 349 2021.03.28
114939 tentative VS pending ? [9] ㅇㅇ 527 2021.03.28
114938 토린이들 제발 토익영상좀보고 시험보러와주라 [4] d 487 2021.03.28
114937 일단 4월 11일 시험 접수했습니다. [1] 세단뛰기 313 2021.03.28
114936 시험 때 수정 테이프 사용 [1] 수정테이프 330 2021.03.28
114935 오늘 아티클 [2] 토익 229 2021.03.28
114934 토익 고수님들 ㅜㅜ 예측좀... [2] 172 2021.03.28
114933 알씨 문제중에 [5] 터키아이스크림 249 2021.03.28
114932 130. to facilitate 이거 뭐였죠? [3] ㅇㅇ 663 2021.03.28
114931 토익 고수님들 점수예측좀 [6] ㅇㅇ 211 2021.03.28
114930 -15 -22 [9] 제발800 458 2021.03.28
114929 팟5 projected 이거 문제 뭐였죠?? [4] ㅌㅌㅌ 419 2021.03.28
114928 lc 목걸이? 만드는 문제 [7] 토익졸업허규싶어 485 2021.03.28
114927 Competitor [3] . 428 2021.03.28
114926 Account for (미국 현지인 시선) [11] 률리 834 2021.03.28
114925 103번 선지 기억나는거 있으신분 [3] ㅇㅇㄹㅇ 247 2021.03.28
114924 팟7 채팅 지문 의도파악 문제 답 뭔가요? missing 그거... [7] 팟7뭐야 629 2021.03.28
114923 점수예측 [3] ㅇㅇ 188 2021.03.28
114922 Have a reservation at ~~ 맞죠?? [7] ㅇㅇㅌ 555 2021.03.28
114921 spending 분사인줄 알고 increase했는데 [3] 두산베어스 702 2021.03.28
114920 126 represent [1] K 289 2021.03.28
120,993개(135/26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