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파트 5 실력 올리기

오늘말이야 | 조회 206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 5 어떻게 점수 올릴수 있을까요??
문법공부를 해도 계속 틀리네요 ㅠㅠ

어휘문제는 노랭이 보카로 공부하는 중이고, 어휘 문제는 대부분 맞아요

근데 파트 5뿐만 아니라 6문법 문제도 많이 틀리고 바로바로 정답이 안보이네요 ㅠㅠ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318 LC 공부방법ㅠㅠ  [5] 핑구 56 2021.03.26
112317 아침부터 힘내서 공부해보렵니다. [5] 갬성적질투 24 2021.03.26
112316 감을 잃은 영어로? [2] 곶감 15 2021.03.25
112315 AP뉴스로 공부한거 면접 때 써먹엇어여 [5] 인터뷰 83 2021.03.26
112314 어제 점수발표 후ㅜ   [5] 또르르 111 2021.03.26
112313 안전빵, 보호하다 영어로? [2] 안전 28 2021.03.25
112312 엘씨 만점이 !!!! [7] ㅇㅇㅇ 107 2021.03.26
112311 tick up [2] 시계 24 2021.03.25
112310 팟7 푸는게 너무 오래걸려서 걱정이네요 [5] 하아 54 2021.03.26
112309 동영쌤 감사합니다. [5] 동이 왔어요 66 2021.03.26
112308 드뎌 토익 졸업합니다 [5] 씐나씐냥 69 2021.03.26
112307 스타트rc로 공부하면 rc점수 [6] 근뎅 30 2021.03.26
112306 다덜... 파트 34 답적을때 어떤식으로하세요? [5] 우후후 49 2021.03.26
112305 님도라... 팟5 실수 어떻게 잡아야하나요 ㅠ [5] 무지개떡 46 2021.03.26
112304 LC400나오려면 몇개틀려야해요?ㅠㅠ [5] 궁금 115 2021.03.26
112303 토익 독학하시는 분들 하루에 몇문제 푸세요? [6] 진짜 60 2021.03.26
112302 다시 약해지는 마음 굳게 먹고..  [5] 토로 35 2021.03.26
112301 학교 다니면서 하는 중인데 단어만 외워도 될까요? [5] 단어 39 2021.03.26
112300 원어민이 표현하는 "나 몰래" "너 몰래&qu... [2] 름름 25 2021.03.24
112299 어제 점수 안나온거 쿨하게 잊었습니다. [6] 부처 90 2021.03.26
112298 이번주가 벌써 토익시험일..  [5] 루루 33 2021.03.26
112297 word of mouth 입소문 [2] 재니 27 2021.03.24
112296 a knack for 재주, 요령 [2] 꾸엑 24 2021.03.24
112295 토익시험 언제 졸업할 수 있으까 ㅜ  [5] 31 2021.03.26
112294 오엠알 질문 [6] ㅇㅇㅇ 61 2021.03.26
112293 gsat [5] 울랄랄 42 2021.03.26
112292 재밌어요 추천 쫌 해야겠어요 [5] 폭풍의감독관 32 2021.03.26
112291 0원무제한패스 어떤가요??  [5] 고민 27 2021.03.26
112290 이제 토익 입문합니다!  [5] 도저언 33 2021.03.26
112289 단어공부 고민입니다  [5] 38 2021.03.26
112288 발음기호 질문 [4] ㅇㅇ 33 2021.03.26
112287 만점 욕심 진짜 제실력에 꿈도꾸지못할 욕심이라고 생각했는데 [6] ㅇㅇ 127 2021.03.26
112286 해커스 환산기 정확하네 사진 [5] ㅇㅇ 1461 2021.03.26
112285 노랭이 셤지 생성기 넘나 좋은 것...♥ 감사감사 [2] 룰루 73 2021.03.26
112284 lc어떻게해야될까요진짜 [5] lc답이없네 95 2021.03.26
112283 토익점수 한단계 더 오르기위해 [4] 이것이강아지 51 2021.03.26
112282 350점대중 승태쌤 강의 듣는 사람 [5] ㅎㅎ 88 2021.03.26
112281 노랭이 보카 질문이요 [5] 토익초보 81 2021.03.26
112280 지금 이시점에서 뭐해야할까요 [5] 유후 114 2021.03.26
112279 LC 450에서 정체... ㅠ [3] bb 113 2021.03.26
112278 토익lc짱 해커스 영어 짱 [3] 나는너의마들렌 38 2021.03.26
118,348개(135/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