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개당 5점이라 생각해도 무방할까요??

점수 | 조회 358 | 추천 0
  • 2020.11.09
  • 글꼴
  • 확대
  • 축소
LC RC 합쳐서 20개 틀렸으면 100해서 900
30개면 850

절대평가가 아닌건 아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520 900 이상을 위한 무료강의도 있나요?? [5] 123 54 2021.01.14
88519 천제1 [5] 토린 55 2021.01.14
88518 예쁜 영어 문장으로 힐링하자! 짧고 좋은 영어 글귀 모음 [5] 시험끝 28 2021.01.12
88517 토익독학시 걸리는 시간~ [5] 알수없는짜장면 85 2021.01.14
88516 토익시험 접수비 ㅠㅠㅠ [5] 알수없는짜장면 71 2021.01.14
88515 새해 인사 영어로 알아보자! 신년인사 영어 문구로 영문 새해인사 전하는 ... [5] 돌려쓰기 17 2021.01.12
88514 토익난이도 문의~~ [5] 알수없는짜장면 59 2021.01.14
88513 선생님들 인강 샘플강의 [5] 789 26 2021.01.14
88512 해커스 1000제는 900점 이상 고득점가려면 필순듯 [5] 모지모 106 2021.01.14
88511 [선인장 종류] 특이한 선인장 꽃말과 선인장 영어로 알아보자! [5] 선인장 22 2021.01.12
88510 '나 승진했어요!'어떻게 말할까? [5] 꿀꿀 63 2021.01.13
88509 단어공부할때 [5] 바른토이커 23 2021.01.14
88508 파랭이 시작전 [5] 파랭이 33 2021.01.14
88507 알씨 400 넘고싶어요 [7] 45 2021.01.14
88506 호감을 표현하는 영어 문장! [6] 러뷰 33 2021.01.13
88505 토익초보 언제 올리죠... [5] 가을 33 2021.01.14
88504 파트3,4공부중인데요 [5] 헬프미 49 2021.01.14
88503 680점입니다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5] 아하 67 2021.01.14
88502 축하 카드 쓸 때 꼭 필요한 영어 표현 [5] 해피 37 2021.01.13
88501 RC 점수 올리는건 단어외우는게 답인가요? [5] 블랙 51 2021.01.14
88500 해커스토익 무료강의 후기 [5] 예아라 33 2021.01.14
88499 토익시험 멘탈싸움인것 같음 [5] 해랭이 71 2021.01.14
88498 토익 배점기준 [5] 배점 82 2021.01.14
88497 토익단어는역시해커스 [5] 인기많은짜장면 29 2021.01.14
88496 토익끝나고 토익스피킹하실분들 필독!! 첨부파일 [5] 게리도동 47 2021.01.14
88495 lc가 너무 안올라요ㅠㅠ [7] 고민 58 2021.01.14
88494 팟7은 독학으로 어려울까요? [5] 양파 60 2021.01.14
88493 토익단어시험지 이거 써보신분 첨부파일 [5] 질문 44 2021.01.14
88492 토익시험 공부기간?! [5] 궁그미 36 2021.01.14
88491 팟7이 너무 어려워요 [6] ㅜㅜ 36 2021.01.14
88490 토익 발사이즈.. 도움 부탁드립니다. [6] 250 58 2021.01.14
88489 무료강의 어떤가요 [7] 오홍 46 2021.01.14
88488 단어 뜻은 아는데 계속 틀리는건 뭐져...? [5] 오잉 36 2021.01.14
88487 실전문제집 추천! [6] 민고 29 2021.01.14
88486 LC파트 2 비내리는데 푸는 방법있나요? [5] 동그라미 75 2021.01.14
88485 토스 기출유형분석집 무료배포 첨부파일 [4] 뽀뽀뽀 70 2021.01.14
88484 lc 고사장버전 [6] 오홍 49 2021.01.14
88483 다들 단어 외우는 꿀팁 있으신가요?ㅠㅠ [6] 쿠우 37 2021.01.14
88482 24일 시험.. [5] 배고팡 91 2021.01.14
94,550개(135/21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