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4.14 885 받은 사람 기준 오늘 난이도

ㅇㅇㅇ | 조회 974 | 추천 0
  • 2019.05.12
  • 글꼴
  • 확대
  • 축소
강남쪽에서 봤는데 걍 진짜 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알씨에 약한 편이라 항상 56에서 다 까먹는데

56은 늘 그랬던 것처럼 망했고 이번에 처음으로 7부터 풀어봤는데 그렇게 하길 잘한듯 아니었으면 지금까지 남아있을 멘탈도 없었을거임

그리고 엘씨 ㅅㅂ 항공기 소리만 아니었어도 여기서 두세문제는 더 맞았을듯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38 lc [5] 클럽맨 432 2019.05.26
3937 오늘토익 750받으려면 몇개 틀려야할까요? [8] ㄷㄷ 681 2019.05.26
3936 오늘 내 대각선 녀 존예 ㅎㅎㅎㅎ [17] 1902 2019.05.26
3935 난이도 어떤거같았어요 ? [6] 다쓴빨대 698 2019.05.26
3934 이번 토익 시험 팟3, 팟 7 [7] 촉촉한수분크림 604 2019.05.26
3933 선생님들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도움! 861 2019.05.26
3932 오늘 lc [4] 1 454 2019.05.26
3931 6번 a가 beeing 이냐 been 이냐에 따라 후자면a인거네 [13] 호주성우적폐 867 2019.05.26
3930 900초 간략후기 [6] 99 1078 2019.05.26
3929 clean furnish? storage of furnish? [15] Bjk 1026 2019.05.26
3928 이번 토익 700 넘기려면 LC RC 총.. [8] 냠냠 861 2019.05.26
3927 듣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알고싶으면 [3] 초콜렛 451 2019.05.26
3926 Being이랑 been 얼버무리면 뭔지 잘 모름 [5] 579 2019.05.26
3925 92. sale ,93 parking~ 답 다음에 94번 review a... [6] 123 693 2019.05.26
3924 답안지에 이름 마킹안하면 어떻게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샤브샤브 909 2019.05.26
3923 p7 책 저자를 인터뷰 하는 사람의 직업은 누군가요?? [6] ㅇㅇ 778 2019.05.26
3922 Access 가 보기 뭐였나요 ㅠㅠㅠ abcd 중에서 [9] 팟5 121번 696 2019.05.26
3921 Only given 기븐이 맞데 [12] ??? 2061 2019.05.26
3920 Refund 얘기하는데 무슨문제야? [5] 623 2019.05.26
3919 오늘 팟 5 딱딱 떨어지는 답 많지 않았나요? [5] 존예 789 2019.05.26
3918 79. information request 80. airport [5] ㅁㄴㅇ 664 2019.05.26
3917 오늘답이 팟 7에 authorized 있었나요? [7] 존예 689 2019.05.26
3916 오늘 시험 평균점수 높은편인가? 사진 [8] ㅇㅇ 2159 2019.05.26
3915 850 절대 안나올까요 [3] dhdb 654 2019.05.26
3914 Have been built 아니였나? [6] 850 2019.05.26
3913 아 마지막 지문 이메일 의도 meeting 하는거 아님? [8] ㅁㄴㅇㄹ 687 2019.05.26
3912 시험장에 옷차림 [20] ㅜㅜㅜ퓨 1728 2019.05.26
3911 이번 lc 쉬운편임?? [4] 665 2019.05.26
3910 -1/-1 [2] 부러진종이컵 317 2019.05.26
3909 수리센터 찾는 보기가 맞음 [3] ㅁㄴㅇㄹ 650 2019.05.26
44,108개(1340/14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