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7 토익초보인데요 Rc문제풀때 어떤식으로 해야할까요 [2] 화이팅 691 2019.05.28
5146 제발 토익볼때 [3] 852 2019.05.28
5145 이번에 알씨-2, 엘씨-2 면 만점 가능성 0% 인가요?ㅜㅜ [4] 뇨뇨 941 2019.05.28
5144 물토라서 걱정하는 그대들아 [5] 야 라고 해도돼? 1326 2019.05.28
5143 토익 아직 한번도 안봤는데ㅠㅠ 도와주세요ㅠㅠ [2] 돌아왔다 602 2019.05.28
5142 방향 좀 알려주세요 ㅠㅠ [2] 꽉두릅 510 2019.05.28
5141 토익예상점수 [1] 예상 670 2019.05.28
5140 part 5에서 답이 visible인거요 [3] yeye 1065 2019.05.28
5139 파트2 where when 뭐 하셧너요? [2] 엘씨만점자분들 892 2019.05.28
5138 파트5 expected 무슨 문제였죠 113번이요 [1] expected 788 2019.05.28
5137 표희정쌤 현강 [3] ㅇㅅㅇ 619 2019.05.28
5136 갑자기 생각난간ㄷ 아제 파트5 [3] 앗 저 761 2019.05.28
5135 알씨 300점컷 [2] Dgosk 627 2019.05.28
5134 Lc점수 [2] ㅇㅇ 565 2019.05.28
5133 음 어제 본 학교 스피커.. [2] 엘씨만점자인데 536 2019.05.28
5132 물토익이 아니였네 [4] ㅡ엉 1649 2019.05.28
5131 한달만에 파트7 정복한 비법알려드림 [3] ㅅㅇㄴ 854 2019.05.28
5130 -6/-8~10이면 900못넘을까요ㅠㅠ? [5] bbgung 830 2019.05.28
5129 님덜아 자꾸 논란문제를 만들어 싸우는데 [11] 님덜아 1063 2019.05.27
5128 해커스 스터디 빡센가요? [2] 룰루 476 2019.05.27
5127 셤 치고 정답 어디서봄? [3] 다들 690 2019.05.27
5126 조해나쌤vs고희정쌤 [3] 573 2019.05.27
5125 한승태 샘 강의 질문 [1] 송송 467 2019.05.27
5124 대학생들 방학때 점수 [1] 대박쪽박 779 2019.05.27
5123 영어 듣기 어떻게 하죠? [1] 듣기왕초보 485 2019.05.27
5122 간단한 질문좀 해봐요 ㅠ [4] 힘드네유 578 2019.05.27
5121 스터디할때 뭘 하나요? [2] 560 2019.05.27
5120 5월26일 시험 RC 400점 나올려면 몇 개정도 맞아야 할까요? [1] 닥공 837 2019.05.27
5119 LC 스크립트를 암기해야되? [3] 772 2019.05.27
5118 LC도중 감독관이 노래를 부른다면? [3] 돌발상황 775 2019.05.27
45,257개(1338/150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