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공무원, 공무원학원, 공무원인강, 공무원강의, 공무원강좌, 공무원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8558 토익점수 목욜에 나오는 거 맞나요? [5] 111 363 2020.10.30
58557 지난 토익 930 토린이 이번 토익 느낀점 [5] 지난 토익 930 531 2020.10.30
58556 10월25일 토익 점수예상좀여ㅠㅠ [6] ㅇㅇ 578 2020.10.30
58555 모든 토익러들!!!  [2] 123 297 2020.10.30
58554 엘씨 300인데 400으로 오르려면 뭐해야 해요? [5] 353 2020.10.30
58553 진짜 해커스에 무료강의랑 무료학습자료 많아서 너무 좋아요ㅇ [6] 288 2020.10.30
58552 800점대에서 900점대로 [4] 334 2020.10.30
58551 토익850공부법 알려주세요 [5] 123 370 2020.10.30
58550 모든 토익러들 화이팅!!! [6] ㄱㄱ 284 2020.10.30
58549 오늘 드뎌 금요일!! [4] 금요일 348 2020.10.30
58548 LC마킹 [5] ㅇㅇ 313 2020.10.30
58547 선생님 강의 추천 [5] 오예스 290 2020.10.30
58546 보통 토익공부 몇시간하세요? [5] 시간은 아침부터 똑딱똑딱 385 2020.10.30
58545 연말 전까지는 토익 졸업하고 싶은데 조언해주세요 [5] 홧팅 293 2020.10.30
58544 엘씨 풀다가 진심으로 너무너무 화장실가고 싶으면 [5] ㅇㅇ 365 2020.10.30
58543 토익단어 독학할 때 어떻게 외워요 팁좀 [5] 오옹 312 2020.10.30
58542 화곡동에서 종로 해커스 한방에 가는 버스 아는사람? [4] 라잇나우 297 2020.10.30
58541 이번주말은 푹 쉬어야겠어요 [5] 휴우 357 2020.10.30
58540 11월에 1번 vs 2번 vs 3번 몇 번 볼꺼에요> [5] 다들 304 2020.10.30
58539 토익은 마킹 빨리해도 못나가죠? [5] 315 2020.10.30
58538 첫토익 언제야? 나는 중3  [5] 다들 314 2020.10.30
58537 토익공부 끝나고 바로 토스공부할까 [5] 토익큐 323 2020.10.30
58536 무료 제공되는 토익 강의 괜찮은가요? [4] 323 2020.10.30
58535 토익너모너모힘들다 [5] 토익 290 2020.10.30
58534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 머리가 띵합니다. [6] 헐랭차분한숟가락 326 2020.10.30
58533 10월 25일 -3/-6 [7] N 457 2020.10.30
58532 ★토익점수 예측점 부탁드립니다.꾸벅 RC -15~17 LC -15 [6] 마지막이길 404 2020.10.30
58531 천제1 천제2 [5] ㅇㅇ 396 2020.10.30
58530 엘씨 기본서도 무료강의 있나요 ?? [5] 엘씨 327 2020.10.30
58529 10월 25일 시험 [6] 700 549 2020.10.30
58528 역시 문법 공부는 재미가 없어요. [5] 내가순수한하늘 314 2020.10.30
58527 파트3,4공부법 [5] 포기놉 341 2020.10.30
58526 지금 765점이고 11월 안에 800점 [5] 으아아 431 2020.10.30
58525 10/25 점수 예측해주세요ㅠㅠ 940 넘을 수 있을까요?? [6] 비누비누퐁퐁 519 2020.10.30
58524 문법이 너무 약해서 스타트 교재도 어려워서요,, [6] 349 2020.10.30
58523 노랭이 공부법 [2] 노랭이요놈 370 2020.10.30
58522 듣기방송나올때 알씨  [6] 알로에 377 2020.10.30
58521 토익 600도 안되는데 도와주실분 ㅠ  [7] 헬미 433 2020.10.30
58520 문법 어휘 정리 하고픈뎅 파랭이만 봐도 갠춘? [5] 도기 337 2020.10.30
58519 PART5가 진짜 안오름  [6] 파송송 460 2020.10.30
58518 토스 6이 그렇게쉬워요? [5] 배재준 471 2020.10.30
58517 독학중인데 현타옴  [6] ㅠㅠ 406 2020.10.30
119,083개(1346/264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