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서울 경일고 환불되나요?

몰라이것아 | 조회 921 | 추천 0
  • 2019.05.12
  • 글꼴
  • 확대
  • 축소
방송상태 문제로 개별 고사장 방송으로 돌린다음에

갑작스런 rc 풀라는 공지할때 75분이라고 안하고 60분뒤에 lc한다고 잘못공지후 문제푸는사이에 칠판에만 공지시간 바꿔놔서 혼선주시고 lc때 안내방송만 2차례이상 반복, rc풀때 옆 고사장은 lc진행중이라 독해푸는데 옆 고사장 방송멘트 다들리고 ...아...열받는데요?

문제를 제대로 못푼건아니지만 정상 조건에서못본게 속상합니다. Ets에 문의해도되나요?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12 코우했는데 rc 많이 조졌네요 사진 [1] 코우했는데 910 2019.06.06
6011 진단부탁드려요 사진 [2] 536 2019.06.06
6010 915점 나왔는데 눈뜨니까 꿈이었어요... 사진 [2] ㅠㅠ 984 2019.06.06
6009 rc 점수 올린 경험 있으신 분들 조언부탁드려요 [1] 알씨 554 2019.06.06
6008 리우라고 몇번을 말해 [9] 리우라고 몇번을 말해 1005 2019.06.06
6007 점수가 오르고있긴한데.. 사진 [1] 히이잉 755 2019.06.06
6006 터익 만점 인증 사진 [4] 랄랄라 944 2019.06.06
6005 독학 첫토익 980 사진 [1] ㅇㅇ 682 2019.06.06
6004 아 진짜 개까비 ㅜㅜㅜ 사진 [1] 도야지 668 2019.06.06
6003 토익 첫 시험 905점 [2] 669 2019.06.06
6002 드디어 950의 벽을 깼어요ㅠㅠ 사진 [2] 808 2019.06.06
6001 2년전 775에서 880 사진 [3] 880나와따 689 2019.06.06
6000 졸업합니드앗..!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진 [3] 톨인이 814 2019.06.06
5999 대박달 감사합니다 사진 [1] 732 2019.06.06
5998 3개월 정든 자게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2] 쭈구리 769 2019.06.06
5997 쪽박인듯 사진 [1] ㅇr... 936 2019.06.06
5996 만점분들 [2] 만점분들 531 2019.06.06
5995 총 15번 시험... 아쉬운 졸업 사진 [4] ETS 용돈지급기 생활 끝 979 2019.06.06
5994 저두 만점 받았는데 [5] 746 2019.06.06
5993 RC 10개 이내라 생각했는데 405 나왔는데 [4] 토랭이 957 2019.06.06
5992 Rc 365 점 어케 올리죠 ㅠ두달째 같은점수 사진 [1] 바보 548 2019.06.06
5991 처음으로 800 넘음 [1] 오잉 611 2019.06.06
5990 795랑 800 [2] 공돌이 571 2019.06.06
5989 토익705에서 바로 850..!!! 사진 [2] 난생처음!! 1058 2019.06.06
5988 그래서 캐노피 리우코우는 해결된건가요? [9] 싱거운화장실 949 2019.06.06
5987 와 자아도취에 빠져버려 [1] ㅇㅇ 590 2019.06.06
5986 만점 받으신분?? [2] 만점 600 2019.06.06
5985 물토익맞나봄 [3] ㅇㅅㅂ 1261 2019.06.06
5984 다음주 시험치는데 사진 [5] 흑보 738 2019.06.06
5983 이제! 토익책 불싸지를겁니다! 대박달임. 사진 [7] 15321(850) 1256 2019.06.06
46,182개(1340/15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